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락앤락,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PRO' 6종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PRO'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4년에 출시된 '하드앤라이트'는 누적 385만개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이번에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락앤락측 설명에 따르면 '하드앤라이트PRO'는 우주 항공기나 건축물 표면 등을 가볍고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하드아노다이징(Hard Anodizing Treatment) 공법을 적용해 더욱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또 락앤락은 '하드앤라이트PRO'가 기존 프라이팬보다 20% 이상 가볍고, 뒤틀림 변형이 적어 오래도록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요리가 닿는 면적을 넓혀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할
-
윤홍근 BBQ 회장, 美 FDNY 소방대원 감사패 받아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뉴욕에서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기 위한 문화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이를 통해 감사패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BBQ는 최근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FDNY (Fire Department of the City of New York/뉴욕 소방국) 엔진 273/사다리 129 중대(FDNY Engine 273/Ladder 129 Company) 소방서의 정문 벽화 제작 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더불어, 근무 중인 소방관들에게 치킨 세트도 함께 지원했다.해당 소방중대는 9.11 테러 당시에도 지역 사회의 안전 유지에 크게 기여한 바 있으며, 이번 벽화 프로젝트는 소방대원들의 이런 노력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
-
삼양그룹-양영재단, ‘미래 과학캠프’ 개최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양영재단과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삼양사 러닝센터에서 '2024 삼양그룹∙양영재단이 함께하는 미래 과학캠프'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미래 과학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과학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창의력을 키우고 과학 및 공학에 관심을 갖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대전 지역 초등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과학캠프는 '365일, 우리와 함께 하는 생활 속 과학 이야기'라는 주제로 1박 2일에 걸쳐 과학마술쇼, 3가지 생활 속 과학교육, 친환경 과학세상 프로젝트 및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캠프 첫 순서로
-
NS홈쇼핑, 임직원 가족 위한 'NS패밀리데이' 개최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NS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LOVE A.C.T.ually'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 가족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LOVE A.C.T.ually'는 격의 없이 질문 할 수 있고(Ask), 누구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Challenge), 도전을 격려하는(Try) 회사의 조직문화 "A.C.T."를 가족의 사랑과 접목해 만든 슬로건이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참여형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게임을 통
-
현대차그룹, RE100 가속화. 재생에너지 확보 나서
현대자동차그룹이 전 그룹 차원의 탄소중립 및 RE100(재생에너지 100% 사용) 이행 가속화를 위해 국내에서 대규모 재생에너지 확보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본사에서 부품, 물류, 철강, 금융 부문 6개 그룹사와 현대건설 간 연간 242GWh(기가와트시) 규모의 20~25년 장기 공동 재생에너지 전력구매계약(Power Purchase Agreement, 이하 PPA)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차그룹 한용빈 부사장, 현대글로비스 안전환경경영실 문병섭 상무, 현대위아 전략추진실 황윤목 상무, 현대케피코 기획실 송두순 상무, 현대종합특수강 경영관리본부 이대형 상무, 현대캐피탈 경영지원본부 유흥목
-
LG전자, 전기차 완속충전기 '화재 예방' 이중 안전망 구축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완속 전기차(EV) 충전기에 화재 예방 기술을 탑재, 국내 전기차 충전기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국내 출시하는 7kW 완속 충전기(EVW007SM-SK)에 탑재되는 '스마트 제어'에 추가로 '충전 완료 이후 전력 차단' 기술을 적용해 충전 중 화재 예방을 위한 이중 안전망을 구축한다.'스마트 제어'는 충전기가 전기차 배터리의 충전 정보를 받아 관제 시스템으로 전달하고, 관제 시스템으로부터 충전 제어 명령을 받으면 즉시 충전 중지 등을 통해 과충전을 방지하는 기술이다. '스마트 제어'를 충전기에 탑재한 전력선 통신(PLC, Power Line Communication) 모뎀과 전기차의 통신 컨트롤러(EVCC, Electric V
-
코웨이, 임직원·금천구민과 함께하는 리버 플로깅 봉사활동 진행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9일 지역사회 환경 정화를 위해 안양천 리버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의 일환으로 금천구와 함께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가족 참여형으로 진행됐다. 코웨이 임직원과 금천구민 가족 자원봉사단 약 60여명이 안양천 다목적광장, 금천한교 등 안양천 일대 1.8km를 걸으며 버려진 담배꽁초, 플라스틱 병, 음료 캔, 봉지 등 쓰레기 55kg를 수거하여 분리 및 재활용했다. 코웨이는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와 푸드트럭을 준비해 봉사활동에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자원봉사단 전원에게 플로깅 굿즈
-
크라운 죠리퐁-오틀리, 마포서 디저트 축제 '오틀리퐁 로드' 개최
크라운제과의 대표 K-시리얼 죠리퐁이 스웨덴 귀리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손잡고 서울 마포 지역의 카페들과 함께 특별한 디저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협업은 신촌에서 홍대, 연남동으로 이어지는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28개 카페에서 이뤄지며, 각 카페는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한 개성 넘치는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오틀리퐁’이라 명명된 이 디저트는 죠리퐁의 달콤함과 오틀리의 고소한 귀리음료가 결합된 건강한 메뉴다. 참여하는 카페들은 저마다의 독특한 레시피로 오직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온리원' 디저트를 제공해, 다양한 방식으로 재탄생한 오틀리퐁을 맛볼 수 있다. 이번 디저트 축제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단백질 음료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 동안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체력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해 올인원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엠브레인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단백질 음료 구입 의향자는 6가지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해당 6가지 요소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 한 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활력 충전을
