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크몽, 연말 ‘중소기업·소상공인 맞춤’ 기획전 진행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크몽(대표 박현호, 김태헌)이 스타트업·중소기업 창업자 및 실무 담당자를 위한 ‘연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적 자원이 제한된 소규모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높은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크몽은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특가전'을 진행한다. 99%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대표 전문가 8팀이 참여, 최소 100만원 이상 작업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은 물론 기존 대비 4배 빠른 속도로 제작물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24년 성과 보고서와 내년도 사업계획서
-
여행·유통업계에 부는 ‘AI’ 바람 소비자 고민 덜어주는 똑똑한 AI 추천 서비스 눈길
AI 활용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AI 기술은 과거 ICT 분야에서 주로 사용됐으나 최근에는 여행 및 이커머스, 패션 등 유통업계까지 스며드는 추세다. 초개인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등 혁신을 가속화하는 핵심 역할로 주목받고 있다.■ AI가 상품부터 쇼핑 혜택, 프로모션, 인기 트렌드까지 맞춤형 추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네이버는 AI 기반 맞춤 쇼핑 추천 기능을 고도화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과 프로모션, 쇼핑 관련 콘텐츠까지 추천·전시하는 ‘초개인화’ AI 쇼핑 플랫폼이다.네이버플러스
-
‘포용성’ 품은 유통업계, 차별 없는 소비문화 이끈다
한 해의 끝을 향해가는 11월은 ‘포용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시기다.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 사랑을 실천하려는 마음이 커지는 데다 ‘한글 점자의 날(4일)’, ‘지체장애인의 날(11일)’ 등의 기념일도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도 차별 없는 소비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올해도 포용성의 가치 확산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기업들의 활동을 소개한다. 라이온코리아는 기업시민으로서 생활가정용품에 대한 취약계층의 안전한 소비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지속가능경영의 일환으로 ‘비트 세탁세제’와 ‘참그린 주방세제’ 일부 제
-
바임글로벌, 쥬베룩 국제 학술 세미나 ‘JULIA SEOUL 2024’ 성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 자회사 바임글로벌은 지난달 31일 쥬베룩 국제 학술 세미나 ‘쥴리아(JULIA·Juvelook & Lenisna International Academy) 서울 2024’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쥴리아는 쥬베룩의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학술 교류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으로는 지난 9월 열린 폴란드에 이어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의료진 및 유통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쥬베룩 및 레니스나(국내 제품명: 쥬베룩 볼륨)의 올바른 시술법을 안내하는 다양한 강연이 마련됐다. 국내 연사로는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쥬베룩 및 레니스나에 관한 시술 노하우와 최신 연구 결
-
디오디, GS25와 협업 한정판 ‘크레이지 캠핑 팩’, 사전예약 3시간만에 조기 완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GS25와 협업한 ‘크레이지 캠핑 팩’이 11월 4일(월)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오픈 당일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디오디의 슬로건 ‘Stay Crazy’를 함축한 ‘크레이지 캠핑 팩’은 디오디의 ‘타케노코 버너’와 GS25의 해물 우동 밀키트로 구성되었다. 가을, 겨울 캠핑족을 겨냥한 협업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 및 간편 조리하는 캠핑요리 컨셉이다. 당초,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 11월 4일(월)부터 11월 16일(토)까지 사전예약 판매 예정이었으나, 시작 당일, 단 3시간 만에 준비한 예약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기록
-
서울우유,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서울우유 A2+ 우유’는 100% 국내산 A2 전용목장의 젖소 원유를 사용해 소화 부담을 덜어준다. 일반 우유에 비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등급의 고품질을 자랑하며,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통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섭취에 불편
-
해태제과 에이스·오예스 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출시
해태제과는 삼성전자와 함께 대표제품 에이스와 오예스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에이스·오예스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사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과자와 손 잡은 것은 이번이 첫 사례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케이스는 에이스의 파랑색과 오예스의 빨강색을 그대로 담아 정체성을 살렸으며 뜯는 곳, 봉제선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각각의 과자 모양 키링도 함께 선보여 리얼함을 더했다.에이스·오예스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케이스 2종은 삼성닷컴, 삼성스토어, 오픈마켓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 간 케이스 구매 인증자 50명에게 해태제과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 공개
삼양사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소규모 제과점의 부담을 덜기 위해 특별한 지원에 나섰다.삼양사의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는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을 개발해 서브큐몰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전국 약 6,000개 동네 빵집에 홍보 포스터를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서브큐와 대한제과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이 지원 사업은 2013년 시작돼 올해로 12년째를 맞는다. 대형 프랜차이즈 제과점과 달리 레시피 개발과 홍보가 어려운 동네 빵집을 돕고자 기획된 이 사업은 동네 제과점이 손쉽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는 인스타그램에
-
교촌치킨, 임산부 고객 위한 '디어 맘' 이벤트 진행.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 지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11월에도 꾸준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교촌치킨앱을 통해 행사를 시작한 교촌은 임산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교촌치킨을 즐기고 건강하게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교촌은 창립 연도인 1991년을 기념해 매달 1,991명의 임산부 고객들에게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 10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임산부 고객들이 교촌 매장에서 느낀 서비스나 맛과 관련된 추
