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쿠팡,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진행
쿠팡이 오늘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새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가족·커플 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
바디프랜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관왕 달성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5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여 안마의자 업계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가전, 정보 기술(I
-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 해양해난 구조 활동과 세계적 재난 사고 구호에 대한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
25일, 한국해양기술은 안승환 회장이 해양 해난 구조 활동의 자발적 참여와 세계적 대형 재난 사고 구호 지원에 적극 협조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윤석열 대통령은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을 포함한 국가 발전 유공자 34명을 제 13기 국민추천포상 수상자로 선정해 표창했다. 이날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표창장을 수여받은 안승환 회장은 회사 설립 이후 30년 동안 세계 10여 개국이 넘는 대형 재난사고 현장을 직접 방문해 피해자 구조와 매몰 희생자 발굴 등 자발적 민간구조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 2011년 튀르키예 지진과 2017년 멕시코 대지진 등에서는 정부 구조대가 찾지 못한 실종자들을 안 회장 구조
-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한국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병을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Wine Intelligence’ 선정 6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에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를 기념해 3월말부터 약 한 달여간‘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
롯데칠성음료, '청하 스파클링'모델로 ‘파친코’ 주인공 김민하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21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
HD현대,정주영 창업자 23주기 추모행사 개최
HD현대가 정주영 창업자의 23주기를 맞아 아산의 삶과 정신을 기리는 추모행사를 가졌다. HD현대는 21일 경기도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 5층에서 창업자 흉상 제막식 및 23주기 추모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HD현대 권오갑 회장, 정기선 부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대표이사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추모사, 흉상 제막, 헌화 및 묵념 순으로 이어졌다. 권오갑 회장은 추모사에서 “기술개발의 요람인 GRC에서 창업자의 흉상 제막식을 갖게 되었다”며, “창업자의 유지를 이어받아 HD현대를 존경받는 기업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선 부회장은 “포기나 좌절 없이 항상 도전했던 창업자의 행보처럼 HD현대 또
-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 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편안한 각도 등을 구현해 각 신체 부위의 불편함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
3월 중순까지 수출 11.2% 늘어…무역 수지 7억달러 적자
3월 중순까지 수출이 1년 전과 비교해 10% 넘게 늘었다. 중국에 대한 수출도 증가한 반면, 승용차는 감소세가 이어졌다.21일 관세청에 따르면 3월 1일부터 20일까지 잠정 수출액은 341억2500만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1.2% 증가했다.조업일수를 고려한 일평균 수출액도 11.2% 늘었다. 이기간 조업일수는 14.5일로 지난해와 동일했다.월간 수출액은 작년 10월부터 지난달까지 5개월 연속증가세를 보인 데 이어 이달에도 플러스(+)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품목별로 보면 반도체 수출이 46.5% 늘었고 선박 수출도 수주가 이어지면서 370.8% 늘었지만 승용차 수출은 7.7% 감소했다. 승용차 수출은 지난달 8.2% 감소한 데 이어 이달에도 마이너스
-
한전,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현수준 유지
오는 2분기(4∼6월)에 적용될 전기요금이 동결됐다.다만 한국전력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따른 국제 에너지가격 상승기에 원가보다 싼 전기를 공급함에따라 43조원의 누적 적자가 발생한 만큼 연내 전기요금 추가인상이 검토될 수도 있다.한국전력은 2분기 적용 연료비조정단가를 현재와 같은 킬로와트시(kWh)당 5원으로 적용한다고 21일 밝혔다.전기요금은 기본요금, 전력량요금, 기후환경요금, 연료비조정요금으로 구성되며 연료비 조정요금은 연료비조정단가에 전기 사용량을 곱해 산출된다.해당 분기 직전 3개월간 유연탄, 액화천연가스(LNG) 등 연료비 변동 상황을 반영해 kWh당 ±5원 범위에서 결정되는데, 현재 최대치인 '+5원'이 적
-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BSTI), 19위 달성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Stock Top Index) 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BSTI’ 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되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브랜드 중 압도적 1위로, 유사업종인 코웨이(55위)를 제쳤음은 물론,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대기업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
