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인생아구찜, ‘서울 푸드 인 방콕’ 참가…”해외 진출 시동”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에서 열린 ‘서울푸드 인 방콕 2024(SEOUL FOOD in Bangkok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코트라(KOTRA) 주관으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K푸드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 및 바이어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진행됐으며, 123개 사의 한국 식품 관련 기업과 300여개 글로벌 핵심 바이어가 참여해 K푸드의 세계화를 도모했다. 인생아구찜은 B2B 홍보 부스를 통해 △마스터 프랜차이즈 등 해외 진출 파트너 모집 △인생푸드 소스 수출 경로 다각화 △밀키트 판로 개척을 목표로 글로벌 바이어들과 미팅 및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인생아구찜은 대표메뉴 아구찜을
-
코레일유통 이택상 대표이사 대한민국무궁화대상 수상
코레일유통 이택상 대표이사가 ‘2024 대한민국꽃무궁화대축제’에서 대한민국무궁화대상을 수상했다. 재단법인 대한민국꽃무궁화국제재단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한 이날 행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꽃무궁화국제재단(총재 이봉식)은 무궁화의 정신을 전파하고 무궁화법제정을 촉구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으로 무궁화 보급 및 심기, 무궁화 봉사단 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행사는 무궁화를 제대로 알리고 대한민국 국화로 입법‧제정하는 것을 도모하고자 개최됐으며, 이 대표이사는 무궁화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했다. 이택상 대표이사는
-
쿠팡이츠·로지스틱스서비스, 임직원 참여 ‘2024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쿠팡이츠서비스(CES)와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함께 지난 2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헌혈은 혈액 수급위기 해결에 동참하고자 마련되었다.CES와 CLS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사옥 앞 헌혈 버스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전신청과 더불어 현장 접수를 통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이끌었다.CES와 CLS는 헌혈 캠페인을 통해 사랑나눔 헌혈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수급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쿠팡이츠·로지스틱스서비스 관계자는 “
-
한국전파진흥협회、임베디드&자율주행 기반 지능형 차량 SW 전문인력 양성 위한 Intelligent Vehicle School 3기 클래스메이트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임베디드&자율주행 기반 지능형 차량 SW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Intelligent Vehicle School 3기 클래스메이트를 모집한다.한국전파진흥협회(RAPA)와 HL만도, HL클레무브, 현대엔지비는 고용노동부의 ‘KDT첨단산업·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23년’ Intelligent Vehicle School(이하 ‘IVS’)’ 1기를 시작하였으며, IVS 2기는 11월 수료식 이후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HL만도&HL클레무브 특별채용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IVS 3기는 총 28명을 선발하여 2024년 12월 13일부터 2025년 6월 11일까지(총 교육시간 812시간) 한국전파진흥협회 DX캠퍼스 2센터에서 교육 예정이다.본 과정은 HL인재개발원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소파 품질 보증 기간 3년으로 확대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의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3년으로 확대한다. 기존 캄포 소파 사용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캄포 시리즈 브랜드화에 앞서 고객 서비스 제도를 강화하는 취지다. 신세계까사는 기존 캄포 소파의 품질 보증 기간을 제품 하자 유형에 따라 최대 2년으로 지정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올해 10월 21일부터 해당 보증 기간을 확대, 캄포 소파 구매 고객은 누구나 구매 시점에 상관없이 제품을 배송 받은 날짜로부터 최대 3년까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제조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의 경우 3년, 고객이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경우는 1년까
-
페덱스, NIQ와 협력해 미국 K-뷰티 시장 진출하는 국내 기업 지원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은 오는 29일 데이터 및 분석 분야를 선두 주자인 닐슨아이큐(NIQ)와 함께 미국 내 급성장 중인 K-뷰티 시장 공략을 주제로 한국 이커머스 기업들을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페덱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시장 동향과 소비자 행동, 미국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미국 수출 시 통관 절차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이커머스 솔루션과 시스템을 통해 운영 효율성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안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
-
에어프랑스, 신형 에어버스 A350 기종 한국 노선 투입
에어프랑스가 오는 10월 말부터 신형 에어버스 A350 항공기를 인천-파리 노선에 투입한다.에어프랑스 에어버스 A350 항공기는 비즈니스 클래스 48석, 프리미엄 클래스 32석, 이코노미 클래스 212석 등 총 292석으로 구성됐다. 승객들에게 한층 더 편안한 비행을 제공하고자 차별화된 좌석 배치 및 서비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풀 플랫(Full Flat), 풀 액세스(Full Access), 풀 프라이버시(Full Privacy)를 기본으로 설계됐다. 너비 53cm, 길이 약 2m의 좌석은 180도 침대형으로 구성돼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울, 브러시드 알루미늄, 프랑스산 풀그레인 가죽 등 고급 소재가 사용됐으며 부드러운 패딩이
-
링컨코리아, 더 뉴 링컨 에비에이터 출시 기념 Journey to Rejuvenation 고객 행사 운영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링컨코리아)가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브랜드 베스트셀링 대형 SUV 더 뉴 링컨 에비에이터(The New Lincoln Aviator) 출시를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초청 행사 Journey to Rejuvenation(저니 투 리쥬브네이션)을 진행한다. 컬처&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이번 고객 행사는 더 뉴 링컨 에비에이터의 출시 캠페인 메세지인 ‘쉼 없이 나만의 길을 따라 전진하는(Way to the Skipped Exit) 리더’를 기반으로 마련되었다. 링컨코리아는 다양한 문화, 예술, 힐링 콘텐츠를 포함한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링컨을 고객들의 동반자로서 일상의 여정
-
한솥도시락, 환경보호·상생경영 가치 담긴 ‘2024 햅쌀’ 전 가맹점에 공급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ESG 가치를 담은 ‘2024년 햅쌀’을 출시하고 전 가맹점에 공급한다.한솥도시락은 매년 햅쌀을 출시하고 모든 도시락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고객님들에게 우수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쌀보다 쌀알이 굵고 통통한 신동진 단일 품종만을 사용한다. 이 품종은 뛰어난 식감과 밥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매년 출시되는 햅쌀에는 한솥 ESG 경영의 가치가 한껏 담겨있다.첫째는 환경보호 및 환경보전이다. 한솥도시락에서 출시되는 햅쌀은 '무세미(無洗米)’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다. '물에 씻지 않는 쌀'이라는 한자 이름처럼 물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건식 세척 방식으로 씻어져 나온 쌀이
