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푸마, 수원삼성과 견고한 파트너십… 승격 도전 물심양면 지원
한국 프로축구가 역대급 흥행가도 속에 어느덧 시즌을 마무리하는 단게에 접어들었다. 터줏대감 수원삼성은 K리그2(2부)에서도 변함 없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고, 6년째 동행하고 있는 파트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 또한 견실하게 그 자리를 지키며 물심양면 승격 도전의 후원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올 시즌 K리그2 30라운드 기준 총 관중은 67만여명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75.6%나 증가했다. 수원삼성 효과를 빼놓을 수 없다. 창단 이래 첫 2부리그 홈 개막전에 1만4196명이 운집했다. K리그2 역대 최다 관중이었는데, 이 기록은 지난 7월 수원에 의해 다시 깨졌다. 시설 보수로 인해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의
-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 바쁜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온더고(on the go)’ 카페 ‘블루보틀 삼성 카페’ 오픈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10월 18일 ‘블루보틀 삼성 카페’를 오픈한다. 2021년부터 약 1년 간 장기 팝업으로 운영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는 정규 카페로, 한국에서 오픈하는 15번째 카페이다.커뮤니티와 게스트를 고려하여 다양한 형태의 카페를 선보이는 블루보틀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정성스레 내린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제공하고자 ‘블루보틀 삼성 카페'를 온더고(on the go) 형태로 운영한다. 마치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블루보틀의 첫 번째 카페인 ‘헤이즈 벨리 키오스크(Hayes Valley Kiosk)’를 연상시킨다. 작은 차고를 개조하여 지붕이 있는 오픈된 디자인이 특징인 이곳
-
알스퀘어, 공공솔루션 마켓에 알스퀘어 애널리틱스 출품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제24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출품한다. 공공솔루션마켓은 2012년 첫 개최 후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 기업을 잇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 공공 정보화 시장 전문 컨퍼런스다. 제24회 공공솔루션마켓은 11월 22일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알스퀘어 애널리틱스(R.A)는 알스퀘어가 전수조사로 수집한 국내외 업무∙상업용 빌딩 30만개의 데이터와 공공데이터를 결합해 오피스, 물류센터 공급∙임대∙거래 시장 정보를 담은 전문 분석 솔루션이다. 해외에서는 코스타그룹, 모건스탠리캐피탈인터내셔널(MSCI) 등 미국이나
-
굽네, 가맹점 편의 제고 위해 맞춤형 디지털 금융 ‘서비스형 뱅킹’ 도입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문화 선도를 위해 IBK기업은행과 협력하여 지난 7일부터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도입된 서비스는 기업은행 맞춤형 디지털 금융 ‘서비스형 뱅킹(BaaS)’로 ‘굽네치킨 물류 대금 결제 전용 제휴 카드’와 ‘온라인 결제 시스템’으로 구성됐다.그동안 가맹점에서는 소재지에 따라 물대 금액(본사 발주 금액) 결제 과정에서 번거로움이 있었다. 본 사업의 시행으로 인해 전국의 가맹점이 본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제휴 카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물대 금액을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 덕분에 최초 카드 발급을
-
KAIST, 서울디자인 2024에서 ‘미래 AI를 경험해 보세요’
‘인류와 인공지능(AI)이 함께 진화할 수 있을까? 그것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KAIST 연구진의 질문에서 시작된 미래 인공지능(AI)시스템을 상상해보고 체험해 보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KAIST(총장 이광형) 산업디자인학과 강이연 교수가 서울 동대문디지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2024’ 주제전에서 ‘라이트 아키텍처(LIGHT ARCHITECTURE)’ 제목으로 대규모 단독 전시를 진행한다.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서울디자인 2024’는 미래 디자인 유행과 새로운 디자인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향유하고자 2014년부터 개최된 행사이다. 올해는 ‘/내일을 상상하다(/Imagine Tomorrow)’를 주제로 인공지능
-
연세유업,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의 ‘A2원유’로 카테고리 확대
가장 이상적인 영양 공급원으로 불리는 ‘모유’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화 장애와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도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 이점을 가진 모유에 대한 연구는 지속적으로 이어져 오고 있으며, 특히 소화 흡수가 잘 되는 모유의 특징을 유업계에서 주목하고 나섰다. 유당불내증이 없음에도 우유를 마시면 소화 불편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유당이 아닌 우유 단백질 성분을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그 성분이 소화에 이점을 가진 모유와 유사한 구조를 띄고 있다면, 우유 구매에 대한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질 수 있다.관련 논문들에 의하면 우유 단백질은 약 80%의 카제인(Casein)과 약 20%의 유청(Whey) 단백질로 이루
-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드롬’ 올해도 장민호와 인연 이어간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이 가수 장민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며 5년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장민호는 하이뮨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단백질 업계에서 최장수 모델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장민호는 2020년 하이뮨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로 첫 발을 내디뎠으며 그의 건강한 매력과 함께 하이뮨의 인지도도 함께 성장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하이뮨송’은 장민호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소위 ‘대박’을 터뜨렸으며, ‘수능 금지곡’의 반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하이뮨의 우수한 제품력은 장민호의 팬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확산됐다. 뿐만 아니라 2021년에는 장민호는 자신의 신
-
이마트, 과일데이 연다…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이마트가 가을철 신선한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과일데이’ 행사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캣, 감귤 등 인기 과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행사는 하루마다 특정 과일을 선정해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카드는 이마트e, 삼성, 신한, NH농협, 롯데 등이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가을 햇사과(1.3kg/봉)가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어 19일에는 샤인머스캣(1.5kg/박스)을,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제주감귤(3kg/박스)과 타이벡감귤(3kg/박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이마
-
동원F&B, 양반죽 10억 개 판매 돌파
