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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사내식당 차별화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 확대 추진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사내식당 차별화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을 확대 추진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플렉스 테이블’은 아워홈이 2021년부터 사내식당에서 전개하는 이벤트로서, 매일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 신선한 경험과 ‘한 끼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셰프를 초청해 직접 조리한 메뉴를 내놓기도 하고 인기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특별 메뉴 제공, 팝업스토어 개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는 전국 주요 오피스 점포를 중심으로 월 평균 50회 이상 실시했으며, 2021년부터 현재까지 약 700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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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고령층 대상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 운영
롯데GRS(대표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오는 15일부터 고령층 대상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롯데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서울시가 주관하는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해 총 800명 대상 교육 지원에 이어, 올해는 1,000명을 목표로 키오스크 이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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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국가유산 보호 활동 나서. 5년간 10억 원 지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11일 서울시 중구 ‘스타벅스 환구단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으로 새단장하고 본격적인 국가유산 보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스타벅스는 커뮤니티스토어 9호점 오픈식과 함께 국가유산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과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한 개당 300원씩을 국가유산 보호 기금으로 조성하는 한편 다양한 국가유산 보호 활동을 전개한다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스타벅스는 △국가유산 보호 기금 조성 △매입 국가유산 전시활동 전개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재학생 장학금 지급 △서울 5대궁 및 전국 국가유산 보호 봉사활동 운영 등 다양한 국가유산 보호 활동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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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SPC, 폭우 피해 지역 긴급 구호물품 지원 나서
최근 기록적인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부 지방에 대해 식품업계가 긴급 구호물품 지원에 나섰다.농심(004370)은 11일 최근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청 이남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에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복구인력 등에게 전달된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충청 이남 지역 집중호우로 큰 피해가 발생해 지원을 결정했다”며 “향후 장마전선 이동에 따라 전국적인 폭우가 우려되는 만큼 선제적 지원으로 피해지역 국민들에게 빠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같은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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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얼티브 프로틴’, 석 달만에 판매량 100만 개 돌파
CJ제일제당(097950)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0억 원이다.‘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은 ‘햇반·맛밤’과 CJ제일제당의 사내벤처가 만나 단백질 음료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쌀 분말, 밤 페이스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으며, 음료 용기에도 햇반, 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구현한 맛과 대중적으로 인기 높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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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동반위와 함께 골목상권 맛집 발굴 및 지원 상생협력 진행
롯데웰푸드(280360)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각지 골목상권 맛집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생협력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하고, 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이번 신제품 출시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 ‘어썸바잇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 각지의 샌드위치 맛집 홍보를 통해 해당 지역의 골목상권 활성화를 도모한다. 더불어 선정된 맛집의 대표 메뉴는 제품 출시까지 추진해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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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미국 가전제품 시장 디지털 광고에서 선두를 달리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4% 증가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2024년 미국 시장에서 주요 아시아 태평양 전자제품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과 노출 수, ‘삼성(Samsung)’, ‘레노버(Lenovo)’, ‘앤커 테크놀로지(Anker Technology)’ 등 주요 가전 브랜드가 미국 시장에서 지출하는 광고비 동향, 주요 집행 채널과 인기 광고 소재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미국 시장에서 아시아 태평양 전자제품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2024년 삼성은 애플을 제치고 미국 가전제품 시장에서 디지털 광고 지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올라섰다. 2023년 6월부터 2024년 5월까지 삼성은 미국에서 디지털 광고에 2억5000만달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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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과학기술로 저출생·고령화 대응 나선다
KAIST(총장 이광형)가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부위원장 주형환, 이하 “위원회”)와 ‘저출생・고령화 공동대응’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1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저출생‧고령화라는 국가의 인구 위기 상황을 엄중하게 인식하는 두 기관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추진됐다. 이를 위해, 초고령사회에 대비한 첨단 기술 개발 및 관련 산업 육성과 저출생 위기 대응을 위한 다자녀 가정 대상 대입 전형 확산 노력을 중심으로 상호 협력한다. 현재 KAIST는 초고령 사회를 포함한 미래 사회의 인류와 지구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특히, 인류 수명 증가에 대비한 ▴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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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 '임플로이어 브랜딩 서밋 코리아(Employer Branding Summit Korea)' 성황리에 마쳐