-
풀무원재단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 개최. 미래세대 과학적 사고 함양 도와
풀무원재단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교육 전문기관인 프로젝트플래닛과 공동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일반인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관람객들은 어린이들의 과학 연극과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의 특별 강연 ‘우주로 가는 인류의 꿈, 어디까지 왔을까?’에 큰 호응을 보냈다.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은 초등학생 대상 과학적 사고 교육인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팀을 이뤄 함께 만든 과학연극을 선보이고, 관람객으로서 과학 특강까지 함께 즐기는 과학
-
세계 최고 호텔브랜드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 한국 진출 2027년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탄생
카펠라 호텔 그룹이 헌인타운개발㈜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서울의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시장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2027년, 한국의 역동적인 수도 서울에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이 탄생한다.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서울에서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이다.2023년과 2024년 두 차례 트래블 + 레저(Travel + Leisure)에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된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는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그들의 시그니처인 문화적 몰입과 특별한
-
수성웹툰, 아마존과 계약체결... 아마존재팬 통해 K웹툰 공급
수성웹툰(084180)이 일본 아마존 플립톤에 웹툰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플립톤은 아마존재팬의 디지털콘텐츠 유통 플랫폼이다. 수성웹툰은 현재 일본에 유통중인 19개 작품들을 순차적으로 아마존재팬에 공급할 계획이다. 일본출판과학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디지털만화 판매 추정 금액은 약4830억엔(약 4조 3000억)을 기록했다. 일본의 디지털 만화 시장 규모가 4조원을 넘긴 것은 처음이며 일본에서 디지털 만화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일본에서만 누적 회원수 175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수성웹툰은 올해 네이버웹툰의 나스닥 상장을 계기로 높아진 K웹툰의 위상을 일본에서 성장 모멘텀으로 활용한다는 방침
-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하드웨어와 슬림한 디자인을 결합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Galaxy Z Fold Special Edition)'을 25일 국내 출시한다.'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역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10.6mm의 두께와 236g의 무게는 '갤럭시 Z 폴드6'와 비교했을 때 1.5mm 얇고 3g이 가볍다.슬림한 디자인에도 하드웨어는 한층 강력해졌다. 갤럭시 Z 시리즈 최초로 2억 화소의 광각 카메라가 탑재돼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16GB 메모리를 탑재해 폴더블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펼쳤을 때 사용 가능한 메인 스크
-
패션그룹형지 소외계층돕기 자선바자회 개최…대한노인회에 방한의류 기부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오는 22일(화)부터 27일(일)까지 6일간 경남 양산물류센터 특설매장에서 ‘소외계층돕기 자선바자회’를 개최하고, 이와 함께 겨울철 방한의류를 대한노인회에 기부하며 이웃돕기 활동을 펼친다. 이번 바자회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까스텔바작, 에스콰이아 등 패션그룹형지의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사계절 의류 10여만장을 최대 7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의류와 함께 남녀 제화 및 가방, 모자, 양말 등 잡화류도 저렴한 균일가에 선보인다. 또한 50만원, 100만원 등 의류교환권을 증정하는 ‘바자회 경품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형지 최병
-
마크로젠, THE AI SHOW 2024 참가… 젠톡 유전자검사 체험 부스 운영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마크로젠(대표 김창훈)이 2024년 10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THE AI SHOW 2024(이하 TAS 2024)’에 참가해 유전자검사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젠톡(GenTok)’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TAS 2024’는 AI 전문 전시회로 지난해 10월 첫 회를 개최한 국제 AI 전시회이다. AI 기술과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전시회와 기술 동향을 소개하는 AI 컨퍼런스, AI 기술과 안정성을 모두 평가해 AI 시상식인 ‘Good AI Awards’가 함께 열린다. 마크로젠은 유전자검사 기반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젠톡을 비롯해 AI와 헬스케어를 통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다
-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8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간송미술관에서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 간송미술관 전인건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도부터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후원금을 지원하며 다양한 콜라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가 수입, 생산하는 제품과 간송미술문화재단이 소장한 미술품의 콜라보 제품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 미술품에 대한 접근성과 관심도를 높이는 등의 홍보 효과를 보이고 있다.특히, 롯데칠성음료와 간송미술문화재단이 2022년 한글날을
-
하림,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1만 명 돌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가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용가리 치킨’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엔 아이였지만 지금은 어른이 된 2030 소비자들을 겨냥한 레트로 콘셉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연일 만원사례를 빚고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은 마지막 날인 11월 3일까지 전회차가 일찌감치 마감됐으며 주말, 평일 가리지 않고 현장 방문객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7일 오픈한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언젠가부터 기억 속에서 사라진 용가리가 주제다. 방문객들이 용가리 치킨을 즐겨 먹던 시절의 음악을 듣고 게임을 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