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이랜드 에블린, ‘프렌치 블루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는 21일, 자사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프렌치 블루 컬렉션’을 공개했다.‘프렌치 블루 컬렉션’은 오션블루 색감에 플라워 레이스와 디테일이 더해졌다.이번 컬렉션은 △프렌치 블루 젤푸쉬 브래지어 △프렌치 블루 2종 팬티 △프렌치 블루 슬립으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프렌치 블루 슬립’은 자유롭게 탈착 가능한 브래지어와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오션블루 컬러감으로 풀어내 여름에도 시원해 보이도록 연출하기 좋은 컬렉션”이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번 컬렉션을 풀 세트로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기프트 박스를 함께 제
-
에프엔프레시, 취약계층에 채식 제품 기부
푸드나무는 21일, 자사의 대체육·배양육 연구·개발 전문 자회사 에프엔프레시가 경기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취약 계층을 위한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푸드뱅크 사업은 기업이나 개인에게 식품,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가정, 취약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에프엔프레시가 이번에 지원한 제품은 관내 저소득층, 고령인,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해당 제품은 채식플랜 베지도시락 4종(△함박스테이크와 펜네그린빈샐러드 △토마토쏘이미트볼그라탕과 야채현미밥 △진미연근우엉밥과 골드오믈렛 △쏘이너비아니 곤드레나물덮밥)과 비건두부면 3종(△카레맛 △마라맛 △짜장맛) 등 총 7,560개다.채식플랜 베
-
CJ푸드빌, ‘지역 특산물 활용’ 신메뉴 개발…상생모델 실천
CJ푸드빌이 지역사회와의 상생활동을 해외로까지 확장하고 있다.CJ푸드빌은 21일, 남해 마늘을 이용한 뚜레쥬르의 베이커리 제품이 미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CJ푸드빌은 지난해 8월 경남 남해군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남해 마늘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등 외식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왔다. 올해 2월에는 미국에서도 갈릭치즈크라상, 갈릭크림치즈브레드, 갈릭딥브레드 등 뚜레쥬르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CJ푸드빌 측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까지 남해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를 확대하고자 미국에서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실제로 뚜레쥬르의
-
인삼공사 정관장, ‘썸머 온’ 여름철 건강관리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온(SUMMER ON)’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활기력’ 등의 제품은 물론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인삼공사는 ‘에브리타임’을 2개 이상 구매하거나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캐리어과 DIY스티커를 증정한다.또 ‘활기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이와 함께 ‘에브리타임’과 ‘활기력’을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유럽 풀패키지 여행상품권(1명), 리모와 여행캐리어(3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숙박권(5명),
-
BBQ, 친환경 리사이클링 유니폼 도입
제너시스BBQ 그룹은 20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리사이클링 하계 유니폼'을 도입했다.BBQ의 친환경 유니폼은 폐 페트병을 작게 분쇄한 후 원사로 제작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했다. 내구성이 높고 여러 번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최근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BBQ는 약 4,200병의 폐 페트병으로 총 300벌의 리사이클링 유니폼을 제작했다.BBQ는 이번 하계유니폼을 직영점부터 도입한 후, 순차적으로 패밀리(가맹점주)로 확대할 계획이다.
-
코트라 해외수주협의회, 해외 프로젝트 수주 확대 논의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20일, 서울 본사에서 국내 기업의 해외 건설·플랜트 프로젝트 진출 확대를 위해 ‘코트라 해외수주협의회 제43차 수요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포럼은 ‘해외건설의 새로운 도약, 퀀텀점프’라는 주제로 건설·플랜트·엔지니어링 1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이날 행사는 오는 2027년까지 해외 프로젝트 수주 실적을 500억달러로 확대하고 해외건설 4대 강국으로 진입하려는 정부 목표에 발맞춰 기업과 함께 실질적인 해법을 찾기 위한 움직임의 일환이다.이날 행사의 첫 순서로 열린 세미나에서는 △하반기 국내외 경제전망 △해외 건설시장 동향 △주요 국가·권역별 해외 건설 정책 변화와 이슈에 대한
-
‘보톡스 전쟁’, 끝이 안 보인다
대웅제약과 메디톡스, 메디톡스와 휴젤 간 ‘보톡스 전쟁’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모양새다. 각자 현재진행 중인 소송전에서 물러날 기미가 없는 데다 쌍방 간 합의 여부도 불투명한 상태여서 최종 판결이 나올 때까지 업계의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보톡스의 정식 명칭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이며, 미간주름 개선 등 미용성형 시술에 주로 사용되는 바이오의약품이다. 보톡스의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25년 15조원, 2030년 20조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에서 보톡스 관련 민사소송을 벌이고 있는 대웅제약과 메디톡스는 각각 항소이유서를 준비하며 2심에 대비하는 모습이다. 항소이유서를 재판부에
-
인천시-롯데, 바이오의약 연구개발‧제조시설 유치 양해각서 체결
인천경제자유구역청(경제청)은 20일, 송도 G타워에서 롯데바이오로직스 바이오의약 메가플랜트 유치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양해각서는 송도국제도시 11공구 산업시설용지 내 롯데바이오로직스의 바이오의약 연구개발 및 제조시설의 원활한 유치를 위한 당사자들의 역할과 롯데바이오로직스의 연내 부지확보와 시설 착공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확인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올해 초에 총 30억 달러를 투자해 3개의 바이오의약 연구개발‧제조시설 건립 계획을 밝혔다. 1개의 제조시설 당 12만 리터 규모의 항체의약품 배양설비를 갖추어 총 36만 리터의 항체의약품 메가플랜트를 구축
-
조현준 회장, “친환경 섬유 대표 기업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선도할 것”
효성티앤씨가 미국과 유럽에서 열리는 섬유 및 패션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하며 글로벌 친환경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효성티앤씨는 20일,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19일~21일까지 열리고 있는 북미 최대 아웃도어 산업 전시회인 'OR(Outdoor Retailer) Show 2023'에 참가해 친환경 섬유를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OR Show에서 효성티앤씨는 해양 플라스틱 오염의 주범인 폐어망을 수거 및 재활용 해 만든 '리젠 오션 나일론'과 리젠 오션 나일론의 고강도 제품인 ‘리젠 오션 로빅’ 섬유를 전시했다. 특히 전세계 아웃도어 백팩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글로벌 1위 브랜드 오스프리(Osprey)와의 협업이 관람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
