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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글로벌, 2분기 매출 2,097억·영업익 304억 기록
휴온스그룹이 주요 사업회사 실적 증가에 힘입어 2분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액은 전문의약품의 견조한 실적과 에스테틱 사업의 수출 증가 등에 힘입어 분기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휴온스그룹의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대표 송수영)은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2,097억원, 영업이익 304억원, 당기순이익 23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 8%, -17%, 1% 성장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역대 분기 최고 매출을 올린 배경에는 의약품사업에서 안정적으로 성장 중인 휴온스와 에스테틱 사업에서 호실적을 지속한 휴메딕스, 휴온스바이오파마의 역할이 컸다.휴온스(대표 송수영∙윤상배)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490억원, 영업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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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매출 4,244억 영업이익 894억
삼양식품은 2분기(4월~6월) 연결기준으로 매출 4244억원, 영업이익 89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8.7%, 영업이익은 103.2% 증가했다.분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이다.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던 직전 분기(24년 1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0%, 11.6% 늘었다. 2분기에는 해외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4.9% 증가한 3321억원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3천억원을 돌파했다. 전체 매출에서 해외가 차지하는 비중은 78%까지 확대됐다. 2분기 해외매출은 미국시장이 견인했다. 미국법인 삼양아메리카는 주류 채널 입점 확대와 현지 내 까르보불닭볶음면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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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24년 2Q 영업이익 53억원, 전년 동기比 106.1% 증가
글로벌 뷰티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71억원, 영업이익 53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8%, 106.1% 증가한 수치이다.토니모리는 신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한 매출 견인과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으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나갔다.2분기는 화장품 성수기 진입과 더불어 최근 뷰티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다이소’에 런칭한 ‚본셉(Boncept)‘ 브랜드가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신규 채널에서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다이소에 기초제품 레티놀 라인 6종을 선보였다. 특히 메인 제품으로 출시한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5,000원이라는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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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지크, 크로아티아 5성급 호텔 MATERRA 스파 & 어메니티 입점
㈜페이지의 홀리스틱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 지난 22일 웰니스 호텔 MATERRA(이하 호텔 마테라)에서 공식적으로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호텔 마테라는 깨끗하고 풍요로운 자연 속 크로아티아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베이지크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베이지크를 오마주하여 오픈하였기에 의미가 있다.크로아티아 호텔 마테라에서 뷰티 전문가와 인플루언서를 초대하여 런칭 파티를 진행하며 베이지크 비건 스킨케어를 경험하며 감각적인 텍스처와 스파 아로마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베이지크의 전 제품은 동물 실험에 반대하며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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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앱지스, 상반기 매출과 이익 모두 창사이래 최대
이수그룹 계열사 이수앱지스(086890)가 상반기 매출 309억원, 영업이익 80억원으로 창사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작년 동기 231억원에서 33.5% 증가했다. 이는 파바갈이 48억원에서 올해 93억원으로 94.6%의 매출 성장을 이룬 것에 따른 것이다. 이 중 42억원은 러시아향 수출이다. 내수에만 의존하던 파바갈 판매가 본격적으로 수출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회사측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48억원의 기술 매출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지난 6월 미국 항암제 개발 기업에 ISU104를 기술 이전하며, 계약 내용대로 초기 계약금 300만 달러(약 42억원) 중 200만 달러(약 28억원)가 2분기에 먼저 인식됐다. 또한 이수앱지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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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플러스, 2분기 역대 최고 영업이익 기록 “사상 최대 상반기 매출 … M&A 시너지 효과 분출”
애니플러스(코스닥, 310200)가 역대 최고 영업이익 기록을 다시 경신했다. 애니플러스는 14일 반기보고서 공시를 통해 올해 2분기 연결기준으로 82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62% 증가한 수치로 직전 최고 영업이익을 기록했던 지난해 3분기를 뛰어넘는 실적이다. 2분기 매출액 역시 3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 성장했다.이로써 상반기 누적 매출은 600억원, 영업이익은 133억원을 기록, 지난해 상반기 매출 437억원, 영업이익 81억원을 훌쩍 뛰어넘으며 4년 연속 매분기 이어온 성장 추세는 더욱 가팔라졌다.이러한 역대급 실적은 애니플러스가 지난 2022년과 2023년,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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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로그디바이스,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669억 원 기록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하반기 수익 개선 본격화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부품 제조기업 바이오로그디바이스(대표이사 김정욱, 208710)가 올해 상반기 경영 실적을 공개했다.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약 66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증가했으나 약 22억 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상대적으로 단가가 높은 폴디드줌 FPCB Assy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 매출액은 증가하였으나 재료비 및 일시적인 판관비 증가로 이익을 실현하지는 못했다.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요 제품은 스마트폰 카메라모듈에 탑재되는 OIS, 폴디드줌 FPCB Assy 등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 1차 벤더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회사 실적은 전방 산업인 스마트폰 산업 및 시장 경쟁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주력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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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 상반기 연결기준 누적 영업익 157억 달성...전년比 1,479% 증가
콜라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270870)는 상반기 연결기준 누적 영업이익 157억원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1,479% 증가 했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729억원을 기록했다.상반기 별도기준으로는 누적 영업이익 22억원, 당기순이익 23.6억원을 달성, 각각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며, 매출액 562억원을 기록했다. 대표 제품 에버콜라겐의 안정적인 판매와 함께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인 운용이 주효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에버콜라겐의 해외 진출 성과도 눈에 띈다. 뉴트리는 지난 5월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타임(완제품)'과 자체 개발 기능성 원료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에 대한 할랄 인증을 획득, 말레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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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용평, 상반기 누적 영업이익 104억원…전년 比 193% 성장
