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스토케(Stokke®),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9월 26일(목)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스토케는 전 제품 라인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쇼케이스를 구성하고, 예비 부모와 육아 가정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최근 출시한 도심형 유모차 ‘요요(YOYO®)3’ 체험 공간은 요요의 본고장인 프랑스를 상징하는 유명 아이콘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방지턱과 고르지 못한 노면 등 도심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요요로드’를 조성해 도심을 거니는 듯한 경험을 제공했다.출산 준비템으로 인기 있는 유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신규 컬러 ‘오크
-
올마이투어닷컴, 韓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총력! 자체 유치 외국인 단체 여행객 전년比 120% 증가
한국에 직접 방문해 K-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고 있다.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은 올해 자사를 통해 방한한 외국인 단체 여행객이 전년 대비 약 12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올마이투어닷컴은 지난해부터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23~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인바운드 관광객 확대를 위한 발걸음을 맞춰왔다. 다수의 해외 현지 B2B 홀세일즈 여행사들과 협력해 자사가 확보하고 있는 국내 숙소 상품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여행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온 것이다.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9월 2주차까지 올마이투어닷컴이 유치한 외국인 단체 관광객은 지난해 같
-
티유브이슈드코리아, H2 MEET 2024서 수소 산업의 미래 제시
티유브이슈드코리아(대표 서정욱)가 'H2 MEET 2024'에서 수소 산업의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H2 MEET 2024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킨텍스에서 열리는 수소 산업 관련 전시회다. 전시회 첫날 열린 테크 토크(Tech Talk)에서 티유브이슈드 소속 수소 전문가인 양 리우(Yang Liu) 박사는 '그린 수소: 중국의 탈탄소화로의 여정'을 발표했다. 양 리우 박사는 중국 그린 수소 산업과 글로벌 탈탄소화가 그린 수소 표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했다. 또한 티유브이슈드의 수소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한 도전 과제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전시회 3일 동안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E61 부스에서 수소 관련 기술에 대
-
‘한국은 마라 홀릭’…MZ세대 겨냥한 마라의 한식화 열풍
빠르게 변하는 식품 트렌드 속에서 마라 요리가 MZ 세대의 식문화 및 다양한 한국 음식과 융합, 진화하면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물의 민족인 우리나라에서 마라탕은 중국 현지와 달리 국물까지 마실 수 있게 향신료를 줄이고 기름을 적게 쓴 것이 한국화 성공 요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마라 열풍은 반짝 유행을 넘어 한국 식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국내 마라탕 시장 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났다.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로 보면 2024년 올해는 거의 2천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얼얼하게 매운 마
-
스타씨드, PR 글쓰기부터 성과분석까지 ‘퓰리처 AI 2.0’, 대규모 기능 업데이트
AI 기반 PR SaaS 스타트업 스타씨드(대표 손보미)가 '퓰리처 AI (Pulitzer AI) 2.0’으로 대규모 기능을 업데이트하며 유료 멤버십 플랜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유료 멤버십은 무료 플랜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금액대의 옵션을 제공한다. ‘퓰리처 AI’는 다양한 LLM을 활용해 간단한 키워드 입력만으로 홍보에 최적화된 보도자료를 작성하는 AI툴이다. 지속적인 프롬프트 최적화와 고객 피드백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있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총 4개국어로 교차 생성이 가능하다. 이번 유료화를 통해서는 가장 최신의 LLM 기술을 도입하여 보다 전문적인 결과물을 쉽게 얻을 수 있게
-
감탄브라, 독일 더마테스트사와 ‘피부안전 인증 업무협약’ 체결
그리티(GRITEE, Inc.)의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공인 인증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Dermatest® GmbH)와 언더웨어 부문에 있어 긴밀한 사업 협력 관계 구축과 양사의 동반성장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피부안전 인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양사는 25일 그리티 본사 1층에 위치한 감탄 도산공원 스토어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과 마르셀 보스(Marcel Voss) 더마테스트사 CEO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감탄브라의 각 제품별 기획 및 개발부터 마케팅·판매에 대한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진행해 나갈
-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풀퍼널 전략’ 웨비나 개최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대표 장지훈)이 내달 11일 오후 3시 ‘구매 전환율을 3배 높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풀퍼널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SNS 특성과 고객의 구매 여정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피처링은 웨비나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변화를 짚고 방대한 인플루언서 데이터 연구와 기업들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대행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첫 번째 세션에서는 피처링의 한수연 COO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퍼널 단계별 전략을 발표한다. 이어서 강하영 매니저가 좋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로 성과 만들기를 주제로 퍼널 앞단
-
국내 최초 행정사 전용 AI 비서 '티움이' 출시
행정사법인 티움(대표행정사 홍현)이 국내 최초로 행정사들을 위한 맞춤형 챗GPT인 '행정사 비서 티움이'를 개발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행정사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초임 행정사들의 실무 적응을 돕기 위한 혁신적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행정사 업무는 중앙부처, 지자체, 학교, 군 등 모든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약 3천개 이상의 다양한 업무 분야를 포괄하고 있어 초임 행정사들이 업무를 파악하고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행정사 비서 티움이'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티움의 6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이 AI 비서를 활용하면 행정사들은 각 업무에 대한 개요와 절차, 필요 서류는
-