국내 채용브랜딩 및 콘텐츠 전문기업 D3(대표 복성현)가 7월 9일 신사역 보코서울강남 호텔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 '임플로이어 브랜딩 서밋 코리아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인사담당자 및 HR업계 관계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채용브랜딩과 인사 실무: 프로세스와 사례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서밋은 채용브랜딩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현 시장 상황에서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밋은 채용브랜딩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4개의 세션으로 진행했다.첫 번째 세션에서는 일본 채용브랜딩 선도기업 패러독스의 타지마 히로유키 이사가 '일본 사례로 본 채용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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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아이디, 유럽 FAST 사업 확장 유럽 ‘라쿠텐TV’에 한국 영화, 드라마 채널 론칭
아시아 최대 규모의 FAST 서비스 기업 뉴 아이디(대표 박준경)가 유럽의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라쿠텐TV(Rakuten TV)’에 K-콘텐츠 대표 장르인 한국 영화와 드라마 전문 채널을 각각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뉴 아이디가 유럽 ‘라쿠텐TV’에 새로 개설한 채널은 프리미엄 한국 영화 채널 ‘뉴 케이무비즈(NEW KMOVIES)’와 SLL의 프리미엄 한국 드라마 채널 ‘롬콤 케이드라마(ROMCOM K-Drama)’다. 뉴 아이디와 ‘라쿠텐TV’의 콘텐츠 파트너십 확장으로 유럽 지역 시청자들은 더욱 다채로운 K-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뉴 아이디가 ‘라쿠텐TV’에 공급하는 대한민국 및 아시아 콘텐츠 채널은 기존 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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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문 기업성장지원네트워크 출범, 기업 성장 위한 전문가 협업 플랫폼 구축
세일즈문 기업성장지원네트워크(회장 박범균, 이하 세일즈문)가 11일 공식 출범했다. 세일즈문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지원서비스 전문가 협업 조직으로,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세일즈문은 기업 경영, 마케팅, 법률, 지식재산권, 건물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축적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마케팅 분야에서는 네이버 광고 마케팅 전문 (주)요니홀딩스 정지연 대표, 구글마케팅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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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시회사 비엠스인터네셔널 박정근 대표,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와 사회공헌 MOU 체결
‘주식회사 비엠스인터네셔날’과 모델, 연기, 댄스 등 엔터테인먼트 인재 양성 센터인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가 지난 8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아가페빌딩(구, 화랑)에서 와인 후원 및 사회공헌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주식회사 비엠스인터네셔날 박정근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분들에게 기호에 맞는 와인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지속적인 R&D를 통해 와인 애호가에게 신뢰성을 높이고 관련된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 또한 프리미엄 와인 공급자들간의 성장과 번영을 통해 제품 레벨을 뛰어넘는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도네이션 패션쇼에는 패션모델 오수경, 한현희, 혜빈, 미스코리아 추소임, 틱톡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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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3년 연속 자립준비청년 정착 지원
한국콜마가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2022년 이후 3년 연속지원을 이어가고 있다.한국콜마는 지난 9일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사회 첫걸음’을 위한 후원금 2,500만원을 재단법인 밴드를 통해 자립청년후원 사회적기업인 소이프스튜디오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 고대현 소이프스튜디오 대표이사, 하정은 재단법인 밴드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후원금은 자립준비청년들의 생활비와 패키지 디자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아카데미 지원금 등으로 활용된다. 한국콜마는 재작년부터 청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자립준비청년은 만 18세 이후 아동양육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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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40개국 공용 해외 선불유심 '이지유심' 선봬
편의점 GS25는 통신 솔루션 기업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전 세계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USIM)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지유심은 구매 시점에 국가나 사용 기간 등을 미리 정할 필요 없는 이른바 ‘오픈 티켓’ 개념의 상품으로, 여행 계획에 변동이 생겼을 경우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유심 구매 후 실제로 사용해야 할 때가 되면 카드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여 희망하는 국가와 기간, 데이터 사용량 등을 선택 결제하면 활성화된다. 일본, 유럽, 미국 등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심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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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오일뱅크, 7인의 카젠 앰버서더 ‘KAZENER’ 모집
HD현대오일뱅크는 고급 휘발유 브랜드 ‘카젠’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차량을 보유한 SNS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오는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선정된 7인의 앰버서더 ‘KAZENER’는 8월부터 2개월 간 각자의 개성과 채널 컨셉에 맞춰 카젠을 홍보한다. ‘KAZENER’에게는 매월 100만원의 활동비와 100리터 주유 지원, 주유할인 코드가 제공된다.또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앰버서더 1인에게는 100만원, 우수 2인에게는 각 5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HD현대오일뱅크 담당자는 “고객들이 직접 카젠을 경험하고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향후 울트라 카젠, 울트라 디젤 등 프리미엄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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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성수기 대비 근로자 안전보건 점검
제주항공은 지난 9일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홍대호텔)에서 근무자들의 안전 상태를 확인하고, 협력업체의 근무 현장을 살펴보는 등 안전보건 점검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점검에는 제주항공 안전보건관리 총괄 책임자인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도 참여했다.김 대표이사는 근로자 및 관리감독자의 애로사항 청취와 고객 응대 근로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담은 근로자 보호 배지를 전달하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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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타임·파이낸셜타임스 선정 ‘지속가능 선도 기업’ 선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미국 주간지 타임 및 데이터기업 스태티스타 공동 선정 ‘2024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선도기업’과 영국 경제일간지 파이낸셜타임스 및 스태티스타 공동 선정 ‘아시아·태평양 환경선도기업 2024’에 나란히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타임과 스태티스타가 발표한 ‘2024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선도기업’ 평가는 글로벌 기업 5000개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전 세계 상위 500개 기업, 국내 15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파이낸셜타임스와 스태티스타의 ‘아시아·태평양 환경선도기업’은 지난 2018년부터 2023년 사이 매출 대비 온실가스 배출 변화 및 감축량,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와 ‘과학기반 감축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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