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삼성디스플레이, 크래프톤 신작 '인조이'에서 혁신 제품 13종 공개
삼성디스플레이는 크래프톤의 신작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를 통해 멀티 폴더블 제품을 비롯 슬라이더블, 롤러블 디스플레이, 스마트 스피커 등 13종의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혁신 제품은 '플렉스S(Flex S™)', '플렉스G(Flex G™)','롤러블 플렉스(Rollable Flex™)',' 슬라이더블 플렉스 듀엣(Slidable Flex Duet™)', '플렉스 인앤아웃(Flex In&Out™)', '플렉스 노트(Flex Note™)' 등이다.특히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MWC 2024'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OLED 헤드폰','원형 OLED', '스마트 스피커' 등 일상 기기에 OLED를 접목한 콘셉트 제품들도 '인조이'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크래프톤의
-
HDC현대산업개발, 건설근로자 보건 프로그램 확대 운영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건설현장 근로자들의 근골격계질환 예방을 위해 스트레칭과 몸풀기 운동, 테이핑 요법 교육 등 다양한 보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건설업은 높은 수준의 육체적 업무강도와 반복적인 작업으로 근골격계질환 발생 가능성이 크다. 산업재해 현황 분석에 따르면, 전체 업무상 질병자의 68%가 근골격계질환자인 만큼 HDC현대산업개발은 근골격계질환 예방을 위한 보건 프로그램의 대표적 사례로 전문강사를 통한 테이핑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테이핑 교육은 작업 중 발생 가능한 질환을 예측해 이론교육과 테이핑 요법 실습으로 근로자들이 직접 자가방법을 숙지해 통증 완화와 선제적 예방
-
반도건설, 혹서기 대비 현장 근로자 건강 상담·푸드트럭 지원
반도건설은 지난 26일부터 전국 14개 현장에서 건설 현장 근로자를 위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과 푸드트럭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우선 반도건설은 시공 중인 전국 각 현장에서 혹서기 대비 현장 근로자들의 온열질환 예방과 직업성 질병의 사전관리를 위해 전문 의료기관과 연계해 ‘찾아가는 근로자 건강관리’를 실시한다. 최근 분양한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비롯해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14개 현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 근무하는 반도건설 및 협력사 임직원 모두 전문 의료인의 건강 상담을 진행한다. 현장 근로자들은 체온, 혈압 및 간이혈당 측정과 온열질환 자가진단표를 작성하고, 이를 토대로 전문 의료진의
-
하림, ‘워터밤 인천 2024’ 참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8월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인천 2024’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이 올해도 화려한 라인업과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워터밤 인천’에서 몸매 관리의 필수품 닭가슴살 제품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하림은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체형 및 식단 관리에 신경 쓰는 MZ 소비자들을 위해 닭가슴살로 만든 햄 ‘챔’ 라인업을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먼저 ‘챔’은 캔햄의 편리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저지방 고단백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들어 지방 함량이 3% 미만, 단백질은 19g(100g당)이나 들어있는
-
넥센타이어, 포르쉐 카이엔 신차용 타이어 공급… 프리미엄 OE 공급 확대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포르쉐의 카이엔 3세대 신형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로 ‘엔페라 스포츠 SUV(N'FERA SPORT SUV)’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신차용으로 공급되는 ‘엔페라 스포츠 SUV’는 SUV 차량에 맞춰 설계된 프리미엄 타이어로 넥센타이어 유럽공장에서 생산된다. 고속주행에 적합한 비대칭 패턴과 3+1 광폭 그루브를 적용해 배수 성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접지력과 제동력을 강화한 최신 컴파운드가 적용되었으며, 패턴 설계 최적화를 통해 고속 주행 안정성과 핸들링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넥센타이어는 2016년부터 포르쉐 카이엔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카이엔 신형 모델은 물론 파나메라
-
‘K-EDU 창의력 경진대회’ 개최… 예선 전형서 YBM 주관 COS·COS Pro 활용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은 ‘2024 K-EDU 창의력 경진대회’ 예선 전형에서 YBM의 코딩 시험인 COS(Coding Specialist, 코딩활용능력시험) 및 COS Pro(Coding Specialist Professional, 코딩전문가자격시험)가 활용된다고 29일(월) 밝혔다. 2024 K-EDU 창의력 경진대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창의융합형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자 개최되는 대회로, 7월 22일(월)부터 8월 14일(수)까지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본선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코딩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전국 초·중·고·대학생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단, 대회 본선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COS, C
-
터미널 에스프레소 하우스,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 카페 프랜차이즈 ‘터미널 에스프레소 하우스’가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에 나섰다.터미널 에스프레소 하우스의 공식 크리에이터단은 커피 및 F&B 업계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제작과 미디어(SNS) 활동을 즐기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선발된 공식 크리에이터단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터미널 에스프레소 하우스의 브랜드 체험, 커피 및 로스팅 관련 교육, 지자체 행사 운영 및 참여, 자사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제작, 커피 산업 해외 현지 견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터미널 에스프레소 하우스의 노민 공동대표는 “지역 주민들을 시작으로 소비
-
넥가드닥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햅쌀 1톤(t) 쾌척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넥가드닥터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햅쌀 10kg 100포를 추가 기부받았다고 29일(월) 밝혔다.목견인기 치료기 넥가드닥터는 혹서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햅쌀 1톤(t)을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부했으며, 넥가드닥터의 제조사인 현대메디칼과 총판을 맡은 발상코퍼레이션은 지난 4월에도 햅쌀 2톤(t)을 기부한 바 있다.적십자봉사원들은 넥가드닥터가 기부한 햅쌀을 평소 결연을 맺고 정기적으로 밑반찬과 구호품을 전달하는 서울 노원·도봉지역의 취약계층 100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박정인 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장은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쌀을 지원해주신 넥가드닥터에 감사드린다”며
-
보건전문 채널 ‘소년간호사’ 대한건강의료지원단 홍보대사 위촉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단체인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은 7월 28일 유튜버 소년간호사를 대한건강의료지원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소년간호사는 앞으로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의료분야 지식정보를 정확히 제공하고, 의료기관에서 지켜야 할 감염, 안전, 개인정보보호 등에 대한 의료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을 높이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소년간호사는 최근, YouTube로부터 보건전문가 채널로 지정되었는데 YouTube는 공신력 있는 출처의 보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최신 정보를 얻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다는 목적으로 개인 및 조직이 보건 전문가 채널이라는 패널에 표시되려면 신청
