Company
-
세탁특공대, 생산 효율성 높이고, CS조직 강화, 정확한 수요 예측 시스템 마련
세탁특공대가 겨울옷 세탁 물량 급증으로 심한 성장통을 겪었음을 인정했다. 세탁특공대는 지난 4월 10일부터 25일까지 겨울옷 세탁 물량만 하루 평균 1만 5,000건의 폭발적인 추가 주문량을 기록했다. 최대 하루 5,000건이었던 예년 물량과 비교하면 3배 이상 오른 수치이다.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상황에 긴급히 추가 세탁 주문을 동결했으나, 배송 지연과 이로 인한 고객들의 불만은 막지 못했다. 이후 예상욱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모두가 고객 응대에 뛰어들었고, 상황이 종료된 후에도 내부적으로 많은 반성을 거쳐 통합적인 프로세스와 CS 시스템을 재구축했다. 또한 예상보다 훨씬 강력한 시장 성장성을 확인한 만큼 안정적인 수요 공급
-
현대약품 랩클, 친환경 기업 제클린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클린뷰티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업사이클 스타트업 제클린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클린은 제주도에서 친환경 기반의 면화 재생 원료와 업사이클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현대약품 랩클에 업사이클 코튼 타월을 공급한다. 이번 협업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현대약품 통합몰과 랩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랩클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제클린 업사이클 코튼 타월 2매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 20 크림’ 구입 시 리필 제품을 증정하고, 비건 선케어 라인과 비건 수딩 라인 상품도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
고려은단, 5일 초여름 대비 'The보장데이' 진행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5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초여름맞이 네이버 'The보장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기 시작하는 6월엔 점점 습해지는 날씨와 늘어난 실내 생활로 인해 일상 속 활력은 물론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 고려은단의 'The보장데이'는 초여름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활력에 필수적인 비타민부터 혈행, 눈 건강, 뼈 건강까지 다채로운 건강 고민을 위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5일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 시그니처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
-
쿠팡, ‘전통식품·술 품질인증품 기획전’ 열어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품질인증받은 전통식품과 술을 판매하는 ‘전통식품 & 술 품질인증품 기획전’을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통식품과 술 품질인증품을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인증업체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110여 개의 인증업체가 참여하며 500여 개의 전통식품 및 90여 개의 술 품질인증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통식품 품질인증제도는 국산 농수산물을 주원료로 하여 예로부터 내려오는 원리에 따라 제조·가공·조리되어 우리 고유의 맛·향·색을 내는 식품에 대해 정부가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술 품질인증제도는 우리술의
-
이디야커피,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신제품 굿즈 출시
이디야커피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과 함께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 IP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베리하츄핑 딸기 드링킹 요거트’, ‘말랑핑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2종으로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의 컬러감을 담아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어린이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
한국파파존스, 청소년희망학교 재학생 초청 ‘피자교실’ 진행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청소년희망학교 재학생을 초청해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은 6세 이상 전 연령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선정해 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맛있는 피자는 좋은 재료에서 시작한다는 파파존스 피자의 철학을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매달 1회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5월 31일(금) 강남구 개포동 소재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진행된 초청행사에는 청소년희망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교육청 위탁형 대안학교인 청소년희망학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과 교사가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종가 여름 김장 대전’ 진행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종가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여름은 포장김치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다.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질 즈음 가정에서 ‘여름 김장’을 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보다 간편한 포장김치를 주로 소비하기 때문이다. 이에 대상㈜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김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정원e샵 회원을 대상으로 종가 김치 구매 시 정상가 기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현
-
배민, '메뉴판 개선 프로젝트' 참가자 추가 모집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메뉴판 가시성을 높이고 가게 분위기를 개선하는 '메뉴판 개선 프로젝트' 이벤트 신청자를 오는 23일까지 추가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메뉴판 교체 부담을 덜어주고, 디자인이 어려운 사장님들을 돕기 위해 시작됐다. 배민은 온라인으로 메뉴판 디자인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선정된 가게에 직접 메뉴판을 제작해 제공한다. 현재까지 약 3만 6000여 회 온라인 디자인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으며, 700여 개 가게의 오프라인 메뉴판이 교체되었다.참여 사장님들의 96%가 메뉴판 개선이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했으며, 매출 증가도 체감하고 있다.
