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 출시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16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번 상품은 오는 6월 29일까지 진에어를 통해 이동하며 정오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보다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자유여행에도 필수적인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으며 하카타역과 여러 쇼핑몰, 각종 편의시설들이 다수 위치해 있어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하카타 에키마에'에서 전일정 숙박해 어디에서든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밝혔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
-
롯데칠성, ‘대한민국 청년응원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5일 '홈플러스',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청년을 응원하고 자립청년지원사업에 동참하기 위한 ‘대한민국 청년응원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대한민국 청년들이여! 기죽지 말고 힘내자!’라는 콘셉트의 대한민국 청년응원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대한민국 청년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의 응원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8일부터 6월 12일까지 두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
-
위메프, 가정의 달 앞두고 ‘메가디지털세일’ 추가 개최
티메파크의 통합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에 추가 진행된다. 위메프와 티몬,, 인터파크쇼핑은 지난달 행사서 거래액이 평균 59%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메가디지털세일을 추가 편성하고, 24일까지 플랫폼별 인기 상품들을 최대 38%할인을 더한 압도적인 혜택에 전한다는 계획이다.위메프 관계자는 "24일까지 티메파크 분기 최대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이 특별 진행된다"라며 "지난 3월 행사기간(3월18일~27일)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쇼핑의 가전/디지털 부문 거래액은 전월 동기대비 평균 59% 급증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인터파크쇼핑의 경우 전월보다 100%이
-
쿠팡이츠서비스, ‘이륜차 실습 안전교육’ 실시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이륜차 실습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와 함께 이륜차 안전점검 불량 및 기능 고장 사고 예방을 위한 ‘실습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며 "이론교육과 더불어 배달파트너의 실제 운행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습교육을 통해 안전한 배달문화를 조성하고 지원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배달파트너 본인 소유의 이륜차로 진행되는 실습교육은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 소속 전문 교육관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진행될 예정으로 △운행 전 셀프 점검 요령 △타이어·배터리 소모품 교체 주기 및 관리 방법 △엔진·조향
-
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시작
CJ웰케어는 이달부터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정기배송 대상 제품은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총 5종으로, 원하는 상품의 배송 주기와 최초 배송일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선택한 배송일 기준으로 2일 전 미리 알림이 오며 1일 전 자동 결제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
GS샵,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 방송
GS샵은 4월 19일(금)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GS샵 관계자는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라며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 개가 판매됐다"라고 전했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ABC 주스, 양배추(C)·당근(C)·사과(A)로 만든 △CCA 주스, 바나나 등 6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오리지널 클렌즈 주스, 파슬리와 레몬에 함유된 칼륨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등 4종 97포를 19만
-
LF몰, 24SS 봄 신상품 할인행사 ‘굿바이 스프링’ 진행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4SS 봄 신상품 할인행사 ‘굿바이 스프링(Goodbye Spri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마련된 굿바이 스프링 대표 혜택으로는, LF 대표 35여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우터, 티셔츠, 가방 등 2000여종 최대 28% 할인 및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이 있다"라며 "10만원 이상 상품 대상으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 대표 제품으로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봄 자켓 등의 가벼운 아우터, 봄 맞이 가방 등이 꼽힌다. 현재 5차 예약 판매
-
하나투어, 지방 공항 출발 ‘중국 여행 상품’ 확대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년 하계 시즌 부산, 대구, 청주, 무안 등 지방 공항 출발 중국, 몽골 노선 증편 및 신규 취항 계획에 맞춰 ‘중국 여행 상품’을 확대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항공사들은 해외 노선 재개와 함께 수요 회복을 위한 지방 노선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라며 "올해 1분기 하나투어의 지방 공항 출발 상품 수도 전년 동기와 비교해 무안 397%, 대구 163%, 부산 102%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또 지난해 4월부터 단체 여행이 재개된 중국 노선의 수요와 공급이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2분기 하나투어의 지방 출발 중국 상품 수를 살펴보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92%* 증가할 것으
-
롯데홈쇼핑, 일본 여행 수요 급증.. 테마 여행상품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역대급 엔저 현상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규슈, 오키나와 등 대표 관광 명소부터 선박 여행까지 일본 여행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34년 만에 기록적인 엔저현상의 영향으로 봄철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일본을 찾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최근 국토교통부 에어포탈 항공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한 국가는 일본으로, 620만 명이 방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본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TV,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매주 1회 이상 일본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19일(금) 오후 7