-
bhc그룹 슈퍼두퍼,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레드 버거’ 공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는 20일,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레드 버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슈퍼두퍼가 새롭게 출시한 꼬르동 레드 버거는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비프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치즈의 진한 풍미와 매콤한 소스의 이국적인 조합이 돋보인다.꼬르동 레드 버거는 앞서 선보인 시즌 한정 메뉴들과 같이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지난 4월 출시한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치킨이 아닌 비프 패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더해져 탄생했다.지난 4월 출시된 메뉴는 꼬르동 블루 버거로, 이번에 출시한 꼬르동 레드 버거의 치킨 패티 버
-
코레일유통-인제군, 지역특산품 할인 온라인 행사 진행
대한민국 철도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20일, 강원도 인제군과 함께 지역 대표 특산품을 최대 29.8%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판매는 인제군의 스마트관광도시 선정을 기념해 지역 생산농가의 대표 특산품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국민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판매 상품은 인제군의 대표 특산품인 ‘황태, 오미자, 오대쌀’로 인제군이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최대 29%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발 300~700m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청정 오미자로 만든
-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대한항공이 19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대한항공은 지난 6월 8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고 20일 밝혔다.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친환경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오랜 기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대한항공은 해외여행 리오프닝 시기에 맞춰 한층 새로워
-
G마켓, ‘오션월드 풀패키지’ 단독 판매…성수기 첫 특가
G마켓은 21일부터 26일까지 ‘오션월드 풀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명조끼와 간식까지 제공하는 특가 이용권으로, 한정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하게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수요를 반영해 오션월드와 함께 특별 기획했다. 올 여름 성수기에 활용가능한 오션월드 특가 상품으로는 이번이 첫 번째 이벤트다.단독 ‘풀패키지’는 오션월드 종일 이용권 구매 시 구명조끼와 츄러스, 야외락커까지 제공하는 구성으로, 기존가 대비 56%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7월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2 시즌 전용 패키지’는 혜택가 3만 8,040원에,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골드시즌 전용 패
-
삼성물산, 7,500억원 규모 대만 복합개발 수주 '쾌거'
삼성물산이 대만에서 총 7500억원 규모의 대형 복합개발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삼성물산)은 20일, 대만의 대형 금융그룹인 푸본금융그룹자회사 푸본생명보험이 발주한 푸본 아오지디 복합개발 공사를 지난 19일 수주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은 이를 계기로 올해 해외에서 본격적인 수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아오지디 복합개발 프로젝트는 대만 제2의 도시 가오슝시에 지상 48층 240m 높이의 오피스 빌딩과 23층 규모의 호텔, 두 건물을 연결하는 지상 13층 근린시설(포디움)을 신축하는 사업이다. 연면적만 55만 7000㎡에 이르는 초대형 복합개발 사업이며 쇼핑몰과 아쿠아리움 등이 함께 들어설 예정으로 완공 시점에 대만
-
BBQ 윤홍근 회장, 글로벌 리더쉽으로 북미시장 공략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의 글로벌 시장 개척이 가속도를 내고 있다.그 중에서도 가시화된 성과를 보이는 지역은 단연 미국 시장이다.지난 2006년 미국 맨해튼에 직영 1호점을 개점하며 미국 시장에 문을 두드린 BBQ는 워싱턴, 뉴욕, 뉴저지, 버지니아, 텍사스, 콜로라도 등 주요 지역으로 영업을 확장했다.이 후 하와이주와 애리조나주, 미시간주를 포함해 총 24개 주에서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BBQ가 이처럼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뿌리를 내릴 수 있었던 이유는 자체 개발한 다양한 시즈닝, 소스와 레시피를 적용한 한국식 치킨을 미국 현지에서 똑같이 선보이고 있다는 데 있다.또 순살, 윙, 봉 등 다양한 부위로
-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신한라이프(사장 이영종)는 19일, ‘MY LIFE MY PRIDE’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합사 출범 3년차를 맞은 신한라이프는 올해 보험 본연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업계 TOP2 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회사의 전략 방향에 발맞춰 ‘자부심(PRIDE)’이라는 키워드를 설정하고 고객이 신한라이프를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보험 본연의 가치를 표현했다.공개된 영상에서 고객은 한 명의 FC를 만나지만그 뒤에는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신한라이프의 전문가들이 있다는 내용으로, 고객이 FC와의 만남을 통해 삶의 든든한 자부심을얻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신한라
-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수상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가 운영 중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이 지난 5월 23일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한 '어워드에서 베스트 패밀리 호텔'로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의 ‘2023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는 12개월 동안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800만개의 숙소 중 오직 1% 미만의 숙소가 선정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19일, "이번 PIC 사이판의 수상은 실제 이용고객을 통해 선정돼 높은 신뢰도가 보장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장 높게 평가하는 부분은 PIC 사이판의 다양한 액티비티 콘텐츠와 부대시설이다. PIC 사이판은 300여 개의 바다 전망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