-
쿠팡, ‘3월의 핫트렌드’ 가전·디지털 기획전 오는 24일까지 실시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기획전 중 하나인 ‘3월의 핫트렌드’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자취생을 비롯한 1인가구를 위해 음향가전 및 청소기를 중심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쿠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초로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에 입점한 일반 판매자 상품까지 포함하면서 고객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라고 밝혔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기획 코너도 여럿 준비했다. 최대 50% 파격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놓치면 후회하는 특가’ 코너가 대표적이다. 해당 코너에서 눈 여겨 볼 만한 상품
-
한진 K-패션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숲' 미 동부B2B 시장 진출
한진은 지난해 2월 런칭한 K-패션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인 '숲(SWOOP)'이 미 동부 프리미엄 패션 B2B 시장에 첫 진출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B2B 패션 유통물류 운송 시장에서 한진 시장 점유율은 48% 수준이다.한진은 지난 11일 현지 대형 B2B 채널인 '누오더(NuORDER)'에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했다. ‘누오더’는 '주어(JOOR)', '르뉴블랙(Le New Black)'과 함께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전문 홀세일 플랫폼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대형 B2B 채널로서 미국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내로라 하는 고급 백화점 바이어들이 상품을 매입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이번 '숲(SWOOP)' 브랜드관 오픈으로 한국 중소브랜드의 정체성과 입지를 동
-
바디프랜드, 1~2월 매출 전년 대비 155억 증가
바디프랜드는 올 1~2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5억 원 증가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2월 실적이 매출 721억 원, 영업이익 140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55억 원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19억 원 늘었다. 특히 1~2월 영업이익만으로 지난해 1분기 전체의 영업이익을 상회하면서 연초부터 실적 개선의 완벽한 전환점을 맞이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실적 개선의 요인을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낸 헬스케어로봇 제품군과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에서 찾았다. 최근 5년 간 약 1,000억 원을 투자하여 R&D를 강화해 왔고, 이를 통해 2023년 한 해에만 헬스케어로봇 신제
-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마녀의 성', 컬리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의 개발 스튜디오 스튜디오킹덤(공동대표 조길현, 이은지)에서 개발한 신작 ‘쿠키런: 마녀의 성’이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4월 16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인게임 이벤트와 한정판 굿즈, 컬리 내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난 15일 글로벌 출시된 쿠키런: 마녀의 성은 ‘탭 투 블라스트(Tap to blast)' 형식의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는 다양한 퍼즐 기믹과 부스터 연출, 쿠키 캐릭터가 지닌 고유의 스킬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 시원한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출시 기념 컬래버레이션은 쿠키런 팬과 컬리 유저들이 퍼즐 어
-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 대상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 시작
쿠팡이츠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가격을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이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 개편된다.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배달비를 아예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
-
2월 수입물가지수 1.2% 올라…국제유가·환율 오름세에 2개월 연속 상승
지난달 국제유가와 원/달러 환율이 오름세에 수입 물가가 2개월 연속 상승했다.수입물가지수는 지난해 11월과 12월 두 달 연속 떨어졌다가 올해 1월(2.5%) 반등한 데 이어 2개월 연속 상승세를 유지했다.품목별로는 한 달 사이 광산품(2.6%), 화학제품(1.7%), 석탄·석유제품(1.5%), 농림수산품(0.6%) 등이 뚜렷하게 높아졌다.세부 품목에서는 원유(3.2%), 쇠고기(3.2%), 유연탄(3.9%), 액정표시장치용 부품(2.5%), TV용LCD(2.1%) 등이 상승을 주도했다.실제로 두바이 유가(월평균·배럴당)는 1월 78.85달러에서지난달 80.88달러로 2.6% 상승했다. 2월 수출물가지수(원화 기준)도 전월(118.51)보다 1.4% 높은 120.11로 집계됐다. 역시 2개월 연속
-
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