-
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15일만에 판매량 15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 1일 선보인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5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돌아온 플랫치노는 과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이디야커피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 제품이다"라며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과거의 인기 메뉴들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입안 가득 톡톡 튀는 팝핑캔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특징이며,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
-
풀무원, '헬스케어 식품 맞춤 법규 검토 자동화 지원 시스템' 개발 도입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헬스케어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의 영양정보 등 표시 관리를 자동화한 ‘풀무원 헬스케어 식품 맞춤 법규 검토 자동화 지원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를 토대로 헬스케어 식품에 관하여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높은 기대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헬스케어 식품 맞춤 법규 검토 자동화 지원 시스템’은 헬스케어 식품(건강기능식품, 특수영양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에 기재된 세부 표시 사항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법적 기준에 맞춰 비교 검증해 주는 자동 관리체계다"라며 "이 시스템은 풀무원이 앞서 도입한 법규 통합 관리시스템 ‘PRI
-
쿠팡, 와우회원 위한 ‘가정의달 식품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에게 다양한 식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가정의달 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내달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했다"라며 "와우회원들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건강식품 선물', '두유세트 선물', '연휴 집콕&나들이 식품', '어린이 건강식품'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7시마다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 주인 21일까지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려원담 등 인기 식품 브랜드와 대표적인 곤약젤리 브랜드 오리히로 등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예를 들어 ‘정
-
인크루트, 남북하나재단과 북한이탈주민 취업 돕는다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남북하나재단과 손 잡고 북한이탈주민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다.4월 15일 인크루트는 남북하나재단(이사장 조민호)과 남북하나재단 5층 이사회의실에서 북한이탈주민 취업지원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인크루트 관계자는 ""양 기관은 북한이탈주민들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해 쉽고 편리한 채용정보 접근과 취업 지원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 하기로 했다"라며 "또 상호협력을 통해 △북한이탈주민 온라인 전용 채용관 개설·운영 △북한이탈주민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업을 추진한다"라고 전했다.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구축되는 인
-
여기어때, ‘피크닉 여행’ 두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 선보인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피크닉 여행’을 테마로 ‘두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여기어때 블랙만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라며 "여기어때 블랙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전문 에디터가 직접 평가 후 선별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테마가 피크닉 여행인 만큼, 낭만 가득한 피크닉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했다. 그리스의 전통식품과 굿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와 협업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프트에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50ml) △
-
신일, ‘2024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 참가.. 신규 해외 시장 확보
신일전자(대표이사 정윤석)가 중국 최대 규모 무역 전시회인 ‘2024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이하 캔톤페어/Canton Fair))’에 참가해 신규 해외 시장 확보에 나섰다.신일전자 관계자는 "올해로 135회째를 맞는 캔톤페어는 중국 상무부와 광둥성 인민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제 무역 행사로 매년 봄과 가을 2차례 개최되고 있다"라며 "행사의 누적 참가 국가 및 지역수가 229개에 달하는 등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며, 매년 행사 성과를 통해 중국 시장의 대외무역 동향을 가늠하기도 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다"라고 전했다. 신일전자는 올 해 첫 참가이다.신일전자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4월 15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5일간 한국관 내 브랜드
-
한화 더 플라자, 가정의 달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 판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Happy Kids Moment)’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화 관계자는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라며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
-
교촌치킨,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갤러리 초대권 무료 증정
교촌은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다음달 3일(금)~5일(일), 경북 구미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대회의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교촌 관계자는 "갤러리 티켓은 현재 ‘티켓24’ 사이트에서 일일권 정가 기준 장당 2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유료 티켓 구입 시 현장에서 대회 로고가 새겨진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은 교촌이 전문화, 차별화, 고급화 등 3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골프 스포츠 마케팅 차원에서 식품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주최를 맡은 KLPGA 대회로, 프로골퍼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직관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