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더벤티, 국군 장병 사기 진작 위해 벤티럭 커피차 지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장기간 이어진 폭염 속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사기 진작을 위해 연천군 제5보병사단 수색대대 장병들에게 벤티럭을 지원했다.이번 벤티럭 지원은 연천군과의 상생 협력 업무협약과 CSR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다. 더벤티는 지난 7월 연천 율무음료 활용과 함께 지역 상생을 위한 활동에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더벤티는 직접 벤티럭 커피차를 활용해 제5보병사단 수색대대를 방문하여 약 300여명의 장병들에게 연천 율무 음료 3종과 콜드브루, 디저트 등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제공했다. 이날 지원 행사는 더벤티와 함께 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5사모), 제5보병사단이 협력, 더벤티 음료 외에도 자
-
안다르, 라이크라와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4’에서 K애슬레저 기술력 알려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글로벌 리딩 섬유기업 라이크라 컴퍼니와 함께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섬유 직물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에 참가했다.‘인터텍스타일 상하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로 최신 섬유 직물 트렌드를 공유하고, 유통 판로 개척 등에 대해 논의하는 대표적인 패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전 세계 약 24개국 및 지역에서 온 3,000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약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주요 패션 업계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이에 안다르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선도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와 공동으로 참가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과시했다. 특별히 안다르의 김
-
휴메딕스, 지속형 골관절염 주사제 ‘휴미아’ 대만 허가 획득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지속형 관절주사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속도를 높이고 있다.휴메딕스는 골관절염치료제 ‘휴미아(HUMIA)’가 최근 대만 식품의약국(TFDA)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휴미아는 1회 투여로 6개월간 약효가 지속되는 지속형 골관절염치료제로다. 휴메딕스의 독자적인 생체 고분자 응용 바이오 기술에 고순도 히알루론산 생산 기술을 접목해 정상인의 관절 활액 물성과 유사한 구조를 띄고 있다. 휴미아는 국내에서 지난 2019년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취득하고 ‘하이히알원스’ 등의 이름으로 출시돼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휴메딕스는 이번 TFDA 인증 획
-
현대오토에버, 전략·DX 리더 영입. 사업 경쟁력 높인다
현대오토에버가 사업 전략과 디지털 전환(DX) 영역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보유한 리더급 핵심 인재를 영입하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 확보에 속도를 낸다.현대오토에버는 A.T.커니(A.T. Kearney) 출신 박상수 상무와 포스코DX 장연세 상무를 영입해 각각 혁신전략컨버전스사업부장, SDx센터장에 임명했다고 29일 밝혔다.혁신전략컨버전스사업부를 이끌게 된 박상수 상무는 맥킨지,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액센츄어 등 글로벌 유명 컨설팅펌을 거쳐온 전략기획 전문가다. 특히 디지털 기술, 클라우드, 생성형 인공지능(AI)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전략 수립과 실행에 강점을 갖고 있다. 직전에는 A.T.커니에서 전무로 재직하며 국내외 주요 대
-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K-아이웨어 브랜드와 패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통해 패션시장 진출 도모한다.
아이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9월 3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외부 어울림 광장에서 아이웨어 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협업 이벤트 부스를 공개한다. 이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안경브랜드 육성사업’을 통해 K-아이웨어 브랜드의 패션시장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K-패션을 이끄는 패션디자이너 3인과 디자인 협업을 통한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5일 동안 진행되는 본 이벤트 부스는 글로벌 아이웨어 시장에서 K-아이웨어 브랜드의 성장을 향한 여정을 패션위크에 방문한 참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팝업부스로 기획하였
-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 ‘인급동 리포트’ 첫선
글로벌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대표 장지훈)이 유튜브에서 주목받은 콘텐츠 유형과 트렌드 인사이트를 담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이하 인급동) 리포트’를 선보이고 매월 정기 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급동 리포트는 글로벌 1600만 개 인플루언서 채널과 3억 건 이상의 SNS 데이터 실시간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한 ‘피처링 AI(Featuring AI)’ 엔진을 기반으로 유튜브 △최다 조회수 콘텐츠 △최다 반응률 콘텐츠 △최장 시간 인급동에 머문 콘텐츠 등의 주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그동안 인기 급상승 동영상은 유튜브 트렌드의 핵심 지표로 활용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량·정성적 분석 자료는 없는 실정이었다. 이에 피처링은 브랜
-
뷰런테크놀로지, 중소벤처기업부 ‘스케일업 팁스’ 프로그램 선정
라이다(LiDAR) 자율주행 전문 스타트업인 뷰런테크놀로지(이하 뷰런)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스케일업 팁스’(TIPS, Tech Investor Program for Scale-up)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스케일업 팁스'는 확장 단계의 유망한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해 민간투자와 정부자금을 매칭 지원하여 중소벤처기업의 빠른 성장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이다. 민간운영사가 10억원 이상을 투자하면 여기에 더해 지분투자 1배수(최대 20억원)+출연R&D 3년간 최대 12억원이 이뤄진다.스케일업 팁스 선정으로 뷰런은 3년간 약 12억원의 지원을 받아 양산을 위한 라이다와 카메라 센서융합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선정으로 뷰런은
-
엘앤케이바이오, 외국인 채용 박람회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 참가
엘엔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가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GLOBAL TALENT FAIR)'에 참가했다고 밝혔다.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는 △외국인 유학생 채용관 △해외취업관 △외국투자기업 채용관 등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취업박람회다. 기업 채용관 외에도 청년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잡콘서트(기업 채용설명회, 취업 특강)', '일대일 취업 컨설팅(외국어 이력서 첨삭, 모의 면접) 등 취업 관련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올해는 외국인 채용을 희망하는 100여 개 국내 기업이 참가했다. 글로벌 인력 확보를 위해 행사에 참여한
-
KAIST, 2024 아시아태평양 영재학회 2관왕 쾌거