모나용평(070960)이 14일 공시를 통해 올해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모나용평의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8.3% 성장한 1172억원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93.4% 증가한 104억원을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 또한 32억원으로 흑자전환 했다.올해 2분기 매출액은 리조트 운영 사업 부문의 약진으로, 전년 동기간보다 85.9% 늘어 612억원으로 집계됐다. 객실 가동률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하는 등 계절 간 매출 편차를 줄이며 확실한 수익 개선 효과를 보고 있다는 설명이다. 2분기 영업이익은 분양 사업 부문의 영업이익이 69억원에 달하는 등 선전이 계속됐으나, 리조트 사업 부문에서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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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루메드, mRNA-LNP 기반 기술 강점 극대화 나선다…보유 기반 기술 바탕으로 R&D 집중 강화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 셀루메드(049180)가 자체 mRNA-LNP 기반 기술 역량을 높이고 차세대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으로 R&D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셀루메드는 선택과 집중 전략 구사를 통해 mRNA-LNP 기술 개발 역량을 강화, 췌장암과 특발성 폐섬유증을 타깃으로 하는 치료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셀루메드는 HPV L1 VLP(Human Papilloma Virus-Like Particle, 인유두종 바이러스 유사 입자)를 이용한 항 HPV 항체 진단 Kit 개발과 백신 개발 후보물질로 HPV 16과 18형의 L1 기반 VLP의 고효율 생산 및 순수 분리 정제 기술 개발에 성공,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VLP의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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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와주식회사 이즈칸, 말복 맞아 영양 간식 및 사료 유기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국내 최초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iskhan)이 말복을 맞이해 지난 13일, 유기동물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람에 비해 땀샘도 적고 털로 둘러싸여 더위에 취약한 동물들에게 여름은 힘든 계절이다. 특히 좁은 공간에 많은 아이들이 함께 지내고 있는 유기동물들에게는 더욱 고통스러운 계절로 면역력 저하로 인한 질병도 많이 발생하는 만큼 충분한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우리와㈜의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은 말복을 맞아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즈칸 독 통통닭 3종’과 ‘이즈칸 캣 통통닭 3종’으로 구성된 영양간식 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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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버스, 키르기스스탄 노동사회복지 및 이주부 산하 해외시민고용센터와 MOU 체결
글로벌 휴먼라이프케어 기업 ㈜페이버스(회장 민병도)가 키르기스스탄 노동사회복지 및 이주부 산하 해외시민고용센터(대표 쿠다이베르디예프 국장)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은 서울 페이버스 그룹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양국 간 인력 교류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MOU는 한국과 키르기스스탄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협약 사항에는 양국 간 경험과 정보의 교환, 프로그램 조정, 공동 프로젝트 수행, 상담 및 세미나 조직, 그리고 한국에 진출하는 키르기스스탄 인력의 적응 지원이 포함된다.페이버스는 1985년 설립 이후 글로벌 휴먼 라이프 케어 분야에서 꾸준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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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진,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런칭 기념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192년간의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이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론진 콘퀘스트는 브랜드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워치로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워치로 재탄생했다.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이모티콘은 론진 콘퀘스트 캠페인을 모티브로 표현되었으며, 일상의 다양한 순간과 모션을 포함한 총 16종으로 구성된다. 일상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표현에 론진만의 감성을 위트있게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특별한 이모티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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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도 이제 친환경 시대
기후 위기에 대한 심각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활동의 터전인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재활용 소재 활용부터 친환경 생산 공정 도입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능성 친환경 소재 개발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군에 적용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친환경 제품군 '에코 프로젝트(ECO PROJECT)'를 출시하고 의류부터 아웃도어 용품, 신발 소재에까지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바다 폐그물 및 페트병을 재활용하고 폐기물을 줄인 '마이판 리젠오션', '쿨맥스 에코메이드',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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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폭염∙열대야에 ‘시원한’ 여름 가전 판매량 고공행진…제품 다각화 전략으로 시장 공략 가속화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무더운 여름에도 라이프스타일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여름 가전’으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전국적으로 폭염 특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기상청은 올해가 2018년 최악의 폭염보다 습도가 높아 ‘찜통더위’ 현상이 두드러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폭염과 열대야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여름 가전의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쿠쿠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기능을 한층 강화한 창문형 에어컨과 에어서큘레이터, 제빙기 등을 선보여 여름 가전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쿠쿠의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CA-BWDE0610W)은 간단한 설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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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링크, UPCX와의 파트너십으로 생태계 확장
웹3 AAA 게이밍 플랫폼 메가링크가 글로벌 표준 결제 플랫폼 UPC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이낸스를 기반으로 하는 양 사는 웹3 플랫폼 부분에 대한 공동 연구 개발 등의 기술 교류는 물론, 마케팅, 커뮤니티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은 경험치를 공유하며, 서로의 강점을 발휘해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계획도 발표했다.UPCX는 가상화폐의 편의성을 높이고 실제 자산과 높은 효율성을 지니는 블록체인 결제 플랫폼이다. 스마트 컨트랙트와 디지털 자산 생성 등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블록체인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수수료와 거래 체결 시간, 편의성 등을 해결하고, 블록체인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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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인기에 2분기 역대 최고 실적 달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2024년도 2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가운데 하반기 대만 시장에 진출해 중화권 시장을 공략하고 일본 현지에도 진출할 예정이다.앞서 주주환원 규모를 당기순이익의 50% 이상으로 하겠다고 밝혀 실적 성장에 발맞춰 주주환원 규모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14일 감성코퍼레이션에 따르면 2분기 전사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한 501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00억 원, 6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8%, 163.0% 증가하며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회사는 이번 2분기 호실적의 배경으로 의류 사업 부문 ‘스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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