동원F&B가 33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간편식 ‘양반죽’이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출시 이후 33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며 기록한 성과로, 양반죽을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세 바퀴 돌 수 있을 정도의 수량이다.양반죽은 1992년 동원F&B가 상품죽 시장을 개척하며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참치 가공기술을 응용해 만든 ‘참치죽’을 시작으로, 전통적인 먹거리인 죽을 대중화하고 간편식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참치 통조림으로 시장에 자리 잡은 동원F&B는 이를 바탕으로 죽 시장까지 확장하며 양반죽을 선보였고, 이 제품은 간편식의 원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이후 양반죽은 전복죽, 야채
-
김성한 파리크라상 대표, 창립 38주년 맞아 타운홀 미팅 진행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17일,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에는 김성한 대표이사와 다양한 구성원이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성한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올해의 경영 성과와 과제 등 회사의 방향성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구성원과 질의응답을 주고받았다. 타운홀 미팅은 ㈜파리크라상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조직문화TF(이하 TF)’의 제안으로 진행됐다. ㈜파리크라상 TF는 2022년 8월에 처음 신설된 조직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출범됐다. 1, 2기를 거쳐 올해 3기를 운영 중이며, 직
-
KB금융, '거점형 늘봄센터' 확대로 '저출생' 해소한다. 1250억원 지원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17일 경기도 고양시 삼송동에서 저출생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초등학생의 방과후 활동과 돌봄을 지원하는 '고양늘봄꿈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김경남 KB금융 ESG상생본부장, 김진삼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고양늘봄꿈터'는 고양 삼송·지축지구 내 7개 초등학교의 돌봄교실 초과수요를 해소하기 위해 개설되는 경기 지역 최초의 학교 밖 '거점형 늘봄센터'이다. 시설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3개 노선의 통학 차량을 제공하며, 맞벌이 가정을 위해 방학에도 평일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고양늘봄꿈터'에 참여하는 80여 명의
-
보해양조, 2024 광주식품대전 참가. '다시, 마주' 시음·시식 코너 진행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17일부터 2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식품대전에 참가해 완도 특산물인 다시마를 이용해 로코노미의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은 '다시, 마주'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 보해는 완도금일수협과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바다를 통해 다시 마주한 우리'라는 주제로 방문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지역 상생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혔다. '다시, 마주'는 보해양조와 완도금일수협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다시마 소주로, 다시마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소주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보해는 그동안 완도 지역에서 주로 판매되던 제품을 광주식품대전을 통해 보다 넓은 지역 소
-
탐앤탐스, 프리미엄 그래놀라 ‘크놀라’ 팝업스토어 운영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오는 31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크놀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간식은 물론이고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성분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다. 크놀라의 그래놀라는 유제품과 밀가루, 정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최대로 끌어내는 데 집중한 100% 수제 그래놀라이다. 식단을 관리하는 젊은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 당 관리에 신경 쓰는 어르신까지 크놀라의 고객층이 넓은 것도 이러한 원칙을 지킨 덕분이다. 인위적인 것을 최소화한 만큼 크놀라 제품들은 질리지 않고 먹고 나서
-
동서식품, 군산서 팝업스토어 ‘맥심골목’ 운영
동서식품은 11월 17일까지 전북 군산시 월명동에서 ‘맥심골목’(Maxim Stree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산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맥심골목은 월명동의 5곳의 로컬 상점과 함께 조성된 거리 전체를 맥심 테마로 꾸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이곳은 맥심방앗간, 맥심운세, 맥심슈퍼, 맥심놀이터, 맥심한의원, 맥심부동산 등 6개의 특별한 콘셉트를 가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맥심방앗간’에서는 나만의 원두 커피 취향을 찾고, 다양한 다과를 즐길 수 있다. ‘맥심운세’는 타로점을 주제로 한
-
락앤락, 생활용품 최대 70% 할인 '락페스타' 개최
㈜락앤락이 2024년 하반기 '락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오는 27일까지 열리는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로 1000여 개의 생활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락페스타는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특히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프리저핏', '산리오 캐릭터즈 텀블러',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과 더불어 '메트로 카페', '레인지프라이어' 등 신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 기간 중 금·토·일 주말 동안, 5
-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 "AX 컴퍼니 기본은 품질”. 임직원 대상 타운홀 미팅 진행
황현식 LG유플러스(032640) 사장이 전사 구성원들에게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한 기본으로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전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만.나.공 : 만나서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AX 컴퍼니 가속화를 위한 U+ 미래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LG유플러스는 올해 'Growth Leading AX Company(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날 황 사장은 "고객에게 인정받는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결국 품질이다"며 "그 어떤 혁신적인 AI 기술도 품질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진정한 고객
-
CJ대한통운, KT&G와 친환경 수소화물차 신규 도입. "친환경 물류 실천"
CJ대한통운은 KT&G 물류과정에 11톤 수소화물차 2대를 신규 투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오전 KT&G 대전공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SG경영 수소화물차 운영 오픈식' 행사가 개최됐다.신규 수소화물차는 11톤 급으로 완충시 570㎞를 주행할 수 있다. 연료인 수소의 안정적 수급을 고려해 인근 청주 수소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는 대전공장의 고정노선에 투입됐다. 차량 측면과 후면에는 수소화물차임을 알리는 로고와 더불어 "CJ대한통운과 KT&G는 친환경 물류에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붙어있다.양사는 온실가스 저감 등 ESG경영에 뜻을 같이했으며, 상호 협의를 통해 이번 차량 투입 및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