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G마켓·옥션,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4월 28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 빅스마일데이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 간 열린다. G마켓 관계자는 "행사 참여 셀러에게는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며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라면 고효율 개인화 광고 상품인 ‘AI매출업 광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AI매출업 이머니 5만원을 지급하고, 판매자광고센터 이머니(CPP) 10만원 등이 포함된 총 20만원 상당의 3종 기프트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물류보관비도 지원한다. 익일합포장 서비스 ‘
-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활용한 푸드 간편식 시리즈 순차적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까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재료인 닭가슴살을 활용한 푸드 간편식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육각형 인간(모든 면에서 완벽한 사람), 헬시플레저(즐겁게 하는 건강관리) 트렌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면서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재료가 일상 먹거리화 됨에 따라 프로틴 상품의 혁신을 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원물형 닭가슴살이 취식이 불편하고 맛이 한정적인 단점에서 벗어나 2020년부터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바’를 시작으로 2022년 어육을 사용한 ‘바다프로틴’, 지난해에는 오리를 소재로 한 ‘오리바’ 등 다양한 단백질 상품을 출시하며 프로틴 시장을 선도해왔다
-
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스테이풀무원’ 개최.. 참가자 모집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창사 40주년을 기념하여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1박 2일 모녀 고객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은 풀무원의 40년 역사와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로, 오는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괴산에 위치한 ‘풀무원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라며 "풀무원아카데미는 풀무원의 미션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풀무원 조직원을 위한 연수센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테이풀무원’은 만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
쿠팡, '가정의 달 빅세일' 진행.. 2만여 상품 내달 7일까지
쿠팡은 장난감·패션잡화·전자기기·화장품 등 2만여 상품을 내달 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테마별 할인 코너와 사전 예약 등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특가존에는 다양한 추천 선물이 마련됐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꿈의 궁전 피규어 세트' '하리보 스위트 파티 젤리' 등이 있으며 어버이날 코너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등이 대표적이다.나를 위한 선물 코너에는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21N1'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 등이 있다.브랜드 데이
-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 확대.. ‘새로 살구’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살구 과즙이 첨가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 살구’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단맛을 줄여 더욱 산뜻해진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를 전후해 주류 소비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은 믹솔로지(Mixology), 저도주 및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새로’보다 더욱 낮은 알코올 도수에 상큼달콤한 살구의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거리 쇼핑 최적화' 독보적인 경쟁력 확보
홈플러스는 익스프레스는 분초(分秒)사회 대표 장보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동네 슈퍼를 넘어 ‘미래형 슈퍼’로 재조명 받고 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른바 ‘알테쉬(알리·테무·쉬인)’로 불리는 C-커머스(중국 이커머스)의 공세로 유통업계의 지각변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근거리 쇼핑 최적화’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분석했다.실제로 최근 1년간(2023.4.1~2024.3.31)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즉시배송’ 전체 매출은 60% 뛰고, 점포별로는 최대 310% 폭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압도적인 신선 경쟁력, 3000개 수준의 다양한 상품을 점포 기반 즉시배송 서비스로 제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
CJ푸드빌, ‘빕스 은평롯데점’ 오픈.. 약 250석 규모
CJ푸드빌은 지난 12일 서울 은평구에 ‘빕스 은평롯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은평구 최대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은평점’ 3층에 약 25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최근 몇 년간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의 빕스 입점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복합쇼핑몰, 병원, 영화관 등 대형 집객시설이 모여있는 은평구 중심 상권에 출점을 결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라고 전했다. 빕스 은평롯데점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일부 공간에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콘셉트를 적용했다. 이는 빕스 은평롯데점만의 차별화 요소로, 고객층에 맞는 공간 연출을 통해 친구∙연인과의
-
쌍방울그룹, '저출산 극복 다자녀 댄스챌린지 공모전' 시상식 개최
쌍방울그룹은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서빙고 본사 사옥에서 '저출산 극복 다자녀 댄스 챌린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쌍방울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대국민 쌍방울그룹 출산장려챌린지'를 주제로,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23일까지 약 1개월간 총 150개의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게재됐으며 각 채널별 최대 200만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관심을 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튜브 숏츠와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SNS 영상 조회수와 좋아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각 부문별로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등 총 18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라고 밝혔다. 수상자는 △유튜브 3명(신윤승, 박현