-
매일유업,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현대인들의 식단 고민 3가지인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요구르트가 새로 출시되었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
KG 모빌리티, 전기 SUV ‘코란도 EV’ 출시. 전기차 라인업 확장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준중형 SUV 전기차 ‘코란도 EV’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기차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5월 택시 전용 모델에 이어 일반 모델까지 확장한 ‘코란도 EV는’ 지난 2022년 2월 출시한 코란도 이모션의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네이밍을 변경해 2년 만에 선보이는 모델이다.코란도 이모션은 출시 당시 전기차 대중화 콘셉트에 맞춰 가성비를 앞세우며 초도 물량 초과 계약 등을 보인 바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코란도 EV’의 가장 큰 변화는 주행거리 증가와 모터출력 향상에 따른 드라이빙 성능으로, 지역에 따라 국내 SUV 전기차 중 가장 낮은 가격인 2900만원대(경남 합천군)에서 3500만원대(서울시)로 400k
-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월 매출 첫 400억원 돌파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카지노와 호텔 부문에서 호조를 보이며 5월 한 달 동안 410억53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 2월 기록한 최고 매출인 329억8400만 원을 3개월 만에 경신한 것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매출인 219억6000만 원에 비해 50% 이상 증가한 수치다.롯데관광개발 측은 이번 매출 성장에 대해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가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카지노 부문은 271억 500만 원의 순매출을 기록하며 지난 2월 최고 기록인 239억 4,400만 원을 훌쩍 뛰어넘었다. 이는 전년 동기 매출인 114억 1,900만 원과 비교해 2.4배 증가한 수치다. 카지노 부문은 올해 1월부터 5월까
-
교원 빨간펜, 저학년 ‘초등 필독서 문해 당당’ 전집 출시. 문해력 전집 라인업 강화
교원 빨간펜은 '초등 필독서 문해 당당'을 출시하며 문해력 전집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집은 교원 빨간펜이 두번째로 선보이는 문해력 특화 전집으로, 문학 작품 필독서를 읽음과 동시에 문해 역량 향상을 돕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추천 연령은 초등 1~4학년생이다. 전집은 △본책 30권 △활동북 2권 △스케줄링 북마크 1권 △영상 콘텐츠 15편 △이야기 듣기 음원 30편 등으로 구성된다. 본책은 세계 경제 포럼에서 선정한 6가지 문해 영역에 맞춰 엄선한 문학 작품으로 구성했다. 6가지 영역은 △문학 △과학 △수학 △ICT △경제 △문화 및 시민성이다. 활동북은 본책과 연관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이해·상상 △논리·
-
풀무원녹즙, 국산콩이 통째로…‘마시는 콩즙’ 2종 출시
풀무원녹즙은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마시는 콩즙’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시는 콩즙’은 엄선된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로 특등급 콩즙과 서리태 콩즙 99.75%에 천일염만 더해 콩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콩의 비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풍부한 영양은 물론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마시는 콩즙’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두부콩즙’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서리태 청자 5호로 만든 ‘검은콩즙’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과 풀
-
삿포로맥주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 광고 캠페인 온 에어. 마케팅 본격 시동
삿포로맥주가 본격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삿포로맥주는 ‘Discover the Remarkable (디스커버 더 리마커블: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라는 컨셉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아 파쿠르 선수 엄대현,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소속 댄서 임소정, 드러머 & DJ 최요셉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 세명의 모습을 담았다. 각자의 분야에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과정 속에서 내 안에 숨겨진 놀라움을 발견한다는 내용으로 파크루와 댄스, 디제잉의 모습을 선보인다.과거 맥주 광고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모
-
bhc치킨, 태국 3·4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확대 가속화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태국에 3호점과 4호점을 잇달아 오픈하며 동남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hc치킨은 태국 방콕에 딜리버리 전용 매장인 ‘빅토리 모뉴먼트(Victory Monument)점’과 ‘센트럴 라마 2(Central Rama 2)점’을 각각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3호점인 ‘빅토리 모뉴먼트점’은 최근 급성장 중인 태국 배달시장을 겨냥한 딜리버리 전용 매장으로, 오피스, 학교, 병원, 주거단지 등이 운집해 있는 중심업무지구인 빅토리 모뉴먼트에 위치하고 있다. bhc치킨은 태국 현지 배달 플랫폼 1위 업체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하는 등 현지 소비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
삼성전자, ‘제10회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삼성전자는 제10회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SCP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생태계 확대와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SCPC를 개최했으며,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대학생 대상 소프트웨어 경진대회로는 상금과 참가자 수 모두 국내 최대 규모이다.SCPC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대학원생)이면 누구나 학년과 전공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다.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한 달 동안 대회 홈페이지 코드그라운드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다음달 5~6일, 7월 27일, 두 차례의 예선 대회를 통해 본선 대회 진출자를 선발하고, 최종 순위를 가리는 본선 대회를 8월 31일
-
오스템임플란트, 장학사업 확대…치위생 전공 450명 후원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2024년 치위생(학)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수여식에는 전국 80개 대학의 치위생학과 학생 300여 명이 참가했으며 각 학교 교수들도 현장을 찾아 직접 장학증서를 수여하며 제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계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치과대학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현재까지 16개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총 1,100명 이상의 학생들이 혜택을 받았다.그간 간헐적으로 이뤄지던 치위생학과 및 치기공학과 대상의 장학사업도 2022년부터 전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