-
로그프레소, 클라우드 보안관제 센터 구축
클라우드 SIEM 전문기업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가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면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센터를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로그프레소 보안관제 센터는 자체 보안관제와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수행한다. 자체 보안관제는 로그프레소 클라우드 SaaS 인프라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 관련된 IT 체계의 보안 및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신규 침해지표를 24시간 자동으로 공급하고, 다크웹 등을 통해 유출된 크리덴셜 데이터를 분석해 신규 크리덴셜 유출 발생 시 고객사에 보고한다.양봉열 로그프레소 대표는 “중단 없는 모니터링과 분석으로 사이버 공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
F&F, 디스커버리 아시아 본격 진출
F&F(에프앤에프)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시아 주요 국가 판권을 획득하고 브랜드의 사업 무대를 글로벌로 넓혀 나간다. F&F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WBD(워너 브라더스디스커버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일본 및 동남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F&F는 MLB에 이어 디스커버리까지 주력 브랜드가 모두 아시아 전역에 진출하게 됨에 따라 획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디스커버리는 아시아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MLB의 체계화된 성공 방정식을 적용해 빠른 속도로 진출해 나갈 계획이다. MLB에 대한 애정과 신뢰도가 높은 중국 전역
-
아이앤나, 스타트업의 롤모델 ‘아기유니콘’ 선정식 참여
산후조리원 기반 임신·육아·출산 IT기업 ㈜아이앤나는 2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기술보증기금이 개최하는 ‘2024년도 아기·예비유니콘 선정서 수여식’에 참여하여 선정서를 수여받았다. 앞서 지난달 27일 중소벤처기업부는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아기유니콘 50개사와 예비유니콘 15개사를 최종 선정했다.아기·예비유니콘 선정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하에 혁신적 사업모형(모델)과 성장성을 검증받은 유망 창업 기업을 발굴해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유니콘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아기유니콘 사업에는 199개의 기업이 지원하였으며 약 4대1의 경쟁률을 뚫고 50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그중 아이앤나
-
화락바베큐치킨, 푸드트럭 치킨 나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전달
HFBG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베큐치킨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이 지난 24일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푸드트럭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화락바베큐치킨만의 특별한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푸드트럭 전용 신메뉴 ‘직화치킨스테이크’와 ‘모듬튀김’ 500인분을 제공했다. 김은혜 국회의원, 안계일 도의원, 박은미 시의원, 서희경 시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들도 치킨 나눔 행사에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직접 치킨을 나누며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락바베큐치킨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어
-
코레일유통,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지역경제 활력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과 지난 26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소진공 대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코레일유통의 철도 역사 내 판매시설 등 인프라를 기반으로 지역의 우수한 기업과 상품 발굴을 통해 로컬 콘텐츠의 성장과 경쟁력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됐다.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소상공인 우수 상품 발굴 및 판로확대 △백년소상공인 육성 사업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원 △주요시설 및 매체를 활용한 협업 사업 및 정책 홍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협력과제 발굴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코레일유통
-
교원그룹, 티몬·위메프 사태 해결 전면 나선다…교원투어 고객 지원안 마련
교원그룹이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 해결 전면에 나서기로 했다.교원그룹은 이번 티몬 위메프 사태를 중대 사안으로 판단하고, 그룹 차원 대응을 통해 사태의 조속한 해결과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티몬, 위메프를 통해 교원투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취소 및 교원투어로 재결제하는 경우 티몬, 위메프로부터 대금을 최종 환불받지 못하면 교원그룹 포인트로 보상한다. 교원그룹 포인트는 전 계열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이번 보상안의 지원 대상은 약 9000명, 금액으로는 80억원에 달한다.교원그룹이 이번 사태의 전면에 나선 것은 ‘고객의 최우선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그룹의 경영철학을 이행하기
-
맥도날드, 매장 점장의 실제 이야기 담은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매장 점장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한 ‘행복의 버거’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해부터 전국 매장 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사연을 토대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첫 번째로 선보였던 영상에는 △인천연희DT점 배은비 점장이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과 등장했으며, 두 번째 영상에는 △제주외도DT점 김도엽 점장이 출연해 매장 내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소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올해 세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부산구서DT점 김린 점장으로, 맥도날드의 ‘행복의 버거’ 캠페인과 관련된 김 점장의 오랜 에피소드를 담아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맥도날드의 행복
-
한국콜마, 센시언트 뷰티와 '신규 색소 및 원료 개발' 업무협약 체결
한국콜마는 지난 25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신규 색소 및 원료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문병석 콜마홀딩스 기술연구원장과 마리안 펠티어(Marianne Peltier) 센시언트 뷰티 아시아 총괄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센시언트 뷰티는 약 1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색조 원료 개발 기업이다. 전세계 약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선제적으로 개발한다. 센시언트 뷰티가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신규 색소를 한국콜마에 제공하면, 한국콜마는 이 색소를 활용해 시장 트렌드에 맞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