청소연구소, 80만 구독자 보유 크리에이터 ‘자취남’과 서비스 제휴 업무 협약 체결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를 운영 중인 (주)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자취남부동산중개법인과 청소연구소 서비스 활성화 및 고객 확대를 위한 서비스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취남부동산중개법인은 유튜브 자취남·유부남 채널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 정성권이 전문위원으로 있다. 양사는 각자의 전문성을 발휘해 1인 가구가 쾌적한 주거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자취남 공인중개사 제휴 프로모션 ▲자취남의 부동산 매물 전문 온라인 플랫폼(출시 예정) 연계 청소연구소 서비스 ▲유튜브 자취남 채널 콘텐츠 내 청소연구소 소개 등에 협력한다.특히 청소연구소는 자취남부동산중개법인 개소 시 사무실 청
-
이연에프엔씨, 선한 영향력 이어간다… 이랜드복지재단 무료급식소 ‘아침愛(애)만나’ 식사 기부 협업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이랜드의 무료 급식소 ‘아침愛(애)만나’와 협업,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정기적으로 기부한다고 밝혔다.이연에프엔씨는 다양한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에게 ‘존엄한 한 끼’를 제공함으로써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아침愛(애)만나에 자사 간편식을 기부하고 있다.‘아침愛(애)만나’는 이랜드복지재단이 오픈한 무료 급식소로, 100% 기부·봉사의 형태로 운영되며 서울 내에선 유일하게 아침 식사까지 제공하고 있다.현재 이연에프엔씨는 취약 계층에게 영양을 풍부히 제공할 수 있는 한촌설렁탕 도가니탕과 육개장을 한 달에 두 번 기부하고 있으며
-
귀여운 것·힙한 것·재밌는 것… 제약업계, MZ세대 취향 적극 공략
MZ세대가 트렌드를 리드하는 주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제약업계에서도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2030 MZ세대들은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선호하는 ‘큐렌들리’ 등 트렌드를 주도하며 라이프나 소비에서도 재미와 힙한 것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이처럼 MZ세대가 주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제약업계에서도 브랜드에 대한 더욱 친근한 이미지형성과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다양한 캐릭터 IP·K-POP 스타 콜라보부터 SNS 활용, 젤리 등 새로운 제형 적용까지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려은단은 MZ세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고려은단
-
CJ대한통운, ‘에이딘로보틱스’와 물류로봇 공동개발 협력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물류용 로봇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물류산업에 특화된 로봇 기술 개발을 통해 물류 전 과정 자동화에 한 걸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CJ대한통운이 로봇 솔루션 기업 에이딘로보틱스(AIDIN ROBOTICS)와 물류용 로봇 솔루션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CJ대한통운 종로사옥에서 지난 24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CJ대한통운 김정희 TES물류기술연구소장과 에이딘로보틱스의 최혁렬 대표, 이윤행 대표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물류산업 특성에 적합한 로봇 솔루션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CJ대한통운은 실제 물류센터에서 취급
-
신세계까사, 리프트업 모듈 ‘클라우드’ 등 캄포 소파 추가 옵션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의 편안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헤드쿠션’과 ‘클라우드’ 모듈 옵션을 출시한다.이는 기존에 사용 중인 캄포 소파에 추가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으로, 각 옵션에 따라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 착석감을 높일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캄포’의 호실적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9월부터 판매하는 ‘헤드쿠션’은 기대었을 때 허리를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는 옵션이다. 올해 초 출시한 ‘캄포 레더’의 특화 옵션으로 먼저 선보여 중장년층 고객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
넥센타이어 모터 페스티벌 성료, 현대 N 페스티벌에도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모터스포츠 축제를 이어간다. 지난 22일 5라운드를 마지막으로 2024시즌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28일부터 '현대 N 페스티벌' 4라운드가 열리며 N Cup에 엔페라 SUR4G를 공급한다.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은 넥센타이어와 에버랜드 스피드웨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회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의 공인을 받아 2023년 처음으로 개최했다.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레이싱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함으로써 넥센타이어의 성능과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고급화시키고, 기술 중심적으로 강화시켰다.아마추어 레이
-
보쉬 전동공구, 간편·정밀한 전문가용 충전 비스켓 조이너 ‘GFF 18V-22 Professional’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간편하고 정밀한 비스켓 타공 작업에 쓰이는 전문가용 충전 목재결합공구 ‘비스켓 조이너 GFF 18V-22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비스켓 조이너(biscuit joiner)는 목공 작업에서 2개 이상의 목판을 연결할 때 비스켓(biscuit)이라고 불리는 얇은 결합칩을 끼울 수 있도록 목판에 작은 구멍을 뚫는 공구다.신제품은 무선 작동으로 작업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타공 성능과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칩보드, 경목(하드우드), 연목(소프트우드), 합판 및 섬유판 등 목재에 활용해 모서
-
bhc 치킨,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기념 TV 광고 공개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치킨 업계 내 혁신적인 도전으로 평가받는 bhc 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뿌링클’은 갓 튀겨낸 치킨 위에 bhc 치킨이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뿌려 달콤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 재미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치킨이다.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으로만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뿌링클’은 현재까지도 폭발적 인기
-
에어프랑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명 ‘프리미엄’으로 변경
에어프랑스는 지난 2009년 승객들이 보다 안락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스를 도입했다. 모든 에어프랑스 장거리 노선에서 이용 가능한 해당 클래스는 좌석부터 어메니티, 기내 케이터링, 승객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먼저, 일부 보잉 777과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 설치된 프리미엄 클래스 좌석은 최대 96cm의 넓은 레그룸과 124도까지 젖혀지는 최신형 등받이, 조절 가능한 발 받침대 등을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좌석 쿠션 및 헤링본 패턴의 패브릭도 갖춰 부드러운 착석감을 자랑한다. 이 좌석은 현재 단계적으로 도입 중이며 2025년 말까지 에어프랑스 항공기의 약 80%에 설치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