KAIST(총장 이광형)는 ‘2024 아시아태평양 영재학회(Asia-Pacific Conference on Giftedness, 이하 APCG)’에서 최고 연구자상과 최고 프로그램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과학영재교육연구원 류지영 영재정책센터장이 APCG가 올해 최초로 제정한 최고 연구자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영재정책센터가 운영하는 ‘KAIST 사이언스 아웃리치 프로그램(KAIST Science Outreach Program, 이하 KSOP)’은 최고 프로그램상에 선정되었으며, 이 또한 학회 설립 후 최초로 수여된 상이다. 시상식은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일본 다카마쓰에서 열린 2024 APCG 국제 콘퍼런스에서 진행됐으며, 전 세계 27개국에서 1,000여 명의 영재교육 전문가들
-
벡터, 연례 SDV 심포지엄 ‘벡터 컨퍼런스 2024’ 개최
글로벌 자동차 및 항공우주, 교통 등 전자 시스템 개발 소프트웨어 기업인 벡터코리아(지사장 장지환, Vector Korea)는 28일 용산 드래곤시티호텔 3F 한라홀에서 연례 SDV 심포지엄 행사인 '벡터 컨퍼런스(Vector Conference) 2024'를 업계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벡터 컨퍼런스 2024에서는 SDV와 SW Factory의 최신 동향과 혁신, SDV의 미래를 논의하기 위한 과제와 성공 사례가 소개됐다. 이번 행사는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전 과정에 관련된 업계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과 SDV의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벡터 인포매틱의 글로벌 임베
-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와 함께하는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대표 패트리스 드베미, 이하 STLC)는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과 협력해 9월 한 달간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STLC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토탈에너지스 쿼츠와 TBN이 함께하며,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수칙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TBN 한국교통방송에서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는 ‘김경식의 오토쇼 으랏차차’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된다.한국도로교통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간 9월부터 11월 사이에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가 가장 많이 발생했으며, 9월은 전체 교통사고 피해자의 9.1%를 차
-
파리바게뜨, 배우 ‘김성철’과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 진행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 제품 모델인 배우 김성철과 손잡고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의 주인공이자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성철’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광고 영상 공개,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등 파리바게뜨의 티라미수 제품을 색다른 방식을 알리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28일 공개 예정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성철이 티라미수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T라 미숙해 티라미
-
알바몬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 진행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대한민국 사장님들의 사업 성공을 기원하며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바몬은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사장님과 알바생 채용을 위해 채용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월 6일까지 신규 사업자번호로 회원가입 하거나 또는 6개월 이상 비로그인한 계정을 활성화한 기업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와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유료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
-
빙그레, ‘제37회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빙그레가 오는 10월 12일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제37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꿈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이번 그림잔치에서는 참가자들이 태권도 공연, 버블놀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빙그레 제품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와 스낵으로 구성되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가방에 담겨 전달된다.참가 접수는 9월 5일부터 10월 10일까지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
-
교촌치킨, 말레이시아 직원들 한국 본사 초청 심화 교육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말레이시아에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마스터프랜차이즈(MF) 관계자와 매장 관리자 10명을 초청해, 한국에서 심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해외 브랜드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현지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서 말레이시아 직원들은 교촌에프앤비 판교 신사옥과 오산 정구관(교육·R&D센터), 평택 진위 수도권물류센터 등 교촌의 주요 사업지를 방문했다. 이들은 조리 협동로봇 활용법과 신메뉴 '교촌옥수수' 조리법 등을 포함한 심화 교육을 받았으며, 매장 관리 및 조리 과정의 전반적인 실습을 통해 한국 본사의 운영 철학을 직접 체험했
-
우아한형제들,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 공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하반기 외식업계의 흐름을 전망하는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을 28일 공개했다. 연 2회 발행되는 이 보고서는 배민의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배달 시장의 주요 동향을 분석해 외식업주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콘텐츠로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올해 7월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배민 이용 고객의 84.6%가 음식 주문 시 개인 취향에 맞춰 메뉴 옵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 가지 재료와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마라탕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응답자 중 73%는 요즘 유행하는
-
하이트진로홀딩스, 10년째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의 지주회사 하이트진로홀딩스가 요식업 종사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올해도 이어간다.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홀딩스는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대학생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년간 지속적인 장학금 후원을 펼쳐왔다.하이트진로홀딩스는 28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인규 대표와 올해 선발된 장학생 25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하이트진로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요식업 종사자 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연간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장학금 총액을 전년 대비 두 배로 늘렸다.하이트진로홀딩스 김인규 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