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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나이더 일렉트릭, 세계 최대 원자재 기업 글렌코어(Glencore)와 구리 순환성 강화 협력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세계 최대 천연자원 기업 중 하나인 글렌코어(Glencore)와 구리 공급망 혁신 및 탈탄소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화와 청정 에너지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구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물 산업은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최대 7%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스코프3(Scope 3) 배출량은 기업 전체 탄소 배출량 중 75~95%에 이르고 있다. 이에 증가하는 구리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더욱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은 광물 산업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자동화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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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클리닉, 미용 만화작가 ‘된다’와 공동개발한 ‘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 완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과 미용 만화작가 ‘된다’가 공동 개발한 ‘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이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 네이버 마켓에서 오픈 4일 만에 1차 물량을 완판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미용 만화작가 ‘된다’는 만화작가인 본업을 살려 클렌징오일 제형과 향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과 모공 청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제품의 장점을 인스타 툰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와 함께 맥스클리닉은 된다 캐릭터를 담은 헤어밴드를 굿즈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은 1회 만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개선과 넓은 모공수 축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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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에어, 파시 꾸우시스토 신규 아시아 지역 총괄 부사장 선임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가 파시 꾸우시스토(Pasi Kuusisto)를 신규 아시아 지역 총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그는 2025년 초까지 미국 댈러스(Dallas)에서 근무한 후 일본 도쿄로 근무지를 옮길 예정이다.파시 꾸우시스토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항공 업계 전문가이다. 핀에어 미국 지사장으로 근무하며 아메리칸 항공, 영국 항공 등과의 대서양 횡단 제휴(Atlantic Joint Business)를 맺어 유럽과 북미를 오가는 승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항공편을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이 외에도 핀에어에서 ▲수익 관리 ▲가격 전략 수립 ▲글로벌 세일즈 관리 등의 업무에서 실무 경험과 전문성을 쌓았다.이와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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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글루텐 프리 인증(KGFC) 획득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가 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KGFC)을 획득했다. ‘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KGFC)’은 한국쌀가공협회 산하 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 사업단이 원료 입고부터 제조공정, 출하까지 전 과정에 대한 글루텐 오염 가능성과 관리 상태를 철저하게 심사해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거나, 함량이 20mg/kg(20ppm) 이하인 제품에만 부여하는 마크이다. 하림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가루쌀을 사용한 ‘밀가루 제로’ 쿠키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에 글루텐 프리 인증까지 받아서 신뢰도를 더 높였다. 맛은 ‘버터코코넛’과 ‘초코’ 두 가지로, 코코넛의 향긋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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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로스아이바이오, 2024 ENA서 재발·불응성 난소암 치료제 병용요법 데이터 공개…
인공지능(AI) 기반 혁신 신약 개발 전문기업 파로스아이바이오(388870, 대표 윤정혁)는 국제 암 학술회의 ‘EORTC-NCI-AACR(이하 ENA)’에서 재발성 난소암 치료제 ‘PHI-101-OC’의 병용요법 데이터를 발표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36회를 맞은 ENA는 오는 10월 23일(현지 시각)부터 25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ENA는 유럽 암 연구 및 치료기구(EORTC), 미국 국립 암 연구소(NCI), 미국 암 학회(AACR)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매년 미국과 유럽에서 번갈아 개최되는 세계적인 암 학회다. 파로스아이바이오는 이번 학회에서 발표 주제로 선정된 재발성 난소암 치료제 PHI-101-OC의 병용요법 데이터를 포스터 발표할 예정이다.난소암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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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트립, 누적 제휴처 1200곳 돌파, 전년 동기 대비 107% 성장
