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농심, 웰치제로 광고모델로 배우 '신예은' 발탁
농심이 웰치제로의 새로운 광고모델에 배우 신예은 씨를 발탁했다.놀심은 제로칼로리(0kcal)지만 과일 맛은 풍부한 웰치제로의 특장점을 '0&Rich(영 앤 리치)'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했다. 'MZ세대' 배우인 신예은이 '영 앤 리치'를 콘셉트로 웰치제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배우 신예은의 모습이 풍부한 과일 맛과 청량감이 특징인 웰치제로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웰치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 제품을 공식 수입ㆍ판매중이다. 지난해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를 출시하며 제
-
쿠팡, 가정의 달 맞아 ‘자동차용품 기획전’ 진행
쿠팡은 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페어 빅 세일(FAIR BIG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지오바니, 대한, 지엠지모터스, 로드몬스터 등 40여 브랜드의 53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아이엠듀 햇빛가리개 △모런 차량용 무선 미니 에어컨청소기 △더클래스 물왁스 및 실내 코팅제 등이 있다.황사, 미세먼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세차 초보를 위해 초보 8종 세트(바스,
-
대한항공, 1분기 영업이익 4,150억원…전년 대비 ‘절반’
대한항공은 3일, 별도 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매출 3조 1,959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3.9%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4,150억원으로 47.4%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여객 수요 회복세, 화물 사업의 수익 창출에 힘입어 상승세를 나타냈다. 반면에 영업이익은 항공기 운항이 확대되면서 유류비, 운항비용 등이 늘어 감소세를 보였다.이 가운데 여객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94% 증가한 1조 7,777억원을 기록했다. 여객 수요 호조를 바탕으로 공급·수송이 꾸준히 회복되며 수익이 대폭 개선돼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2019년 1분기 수준에 가까운 수준으로 회복했다.반면 화물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1% 감소한 1조 485억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
-
아시아나항공,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우선 동남아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마일리지 일부를 환급해 준다. 이벤트를 통해 클락, 세부, 다낭, 프놈펜, 마닐라 노선을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면 노선에 따라 왕복 기준 4,000마일에서 최대 8,000마일까지 환급한다. 탑승 기간은 6월1일~7월 20일까지며, 5월 3일~5월 31일까지 발권해야 한다.또 '20 BMW Coin' 을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로 전환하는 신규 제휴가 10일부터 시작된다.제휴기념 이벤트로 6월 10일까지 BMW Coin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2배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1만 BMW Coin 이상을 전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
윤홍근 BBQ그룹 회장-신일희 계명대 총장, ' 산학 협력 MOU'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3일, 계명대학교와 미래 글로벌 외식산업 전문인재 양성 등 상호발전을 위한 포괄적 산학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식을 통해 제너시스BBQ와 계명대학교는 인재 양성과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해 윈윈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해 나가기로 했다.윤홍근 회장은 "계명대와 산학 협력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BBQ는 우수인재 확보와 학생들이 현장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학교측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윤 회장과 윤경주 부회장 등주요 임원진과 신일
-
BBQ, 신메뉴 ‘갈리시오소’ 치킨 3종 공개
제너시스BBQ 그룹은 3일,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갈릭치킨‘ 3종을 공개했다.BBQ는 마늘을 활용해 감칠맛을 더한 갈리시오소 시리즈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3종을 선보였다. 브랜드 네임인 ’갈리시오소(Garlicioso)‘는 마늘을 뜻하는 ’갈릭(Garlic)’과 맛있다는 의미의 스페인어 ‘델리시오소(Delicioso)’의 합성어다.바삭갈릭은 갈릭 파우더를, 단짠갈릭은 허니소이 소스를, 착착갈릭은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 갈릭 후레이크를 첨가했다.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채널에서 신메뉴 주문 시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갈릭시리즈 재주문 시 자사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도
-
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이익 전년동기 대비 73.1% 감소
카카오게임즈는 3일, 연결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73.1%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매출은 2,49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6.5% 감소했다. 다만 직전 분기와 비교할 때 5.7% 증가했다. 순이익은 42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85% 줄었지만, 역시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흑자 전환했다.매출 유형별로는 모바일 게임 1,539억원, 기타 매출 812억원, PC 게임 141억원 등으로 집계됐다.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에버소울’의 초기 성과에도 불구하고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주요 업데이트가 연기됐고, 지난 3월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의 성과가 제한적으로 반영됐다고 밝혔다.1분기 영업비용은 전년동기
-
신협사회공헌재단, 25년간 688가구에 22억원 생계 지원
신협사회공헌재단은 2일,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사업인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현재까지 취약계층 688가구에 22억원 상당의 생계자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며 시작됐다. 신협 임직원이 직접 위기가정을 발굴해 추천하면 재단이 성금을 지원하는 신협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다. 재단은 지난해 역대 최다인 101가구에 2억 9,000만원의 생계자금 지원금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지역 신협을 통해 등굣길에 교통사고를 당한 아동양육시설 아동들의 치료비와 대형 산불로 거주지를 잃은 이재민 구호 성금 등 어려움에 놓인 취약계
-
쿠팡, ‘충북 중소기업 상생기획전’ 개최…지역 동반성장 모색
쿠팡은 2일, 충청북도기업진흥원과 함께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충북 중소기업 상생기획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년째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 주관의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지역 중소기업은 쿠팡 배너 광고 등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지난해 참여하지 않은 충북지역 기업의 약 700개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기업은 화장품, 애완용품, 정수 필터, 생활 위생제품 등 제조업부터 작물 재배업체, 광고물 제작 전문업체 등이다.