-
굽네, ‘2024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12년 연속 대상 수상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는 굽네가 ‘2024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2024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을 제공하는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학계·업계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시상한다. 굽네는 치킨 전문점 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며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인했다.굽네는 기름을 최소화한 조리 방식으로
-
구몬학습, 우수회원 대상 ‘2024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성료
구몬학습이 지난 19일 진행한 ‘2024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으며, 총 4만 8천 명의 구몬수학 우수회원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가했다. 올해는 더 많은 회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예비우수회원 제도를 신설해 응시 대상자를 확대했다. 이 중 N,O 단계 합격 회원 전원에게 대학 입학 장학금 최대 400만원을 수상할 예정이며, 40명에게는 주니어 장학금 100만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시험 결과는 오는 11월 8일 발표한다.올해로 25회째를 맞은 ‘구몬수학 인정테스트’는 구몬수학 회원 대상의 수학 경시대회다. 회원들의 수학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대회를 통해 수
-
아웃백, 미국 본사 R&D 총괄 셰프 방한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이하 아웃백)는 미국 본사 아웃백 인터내셔널 R&D 총괄 셰프인 에프렘 커틀러(Efrem Cutler)가 방한했다고 23일 밝혔다.다음 달 초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출시 관련 최종 점검을 위해서다. 이번 방문은 43번째로 16년간 커틀러 셰프는 아웃백의 신제품 출시 등 혁신적인 메뉴 개발에 직간접적으로 밀접한 협력 체제를 유지해 왔다.40년 이상 아시아, 남미, 중동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요리 개발에 참여한 커틀러 셰프는 아웃백 인터내셔널의 제품 개발 임원이자 R&D 총괄 셰프로서 그동안 24개 나라에서 기본 메뉴, 한정 메뉴, 지역 맞춤형 메뉴를 성공적으로 개발
-
테크빌교육, 2024년 2학기 ‘전국형 디지털새싹’ 프로그램 운영 실시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호남·제주 권역을 넘어 전국 단위를 대상으로 디지털새싹 캠프를 확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테크빌교육은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는 공교육 기반 에듀테크 기업이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호남·제주 지역 디지털새싹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 돼 현재까지 5천여명이 넘는 수강생을 배출했다. 디지털새싹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의 디지털 교육 격차 완화 및 디지털 역량 제고를 위해 SW·AI 교육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교육부와 17개 시도교육청,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운영한다. 테크빌교육은 올해 1학기 동안 초등학생 532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핵심역량
-
휴메딕스,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품질경영우수기업’ 수상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충청북도에서 고용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공로를 인정받았다.㈜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지난 22일 열린 ‘제 18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충청북도 ‘고용우수기업’과 ‘품질경영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충청북도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품질경영 혁신을 통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인증서와 인증패를 수여하고 있다. 휴메딕스는 바이알, 앰플, 사전충전(프리필드) 제형 등 전문의약품과 에스테틱 분야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천 바이오밸리 내 제 2공장을 증설하며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
㈜원강, 인도DCS 엔지니어 국내 초청 현장 교육 실시
㈜원강(대표 강태영)은 2024년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패밀리 기업인 유진이렉션과 함께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DCS Techno services의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첸나이 지하철 공사로 인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특히 BC 커터 머신의 Master로 불리는 이영종 사장이 직접 교육을 담당하여 높은 전문성을 더했다.교육에 참석한 DCS Techno services 의 Mr. Suman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인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원강은 인도 첸나이에서 정비 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
하림그룹, 세계한인비즈니스서 `K-푸드` 알려. 수출식품 상담·홍보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전문기업 하림그룹이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여해 K-푸드를 알리며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자치도 전주에서 개막한 이번 대회에서 하림그룹은 미래형 식품 제품군과 해외 공략을 위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었다.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생산된 더미식 라면, 즉석밥, 가정간편식 제품들이 전시되었으며, 특히 수출전용 라면은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하림이 개발한 즉석삼계탕과 치킨너겟 등 닭고기 가공품도 높은 관심을 끌며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하림의 즉석삼계탕은 미국, 일본, 중국, 대만에 이어 유
-
유한양행, 암환자 위한 사랑의 헌혈캠페인 진행. 헌혈증서 기부 예정
유한양행은 ‘암환자를 위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2024년 하반기에도 지속하며, 국민 건강을 위한 헌혈 활동을 이어간다. 2008년부터 매년 헌혈을 통해 사회공헌에 힘써온 유한양행은 이번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헌혈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암환자들에게 필요한 헌혈증서를 기부할 예정이다.이번 하반기 캠페인은 서울 본사, 오창 공장, 용인 연구소 등 유한양행의 3개 주요 사업장에서 진행되며, 약 140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헌혈캠페인은 단순한 헌혈 활동을 넘어,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를 암환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생명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번 캠페인까지 총 2,3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