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올해 9월까지의 제휴처 누적 데이터를 발표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서비스 중인 다이닝, 쇼핑, 뷰티, 액티비티 등 20여 개 카테고리 제휴처 데이터에 따르면, 24년 9월 기준 크리에이트립의 제휴처가 1,200곳을 돌파하며 전년동기 대비 약 107% 성장했다. 이는 작년 9월 기준, 크리에이트립이 제휴처 600곳을 돌파하며 19년 코로나 직전 대비 80% 증가했음을 발표한데 이어 1년 만에 1,285 곳을 달성하며 더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한 것이다. 올해 9월까지 거래가 발생한 크리에이트립의 누적 제휴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뷰티(22%)’>‘다이닝(18%)’>‘투어(16%)’ 카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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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on, 국내 최초 'Café Notion Seoul' 성황리에 마쳐
글로벌 협업 툴 Notion(노션)은 8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Café Notion Seoul(카페 노션 서울)'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Notion이 선보인 'Café Notion Seoul'은 스마트한 '일잘러'를 위한 생산성 향상 앱으로서 Notion의 가치와 흥미로운 이야기, 그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사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베를린, 런던, 파리, 뉴욕 등 전 세계 여러 도시를 거친 후, 이번에 한국에서 최초로 10월 8일 개최됐다.이번 행사는 다양한 스타트업이 밀집해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문화를 선도하는 서울 성수동의 '카페 할아버지공장'에 마련됐다. 카페라는 공간을 활용함으로써 사용자들과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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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 딥티크와 친환경 봉사 활동 진행
호텔HDC가 운영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 그리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딥티크 (Diptyque)는 친환경 캠페인 활동의 하나로 최근 올림픽 공원에서 환경 정화를 위한 잡초 제거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앤드류 애쉬다운 (Andrew Ashdown) 총지배인,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버트 헤이머 (Robert Hamer) 총지배인을 비롯한 호텔 임직원들과 딥티크 임직원들까지 총 34명이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을 확산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그린팀 (Green Team)을 따로 선별하여 전 직원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대용량 디스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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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국내 최초 인공위성, ‘우리별’ 개발 故최순달 박사 추모
KAIST(총장 이광형)가 금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우리나라 최초 인공위성 ‘우리별’의 아버지로 불리는 故 최순달 박사의 10주기 추모식을 거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추모식에는 故 최순달 박사의 유가족과 KAIST,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세트렉아이, 대구공고 관계자들과 동문이 참석하여 숭고한 넋을 기린다.최순달 박사는 1981년 당시 한국전기통신연구소(現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초대 소장을 역임하고 당시 전전자교환기(TDX)개발을 주도해 ‘1가구 1전화’의 시대를 열었다. 그리고 1989년 인공위성연구소를 설립한 지 3년 만에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위성인 ‘우리별 1호’를 개발해 발사에 성공했다.‘언제나 새로운 것을 찾는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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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 폐차’, 업계 최초 24시간 내 말소 보장제 실시… 대포차 걱정 근절
‘헤이딜러 폐차’를 운영하는 조인스오토(대표 윤석민)가 폐차 거래 24시간 내 말소 보장제를 실시한다.조인스오토에 따르면, 폐차 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원천 차단해 고객이 안심하고 폐차를 맡기도록 하기 위해 ‘24시간 내 말소 보장제’를 실시했다. 이번 24시간 말소 보장제는 ‘‘헤이딜러 폐차’’를 통해 거래하는 모든 차량에 적용된다. ‘헤이딜러 폐차’는 고객이 폐차하려는 차를 업로드하면, 전국 폐차장에서 견적을 받고서 비교해 차량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12년간 운행하던 차량을 지난 9월 폐차한 한 고객은 “폐차장 방문이 어렵게 느껴졌는데, ‘헤이딜러 폐차’ 통해 좋은 가격에 폐차할 수 있었다”며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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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시지, ‘최현석 셰프’ 명예고문으로 위촉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제품 경쟁력 제고와 간편식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최현석 셰프를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고 10일 밝혔다.올해 7월 최현석 셰프와 전략적 IP 유통 계약을 체결한 프레시지는 협업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최현석 셰프를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 앞으로 최현석 셰프는 본인 요리에 대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더 깊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제품의 기획과 개발 단계에 직접 관여할 예정이다.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가 협업 출시한 간편식 제품은 이미 검증된 인기를 자랑해 이번 명예고문 위촉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크다. 실제 프레시지는 지난 2021년부터 최현석 셰프와 롯데홈쇼핑에서 ‘테이스티:맛’ 프로그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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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샤우트 글로벌, 기업 대상 AI 교육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 함샤우트 글로벌이 산하 AI 연구소 주관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리포트 ‘AI 트렌스포메이션: 생성형 AI 활용 현주소’를 발표했다. 