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야놀자,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 단독 특가 판매.. 인기 놀이기구 10종 확대
야놀자가 2년 연속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해 주력 상품이었던 티익스프레스,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폴스, 사파리월드 외에도 더블락스핀, 범퍼카, 로얄 쥬빌리캐로셀, 콜럼버스대탐험, 허리케인 등 인기 놀이기구 10종으로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야놀자에서 매일 이용일별 총 100매 한정으로 최대 28% 할인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올 한 해 동안 온라인 채널 중 유일하게 야놀자에서만 에버랜드 큐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에버랜드와의 파트너십과 야놀자만의 전문성이 더해져 고객 만족도 높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
-
세븐일레븐, 하늘보리 콜라보한.. 이색 차별화 맥주 ‘하늘보리맥주’ 출시
세븐일레븐이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차음료 시장의 성장세에 힘입어 새로운 차음료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접어들면서 맥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 ‘하늘보리맥주(500ml)’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최근 헬시플레저(건강한 즐거움) 트렌드와 음료메뉴 다양화 전략이 겹쳐지고 MZ세대를 중심으로 뉴트로 열풍이 불면서 전통차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졌다. 이에 ‘티마카세(차+오마카세)’, ‘차케팅(차+티켓팅)’ 등 젊은 층을 필두로 새로운 차문화를 즐기기 위한 신조어와 현상들이 나타났다.실제로
-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3기 모집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농심 먹플루언서는 지난해 9월 농심과 전문 교육기관 ‘숏만연구소’가 함께 식품업계 최초로 운영하기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은 다음달부터 7월까지 약 3개월 간 숏폼 전문가의 1:1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농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받고, 팝업스토어 등 고객참여형 마케팅활동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 농심과 숏폼 커머스, 광고 모델 계약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2기까지 50여 명의 크리에이
-
SSG닷컴, 간편식 중심으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 진행
SSG닷컴이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간편식을 중심으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차별화 상품과 할인 혜택을 앞세워 나들이 시즌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라며 "‘피크닉’, ‘캠핑’ 등 테마별 인기 간편식을 제안한다. 전국 이마트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상품을 중심으로 엄선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크닉 음식 대표 상품군으로는 샌드위치, 떡볶이 간편식, 김밥키트 등을 선보인다. 캠핑 먹거리로는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 전골류, 갈비찜 등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콘텐츠 연계 장보기 프로모션 ‘힙스토랑’도 이와 보
-
롯데온 온앤더뷰티,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 실시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론칭 2주년을 맞아 8일부터 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온앤더뷰티는 22년 4월 롯데온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버티컬 서비스다"라며 "현재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트렌드 뷰티 브랜드 등 1만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뷰티 상품을 제안하고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온앤더뷰티 2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인기를 얻었던 브랜드와 상품을 돌아보고,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라며 "행사기간 매일 00시와 12시에 각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
현대그린푸드, 농협식품과 ‘현대그린푸드X농협식품’ 간편식 죽 4종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농협식품과 공동 개발한 ‘현대그린푸드X농협식품’ 간편식 죽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죽 4종은 지난해 4월 현대그린푸드와 농협경제지주가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한 이후 양사가 처음 선보이는 공동 개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제품 콘셉트 기획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제품 개발 전 과정을 공동 진행했다"라며 "특히, 제품 생산은 현대그린푸드가 농협으로부터 쌀·인삼·닭고기 등 국산 농축산물을 공급 받아 자사 식품 제조 시설 '스마트 푸드센터'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협업을 진행했다"라고
-
LF 헤지스, 리복과 협업한 ‘로잉 캡슐 컬렉션’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로잉(Rowing)’을 테마로 협업한 ‘로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LF 관계자는 "올해 24살을 맞은 LF의 대표 토탈 브랜드 헤지스와 1895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브랜드 헤리티지의 배경을 ‘영국’으로 하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라며 "헤지스는 1928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최고 로잉 팀이었던 ‘헤지스 클럽(HAZZYS CLUB)’에서 유래했다는 브랜드 스토리에 기반해, 브랜드 이름과 컨셉 모두 ‘로잉’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이뤄진 ‘로잉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DNA인
-
플리토, AI 기반 ‘굿모닝인천’에 다국어 서비스을 시작
인공지능(AI) 언어 데이터 기업 플리토(대표 이정수, 300080)가 AI 번역 기술과 OCR(광학문자인식) 기술을 통하여 인천시 매거진인 ‘굿모닝인천’에 다국어 서비스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플리토 관계자는 "매거진 굿모닝인천은 인천시가 시정을 홍보하고 행정 서비스를 안내하기 위하여 인천시민들을 대상으로 매월 발간하는 매거진이다"라며 "올해 발간 30주년을 맞이한 굿모닝인천은 인천의 역사와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며 참신한 기획과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플리토는 매거진 굿모닝인천 내 주요 소식, 콘텐츠 등에 자사 AI 번역 및 OCR 기술을 바탕으로 영어, 중국어(간체), 일본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자사몰 '맘큐'서 해피클린 깨끗액션스쿨 캠페인 실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소비자의 올바른 위생 습관 정착을 돕기 위한 '해피클린 깨끗액션스쿨'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사몰 맘큐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유한킴벌리는 ESG 경영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오는 2030년까지 누적 5,600만 명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이 중 하나로 아동을 비롯한 소비자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일상에 기여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위생 교육과 함께 위생 제품 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해피클린 깨끗액션스쿨 캠페인은 건강한 위생 습관에 대한 공감대와 콘텐츠가 확산될 수 있도록 소비자 참여로 진행된다. 용변 후 올바