-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AI 기반 초개인화 기술 적용
G마켓은 2일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기술을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개인 관심사에 맞는 특가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가격을 자동으로 계산해 알려주는 것이다.G마켓은 지난 2월, 고객의 최근 행동패턴을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모바일 홈 서비스를 선보였다. AI 알고리즘을 활용해 고객이 최근 구입했거나 살펴본 상품, 검색 빈도, 상품페이지 체류 시간 등을 분석해 개인에게 고도화된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G마켓은 해당 기술을 ‘빅스마일데이’에 적용하고, 행사기간인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모바일 앱 전면에 ‘빅스마일데이’ 섹션 탭을 통해 구현할 예
-
최태원 SK회장, ‘그린 리더십’으로 韓-美 경제협력 화제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리더십이 한미정상회담 기간 경제외교까지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이미 지난해 7월 최 회장은 미국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Joe Biden) 대통령과 화상면담을 갖고 반도체·배터리·그린·바이오 등 핵심 성장동력 분야에 대규모 신규 대미 투자 계획을 밝혔다. 또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해 11월 미국 내 한국기업 공장 중 처음으로 미시간주에 위치한 SK실트론 CSS 공장을 방문해 양국 간의 긴밀한 경제협력 모델을 상기시키기도 했다.특히 이번 한미정상회담 기간에는 경제사절단으로 미국을 방문해 투자신고식, 한미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 첨단산업 포럼 등 주요 경제협력 행사에 참석해 한미 간 경제외교를 적극 지원
-
부영그룹,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에 티셔츠 2,548장 전달
부영그룹이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를 선물한다. 부영그룹은 2일, 전국 65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 2,548장을 전달하기로 했다. 티셔츠는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다. 부영그룹은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보육사업의 일환으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2018년부터 6년째 매년 어린이날마다 티셔츠를 선물해오고 있다.
-
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 '하얀색인데 짜파게티'
농심이 짜파게티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선보인다.농심은 2일, 일부 중국요리점에서 하얀 짜장면이 이색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짜장 소스는 검은색이라는 상식을 깨고 연한 색의 소스로 짜파게티 고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연갈색의 춘장을 사용해 기존 짜파게티와 차별화 했으며, 굴소스를 추가해 해물의 감칠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만들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면과 소스의 조화가 향상됨은 물론, 면발도 더욱 쫄깃해진다. 끓는 물 2
-
BBQ, 2023 MUFC 첫 참여…글로벌 외식 기업 입증
제너시스BBQ 그룹(윤홍근 회장)이 '프랜차이즈업계의 다보스 포럼'으로 불리는 '2023 MUFC(Multi-Unit Franchising Conference)'에 참가했다.BBQ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한국 시간 기준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23 MUFC' 창업박람회에 처음으로 참여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차별화된 K-치킨을 소개했다. 부스에는 4일간 2,000명이 내방했다.올해로 22주년을 맞은 MUFC는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렸다.미국에 진출해 있는 브랜드 본사 관계자와 메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관계자들이 모여 프랜차이즈 업계 발전과 향후 트랜드 등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고 토론하기 위해 미국에서 열리는 제일
-
1분기 친환경차 내수 판매 전년동기 대비 43.7% 증가
국내 완성차업체들의 올해 1분기 친환경차 내수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 10만대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1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자동차 통계월보에 따르면, 완성차 5사(현대자동차·기아·한국GM·르노코리아자동차·KG모빌리티)의 친환경차 국내 판매량은 9만 3,553대로 전년보다 43.7% 증가했다.이 가운데 전기차(EV)는 3만 1,337대가 판매돼 전년동기 대비 33.8% 늘었다.업체별 판매량은 현대차가 전년보다 26.1% 늘어난 1만 7,202대로 가장 많았다. 기아는 1만 3,938대로 50.5% 증가해 성장 폭이 가장 컸으며, 한국GM은 볼트 EV·EUV를 197대 판매했다.하이브리드(HEV)는 같은 기간 6만 302대가 팔려 전년동기 대비 49.9% 늘었
-
농심,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 선봬
농심이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를 공개했다.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페린’이 1정당 300mg 들어있다. 농심에 따르면 락토페린은 신선한 원유에서 단 0.006%만 추출되는 희소성이 높은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락토페린을 사용했다.농심이 사용하는 ‘락토페린’은 150년 역사의 네덜란드 유가공기업 ‘캄피나’사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소재로, 인체실험에서 섭취 4주 후 체중감소가 확인됐고, 8주 후에는 BMI, 엉덩이 및 허리 둘레 감소가 확인됐다. 또한, 내장지방은 락토페린을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 12.4% 감소했다
-
BBQ, ‘K-치킨’ 토종 매운맛으로 미국 시장 공략
제너시스BBQ 그룹이 우리나라 고유의 차별화된 매운 맛으로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BBQ는 미국 내 매장 확산에 더불어 캘리포니아 35개의 매장에서 '레드착착'과 '블랙페퍼' 2종류의 핫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판매를 시작했다.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과 평가를 반영해 추후 미국 전역의 매장으로 확대 도입할 계획이다.'레드착착'과 '블랙페퍼'는 지난 2020년 매운 맛을 통해 스트레스 푸는 것을 즐기려는 고객 공략을 위해 개발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메뉴다. '레드착착'은 황금올리브치킨에 하바네로 고추(매운 고추 품종 중 하나)를 활용한 레드 시즈닝을 뿌리고 '블랙페퍼'는 후추 특유의 개운함과 알싸함으로 얼얼한 매운맛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