-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촉촉함을 더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선크림 2종’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삼림 인증 제도인 ‘FSC 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사용 및 식물성
-
이디야커피, 4월 베이글 제품군 판매량 70% 증가
이디야커피는 4월 2주간(24.04.01~24.04.14) 베이글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23.04.01 ~23.04.14)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2월 중량을 10% 늘려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라며 "또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작년 8월 출시 후 든든한 용량과 커피와의 궁합으로 점점 인기를 더해가며 베이글 판매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카페에서의 간단한 식사는 특히 바쁜 일상 속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
롯데홈쇼핑, 멀티채널 프로바이더 '2024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15일(월)부터 24일(수)까지 TV, 모바일, 유튜브 등 멀티채널에서 활약할 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는 쇼호스트 공채로 나이, 학력에 관계없이 개인 역량을 중심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할 참신한 인재를 선발한다"라며 "특히, 급변하는 미디어 커머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숏폼, 현장 생중계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로서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우대 선발한다"라고 전했다. SNS,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30세대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실제로 재능과 끼를 보유한 롯데홈쇼핑 MZ세대 쇼호스트들이 진행한 수중 생방송
-
옥션, 15일 단 하루.. '극한특가' 신세계푸드 편 진행
옥션이 15일 월요일 단 하루,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하는 ‘극한특가’ 신세계푸드 편을 진행한다. 옥션 관계자는 "간판 기획전에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처음 참여하는 것으로, 1500만원 규모의 100원딜 세트 등 강력한 시너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리는 오픈마켓의 특성상 파격적인 행사로, 옥션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라고 밝혔다. 마케팅 역량을 하나의 파트너사에 집중, 평소보다 강력한 할인과 다양한
-
GS25,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 도입.. 안전관리 역량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개점, 리뉴얼 등을 목적으로 시공되는 편의점 공사 현장에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안전관리 역량을 강화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오는 5월부터 점차적으로 도입될 GS25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은 CCTV에 AI 기술을 접목해 AI가 위험상황을 자동으로 분석, 관리자에게 알람을 송출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예를 들어 CCTV가 공사 현장 내 화재나 응급 호출, 장시간 쓰러짐, 안전모 미착용 그리고 외부 침입 등을 감지하면, 클라우드 AI 플랫폼을 통해 GS25 관제센터에 자동으로 비상 알림을 보내고 이를 본사 안전 관리 책임자가 확인 및 조치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
코웨이, 장애인의 날 기념 ‘제2회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 진행
15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물빛소리 합창단이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제2회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 음악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돕고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2022년 12월 창단됐다 이번 콘서트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맞이하는 임직원 대상 런치 콘서트로,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앞두고 더불어 살아가는 배려 문화 확산과 장애 인식 개선을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장식하고, 서
-
한전, 대용량 고객 '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 도입으로 전력공급 안정성 강화 추진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동철)은 주파수 하락 등 전력계통 고장시 불안정한 계통을 신속하게 회복시키기 위해, 사전 계약된 고객의 부하를 자동으로 차단하는「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를 도입했다. 전력계통주파수가 비정상적으로 급격하게 하락하면 발전기 등 전력설비의 추가 고장 위험이 커질 뿐만 아니라, 전력품질 문제로 반도체 등 고품질 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심각한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발전기 정지 등 전력설비 고장 발생시 전력계통주파수가 59.55Hz 이하로 하락(평상시 60.0Hz 유지)하게 되면, 한전 변전소 내 저주파수계전기*를 통해 자동으로 부하차단 제도에 참여한 고객의 전기공급을 중단(최소 10분 유
-
SK텔레콤, AI 분야 미래 인재 발굴 육성 프로그램 'AI 펠로우십' 6기 지원자 모집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AI 분야 미래 인재를 발굴하는 육성 프로그램 'SKT AI 펠로우십(SKT AI Fellowship)' 6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SKT AI 펠로우십'은 AI를 공부하는 대학(원)생들에게 기업 실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AI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SKT가 2019년부터 6년째 후원중이다. 'SKT AI 펠로우십' 참가자들은 기업 실무 현장의 데이터를 활용해 현직 개발자와 동일한 연구를 수행하며, 현직 개발자에게 직접 멘토링을 받는 등 생생한 실제 개발 현장과 같은 환경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SKT는 글로벌 AI 컴퍼니 도약을 위해 AI기술 연구/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이번 ‘SKT A
-
BBQ 신제품,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 론칭
제너시스BBQ 그룹이 15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맛이 포함된 인기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소금구이, 매콤구이와 신제품 데리야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닭다리구이 세트 21팩을 6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통살 닭다리구이는 뼈를 발라낸 신선한 통닭다리살로 조리해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을 자랑한다. 신제품 데리야끼 맛은 진한 간장 데리야끼 소스로 16시간 이상 숙성해 육질 속까지 골고루 배어있는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BBQ 통살 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