-
LG전자, LG 베스트샵 '고객 10명 중 8명의 선택' 복합형 세탁건조기
LG전자(대표 조주완)는 복합형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와 워시콤보가 세탁기·건조기 시장 대세로 등극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측에 따르면 올해 LG 베스트샵에서 LG전자의 세탁기나 건조기를 구입한 고객 10명 중 8명은 복합형 세탁건조기를 선택했다. 복합형 제품의 뛰어난 공간활용성, 차별화된 디자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편리함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는 것이 LG전자측 분석이다. LG전자는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원바디(One Body) 세탁건조기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출시, 복합형 세탁건조 시장을 열었고 워시타워는 출시 첫해 LG전자 세탁기·건조기 국내 판매량의 40%가량을 차지했으
-
롯데홈쇼핑, 쇼룸 ‘나우인명동’서 자사 케릭터 ‘벨리곰’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31일까지 서울 관광지 명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자사 캐릭터 ‘벨리곰’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다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에 한류문화 상품 수요가 높은 명동에서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확대한다는 계획으로, 행사장에 ‘서커스’를 콘셉트로 한 신상품 굿즈를 선보이고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내달 31일까지 롯데면세점이 운영 중인 국내 최초 면세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열리는 ‘벨리곰 서커스’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술사, 피에로 등 서커스 단원 분장을 한 벨리곰 조형물을 볼 수 있으며 열기구에 타서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
삼성전자,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 냉방 지원기기 보급 사업자 3년 연속 선정
삼성전자가 정부의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 냉방 지원기기 보급 사업자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에너지재단이 주관하는 복지 사업으로, 에너지 소외계층의 에너지 사용 환경 개선을 위해 고효율 냉·난방기 교체 등을 지원한다.삼성전자는 4월부터 전국 약 229개 기초지방단체에서 선정한 18,000여 가구에 고효율의 'AI 무풍 벽걸이' 에어컨을 공급할 예정이다.삼성전자 한국총괄 오치오 부사장은 "고효율의 'AI 무풍 벽걸이'에어컨을 생산부터 설치까지 적기에 진행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며 "삼성전자 에어컨이 에너지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
-
배달의민족, 서비스별 탭 도입.. 배민 앱 UI·UX 개편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홈 화면 등 배민 앱의 이용자 사용 경험(UI/UX)을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배민측 설명에 따르면 개편안의 주요 골자는 서비스별 탭 도입과 이용자 사용 경험 최적화에 있다. 우선 기존의 카드형 홈 화면 구성이 서비스별 탭 화면으로 변경될 예정이며 화면 상단에 서비스별 탭을 만들어 배민배달, 가게배달, 장보기·쇼핑, 배민선물하기 등 배민의 서비스를 나란히 노출한다. 배민배달 또는 가게배달 서비스별 탭을 선택하면 치킨, 족발 등 상세 음식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고 배민배달과 가게배달 탭을 통해 각각 같은 크기의 서비스 화면이 노출된다. 한편 배민은 이와 같은
-
오리온, 지구의 날 맞아 2년 연속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전개
오리온은 이달 지구의 날을 맞아 2년 연속으로 그룹 차원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윤리경영에 기반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국내외 법인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동참해 각국 실정에 맞는 친환경 활동에 나선다.우선 한국과 러시아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플로깅은 ‘이삭줍기’를 뜻하는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와 ‘달리기’를 뜻하는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이다. 이와 함께 한국은 서울, 청주, 익산 등 본사 및 생산 공장이 위치한 지역 사회와 연계해 따뜻한 정(情
-
롯데리아, 비빔밥·돈까스버거 누적 판매액 100억 달성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적 맛을 버거로 구현한 ‘전주비빔라이스버거’와 ‘왕돈까스버거’가 16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전주비빔라이스버거는 지난해 12월 말 정식 출시 후 한달 간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넘어섰으며, 2월 말 출시한 왕돈까스버거 역시 2주만에 55만개를 넘어서며 1달 누적 판매량 약 80만개가 판매되며 두 제품으로 누적 판매액 합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2월 출시한 왕돈까스버거는 2030 남성을 대상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메뉴로 정식 출시 후 자사 앱 ‘롯데잇츠’의 소비자의 성별·연령층 구매 분석 결과 사전 테스트와 비슷한 수준의 결과치로 집계
-
아워홈, KPGA 7년 연속 스폰서십 진행
아워홈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7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2024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 조인식’에는 이재화 아워홈 가정간편식(HMR) 사업부장과 이우진 KPGA 전무이사 등 양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아워홈 지리산수'가 7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으며 ‘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도 연장했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8년부터 시상해왔다. 우승 선수에게는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함께 제공하는 등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GA 투어 기간에는
-
HD현대오일뱅크, '2024 오네 슈퍼레이스' 6년 연속 단독 연료 공급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가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6년 연속 연료를 독점으로 공급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슈퍼레이스와 공식 연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양민웅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과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HD현대오일뱅크 ‘카젠’ 법정 규격보다 우수한 옥탄가 100 수준의 제품으로, ‘카젠’을 주입한 슈퍼 6000 클래스 경기는 오는 2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첫 시동을 건다. 슈퍼레이스는 올 시즌 신규 클래스가 추가되어 총 7개 클래스가 진행되는 가운데, HD현대오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