지난 7월부터 약 2개월간 1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생성형 AI 기초 교육을 진행하며 교육에 참여한 202명의 응답을 바탕으로 작성되었다. 조사 내용은 조직 내 AI 활용에 대한 인식과 현황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리포트에 따르면, 참가자의 82%는 이미 생성형 AI를 실무에 적용해 본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그러나 이들 중 대다수인 87%는 AI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추가적인 교육이 필요하다고 답해,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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줌, ‘줌토피아2024’ 개최… AI-퍼스트 업무 플랫폼 혁신 공개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Zoom Video Communications, 이하 ‘줌’; NASDAQ:ZM)가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 ‘줌토피아 2024’를 열고 팀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생산성을 혁신하는 AI-퍼스트 업무 플랫폼을 공개했다. 고객이 더 많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줌 워크플레이스와 줌 비즈니스 서비스 전반에 신규 기능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줌토피아 2024에서 발표된 주요 내용으로는 줌 AI 컴패니언 2.0(Zoom AI Companion 2.0),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AI 컴패니언 애드온 옵션, 줌 워크플레이스 플랫폼 전반에서 사용자의 업무 수행을 지원하는 줌 태스크(Zoom Tasks), 그리고 최신 AI 기술 기반의 향상된 직원 및 고객 경험 혁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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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센스메디컬, 안구 냉각마취 전문기기 오큐쿨(OcuCool®) 국내 의료기기 최초 美 FDA 드 노보 승인
급속정밀냉각 기술기업 ㈜리센스메디컬(대표 김건호)은 자사의 안과용 접촉식 냉각마취기기인 오큐쿨(OcuCool®)이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드 노보(FDA De Novo)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내 의료기기 기업이 FDA 드 노보 승인을 획득한 것은 오큐쿨이 최초이다.FDA 드 노보는 비슷한 선행기술이 없는 신기술 의료기기에 적용되는 FDA 패스트트랙 허가제도로, 혁신 신의료기술의 안전성과 장점 등을 검증하는 절차이다. 국내 의료기기들이 획득해온 510(k) 유형이 기존 비슷한 허가기술을 참고해 비교적 간단한 기술적 검증만으로 진행하는 절차라면, 드 노보는 선례가 없이 처음으로 사람에게 적용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철저한 동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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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체인-크레타, 로이드 캐피탈과 마이크 폼페이오 초청으로 뉴욕에서 전략과 비전 소개
로커스체인과 크레타는 자사의 글로벌 파트너 금융사인 로이드 캐피탈과 함께 뉴욕에서 자사의 전략과 비전을 소개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 블록체인 프로토콜 로커스체인과 WEB3 게임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크레타 중심의 글로벌 IT 신산업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원휴머니티의 파운더이자 크레타의 부사장인 에반 클라센이 행사를 진행했으며 로커스체인의 이상윤 대표, 전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개발 프로듀서이자 현 크레타의 CCO (Chief Creative Officer)인 레이 나카자토, 전 라이엇게임스의 리그 오브 레전드 총괄 프로듀서이자 현재 크레타의 CIO (Chief Innovative Officer)인 토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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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 낮카밤바 콘셉트의 브랜드 캐릭터 ‘초보사장 진토니’ 공개
하이트진로음료가 출범 이래 최초의 공식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를 선보이며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일상 속 공감되는 주제로 MZ세대와 소통하는 캐릭터 마케팅의 일환으로 ‘초보사장 진토니’ 캐릭터를 공개하고, 그 세계관에 기반한 새로운 콘셉트의 기업 SNS 계정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진토니는 낮에는 차분하고 진중한 성격의 카페 사장, 밤에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바텐더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라는 두 가지 세상을 살아가는 세계관 속의 캐릭터다. 낮에는 에이드 등 카페 메뉴로, 밤에는 하이볼, 소토닉, 진토닉 등 주류 메뉴로 활용 가능한 하이트진로음료의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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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과 페라리,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페라리 컬렉션 국내 단 한 세트 한정 출시
덴마크의 음향 기술과 이탈리아의 감각이 만나 뱅앤올룹슨의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페라리 컬렉션(Special Edition Ferrari Collection)을 국내 단 1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맞춤 제작 방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특별하게 재해석한 베오랩 50(Beolab 50) 스피커와 베오비전 시어터 TV(Beovision Theatre TV) 솔루션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페라리의 차콜 그리지오 코르사(Grigio Corsa) 컬러와 강렬한 레드 컬러를 조화롭게 결합한 디자인으로 모터스포츠의 아이콘 페라리와 2023년에 출시된 뱅앤올룹슨의 첫 번째 페라리 컬렉션과 명확한 연결고리를 형성한다.페라리 스포츠카의 섀시와 뱅앤올룹슨 스피커에 사용되는 알루미늄은 아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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