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청호나이스,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제품 체험기회 제공
청호나이스가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최근 단순 체험형 공간에서 벗어나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인기를 끌며 소비자가 여행지에서 휴식하는 편안한 공간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였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 화보 공개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인 비주얼 그리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유시몰 화보에는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치약’이 변우석과 함께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변우석 특유의 밝고 편안한 무드로 핑크 빛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면서, 청량함과 럭셔리함 두 가지 반전 매력을 함께 담아냈다. 변우석이 유시몰의 무드와 클래식함을 잘 소화해내며 공식 앰버서더로서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다.실제로 변우석은 유시몰을
-
동아제약,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 모델로 배우 '임시완' 발탁
동아제약이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로 PUSH 버튼을 눌러 환과 음료를 동시에 마실 수 있는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숙취해소 시장에 혁신적인 변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동아제약은 "모델선정을 위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임시완은 ‘혁신적인’, ‘신뢰가 가는’, ‘건강한’ 이미지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숙취해소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동아제약은 이러한 임시완의 이미지를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홍보하는 다양한 광고 활동을 추
-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 에피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한국맥도날드는 ‘Effie Awards Korea(에피 어워드 코리아, 이하 에피 어워드)’에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을 통해 대상인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피 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돼 현재 전 세계 125개 이상 국가에서 열리는 전 세계적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이다. 독창성을 위주로 평가하는 기존 광고제와는 달리, 해당 캠페인이 실제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하는 게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2023 한국의 맛 프로젝트’로 탄생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식품업계에 로컬 소싱 열풍을 선도한 점과 이에 따른 경제적 효과를 불러온 면
-
경동나비엔, 2024 에피어워드 본상 수상
경동나비엔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4 에피어워드(Effie Awards)’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된 국제 광고제이며, 마케팅 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광고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 특성에 따른 여러 스페셜티(Specialty) 카테고리 가운데 ‘커머스&소비자-카테고리/판로 발전’ 부문에 나비엔 숙면매트 캠페인을 출품, 우수 마케팅 사례로 인정받아 브론즈(Bronze) 상을 받았다.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소비자들의 인식을 새롭게 변화시키며, 시장에서 실질적인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HDC현대산업개발-굿네이버스, 아동·청소년 '심포니 교실 숲' 조성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서울 태릉초등학교에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환경친화 공간인 심포니 교실 숲을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태릉초등학교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정용훈 태릉초등학교장, 홍선교 굿네이버스 서울지역본부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을 비롯해 태릉초등학교 아동 숲 지킴이 10명이 참석했다. 이번 개소식은 지난 4월 말 HDC현대산업개발과 굿네이버스가 체결했던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다. 양사는 태릉초등학교와 동작구 성로원 등 두 곳에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환경 친화 공간인 심포니 교실 숲을 조성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공간을 함께 꾸며
-
SPC 파스쿠찌, 전국 주요 도시 사업설명회 개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오는 29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대구시에서 진행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브랜드의 특장점 소개뿐만 아니라 가맹 사업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실제 매장에서 인테리어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설명회 참석은 파스쿠찌 홈페이지 내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에서 진행되는 부산 지역 설명회는 특화 메뉴 체험도
-
SSG닷컴, 고물가에 ‘실속형’ 추석선물 인기
SSG닷컴은 지난 2일부터 2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적을 분석한 결과, 5만원 미만의 실속형 상품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3만원 미만 통조림 세트 매출이 지난해 추석 대비 112% 신장했으며 참치, 햄을 비롯한 스테디셀러는 물론, 과일잼이나 식용유 세트도 판매도 늘어났다. 같은 가격대 바디케어 세트 매출도 106% 늘었으며 핸드워시나 풋샴푸, 바디워시 등이 매출 상위에 올랐다.신선식품에서도 호주산 LA갈비, 국내산 돼지고기 등을 중심으로 3~5만원대 축산 세트 매출은 20% 증가했으며 과일 중에는 사과, 배, 키위, 샤인머스켓 세트가 판매 호조세다.한편 SSG닷컴은 다음달 6일까지 사전예
-
제네시스·현대차, 美 J.D.파워 첨단 기술 만족도 1위
제네시스와 현대차(005380)가 J.D.파워 선정 신차 첨단 기술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23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J.D.파워는 ‘2024 미국 기술 경험 지수 조사(TXI)’에서 제네시스(584점)가 렉서스(535점), BMW(528점) 등 유수의 완성차 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브랜드 1위, 현대차(518점)가 일반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TXI 조사는 2024년형 신형 모델을 구입하고 90일 이상 소유한 8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진행됐다.이 조사는 자동차에 탑재된 편의성, 최신 자동화 기술,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인포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등 4가지 카테고리에 포함