-
SPC그룹, 몽골 기업에 해외 성공전략 전수
SPC그룹은 지난 1일 몽골 정부 관계자와 현지 기업인들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패션5를 방문, 베이커리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해외 진출 성공 노하우에 대해 설명 듣는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SPC그룹을 방문한 10여 명의 기업인들은 몽골 기업가협의회 회원사 소속이다. SPC그룹은 이 자리에서 휴면반죽을 통한 균일한 품질관리,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 국가 별로 특화된 현지화 전략 등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는 점을 강조했다.SPC그룹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몽골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류 열풍이 부는 가운데, 수도인 울란바토르 곳곳에는 한국의 편의점, 대형마트, 외식 프랜차이즈가 대거 진출하면서 K-푸드의 위상이 갈수록 높
-
BBQ, 브랜드 모델에 배우 변요한 발탁
BBQ가 배우 변요한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난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변요한 배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BBQ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변요한 배우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BBQ 브랜드의 친숙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또한, 변요한 배우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 내공이 내년 30주년을 맞이하는 BBQ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BBQ 관계자는 "팔색조와 같은 다양한 매력에 깊이 있는 연기력을 갖춘 변요한과 30년간 한결같은 맛과 품질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BBQ가 만
-
LG유플러스, 서바이벌 관찰 예능 '금수저 전쟁' 공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금수저 전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금수저 전쟁은 흔히 '금수저'로 불리는 한국의 젊은 자산가 출연진들이 집안이나 배경 없이 오로지 개인의 능력으로 승부하며 무일푼에서 돈을 불려나가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다. 출연진으로는 대기업 창업주 외손자 이승환, 연매출 3400억 건설사 장남이자 호텔 대표 김헌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후계자 박무현, 1000억 규모 풍력에너지 기업 대표 임재겸, '더 지니어스' 준우승자 김경훈, 남미 보석 사업 후계자 이윤선, 7개 벤처 IT기업 창업가의 자녀 이지나, 부산 1위 택시회사의 3세 이준석 등이 합류했
-
기아, 연식변경 모델 The 2025 K5 출시. 상품성 강화
기아가 대표 중형 세단 K5의 연식변경 모델 ‘The 2025 K5’를 4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The 2025 K5는 트림별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하고 2.0 가솔린 모델에 신규 엔트리 트림인 '스마트 셀렉션'을 추가해 진입 가격을 낮췄다.기아는 The 2025 K5의 전체 트림에 △선바이저 LED 조명 △글로브 박스 LED 조명 △뒷좌석 발매트 고정 고리 △실내 소화기 등을 기본화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프레스티지 트림부터는 기존에 선택 사양으로 운영되던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 △가죽 및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을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아울러 노블레스 트림에 △운전자세 메모리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우체통’ 수상작 발표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이 고용노동부와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우체통' 이벤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지난달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가을우체통 이벤트는 배민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을 맞아 안전운행을 장려하고 라이더와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3년 연속으로 진행하고 있는 라이더 친화형 이벤트다.이번 가을우체통 이벤트에는 약 2500명의 라이더가 참가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라이더들의 '배달 중 만난 따뜻한 일상'과 '안전운행에 관련된 이야기' 주제로 작성된 작품 2500여개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
현대차, 이동형 수소충전소 'H 제주 무빙 스테이션' 준공
현대차는 지난 1일 제주 구좌읍에 있는 CFI(Carbon free Island·탄소없는 섬) 에너지 미래관에서 'H 제주 무빙 스테이션 (Moving Station)'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준공식에는 김완섭 환경부 장관을 비롯해 오영훈 제주지사, 변영근 제주시 부시장, 김호민 제주에너지공사 사장, 정유석 현대차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제주 지역에 준공된 이동형 수소충전소인 H 제주 무빙 스테이션은 국내 두번째 이동형 수소충전소이자, 국내 최초 그린수소 연계 수소충전소다. 이동형 수소충전소는 현대자동차의 25톤 대형트럭인 '엑시언트'에 수소압축기, 저장용기, 냉각기, 충전기 등 핵심설비가 모두 탑재돼 하나의 완벽한 수소충전소 역할을
-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규모 수출 상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중소기업 해외 수출 지원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지난 2016년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는 롯데홈쇼핑의 상생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올해 행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100개사와 중동 지역 바이어 70여 명, 두바이 유명 쇼핑몰 MD 등이 참석했으며, 누적 상담건수 422건, 수출 상담금액은 6235만 달러를 기록했다. 개막식은 지난달 31일 리야드에 위치한 현지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 '블러바드 리야드
-
CU, 동절기 먹거리 200여종 할인 행사 진행
CU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이달 국물 요리를 중심으로 동절기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CU의 동절기 먹거리 행사는 국·탕·찌개 국물 요리부터 면류, 핫바, 안주류 등 총 200여 개의 주요 동절기 상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1 증정 및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특히 CU는 최근 삼성역 해장국 맛집인 중앙해장과 콜라보한 양해장국밥, 양지곰탕밥을 비롯해 CU의 팔도한끼 짬뽕순두부국밥, 스팸부대찌개와 오뎅 한그릇컵 2종 등에 대해 신한카드 결제 시 30% 할인을 적용한다.11월 한 달 상시 할인 판매 상품도 마련됐으며 죽, 스프, 우동, 어묵탕, 칼국수, 수제비, 떡볶이 등은 1+1, 2+1 행사를 진행하고 핫바 50여 품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