-
LG유플러스 유독, '유튜브 프리미엄·넷플릭스' 월 1만원대 결합 상품 출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2종을 월 1만원대로 제공하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를 결합해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은 국내 최초다. LG유플러스의 구독 서비스 ‘유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은 유튜브 프리미엄과넷플릭스(광고형 스탠다드)를 결합해 월 1만5900원에 제공한다. 1년 약정형 상품으로, 가입한 달부터 12개월 간 할인된 가격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은 멤버십 혜택으로 유독 할인을 추가해 정상가 대비 약 42% 할인된 가격에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
우아한형제들, 피터얀 반데피트 대표 체제 유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선임한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대표 체제를 당분간 유지한다고 23일 밝혔다.최소 연말까지는 현 체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 상황에 대응하는 데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앞서 이국환 전 대표는 김봉진 창업자가 대표직에서 물러난 뒤 배민을 이끌어오다 지난달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다. 반데피트 대표는 딜리버리히어로(DH)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2021년부터 우아한형제들의 사내이사를 약 3년 간 수행하며 경영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온 바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당분간 현 경영 체제를 지속해 리더십 변화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하고 불확실성 높은 대내
-
락앤락, 26일 조리용품 특집 ‘락앤라이브’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6일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 ‘락앤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라이브’는 지난 2022년부터 락앤락몰에서 월 2회 이상 운영하고 있는 방송으로, 현재까지 총 48회의 방송이 진행되었다.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은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과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방송에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Q&A 등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는 냄비, 프라이팬 등 조리용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청자에게 방송 중에만 공개하는 할인 혜택과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품 등도 마련됐다
-
캠코, 2293억원 규모 압류재산 1258건 공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 권남주)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온비드를 통해 2293억 원 규모의 압류재산 1,258건을 공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압류재산 공매는 세무서 및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세액 징수를 위해 압류한 재산을 캠코를 통해 매각하는 행정절차다. 공매는 토지, 주택 등 부동산과 자동차, 귀금속, 유가증권 등 압류 가능한 모든 물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차별 공매 물건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부동산 또는 동산 > 공고 > 캠코 압류재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매에는 부동산 1180건, 동산 78건이 매각되며, 그 중 임야 등 토지가 747건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
삼양라운드스퀘어,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국내 거주 외국인 대상 9개 직군 선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해외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총 9개 직군에 대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모집 분야는 △영업 △영업지원 △마케팅 △품질 △공급망관리(SCM) △연구개발(R&D) △인사·총무 △재무·자금관리 △사업관리 등 삼양식품, 삼양로지스틱스, 삼양애니 등의 9개 직군이며, 모집 인원은 00명이다.다음달 30일까지 삼양라운드스퀘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 후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학위 이상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한국어 TOPIK 4급 이상 또는 기타 외국어 능력이 필수다. 지원 분야에 따라 서울, 원주
-
매일유업 메디엘, 가수 손태진 엠버서더 발탁. 소비자 소통 강화
매일유업(267980, 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프로그램의 제1대 우승자이며, 지난 2017년 JTBC ‘팬덤싱어’에서도 ‘포르테 디 콰트로’ 그룹 멤버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려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매일유업은 엠버서더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니어 및 고령 부모님을 둔 자녀들을 대상으로 알리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
-
DL이앤씨, 에너지 절감 ‘작은 실천’ 캠페인 진행
DL이앤씨(375500)는 전 임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일상 속 작은 에너지 절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폭염 장기화로 전력 수요가 급증하면서 국가적인 ‘블랙아웃(대규모 정전)’ 위기가 떠오르자, 전력 수급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든 임직원이 사무실은 물론 일상생활과 가정에서도 에너지 절감을 습관화하자는 취지다. 우선 DL이앤씨는 사무실에서 실천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방안으로 △쿨(COOL)한 복장 입기 △PC 절전모드 전환하기 △미사용 사무기기 전원 차단하기 △미사용 조명 소등하기 등을 안내했다. 이어 생활 속 실천 방안으로 △저층부 계단 이용하기 △출퇴근 시 대중교통 이
-
삼양그룹, ‘ICT 어워드 코리아 2024’ 2개 부문 수상
삼양그룹이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국내 최대 어워드에서 2개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양사(145990, 대표 최낙현)와 삼양홀딩스(000070, 대표 엄태웅)는 지난 22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ICT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 그랜드 프릭스(GRAND PRIX)상과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 골드 프라이즈(GOLD PRIZE)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어워드로, 관련 분야 전문가 2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는 200여개 서비스가 출품된 가운데 △디지털 기술혁신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