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도완, 이정하와 본격 히어로즈 활동…‘사이다 액션부터 찰떡 호흡까지’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도완이 흡인력 높은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김도완은 극 중 ‘의겸’을 싸움의 세계로 이끄는 설계자 ‘강윤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5, 6회에서 윤기는 의겸(이정하)과 함께 본격적인 히어로즈를 결성, 서로가 위험에 처할 때 도와주는 것은 물론 찰떡같은 팀워크로 통쾌한 참교육을 선사
-
진로(JINRO), 24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선정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소주 판매량이 24년 연속 증류주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소주의 위상을 높였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 수출 통합 브랜드명)’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s)’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에서 참이슬 등 소주 제품을 총 9,68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를 판매하며 부동의 1위를 유지했다. 이를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약 13바퀴 돌 수 있고, 에베레스트산 약 5만 7천 개를 쌓은 높이에 달한다.이러한 성과는 단순한 판매 수치를 넘어, 글로벌 소비 트렌드 변화와 시장
-
G마켓,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스타박스카 챌린지’ 이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2일까지 도착보장 ‘스타배송’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와 함께 하는 택배박스 꾸미기 이벤트 ‘스타박스카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택배박스로 자동차를 만들어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G마켓에서 스타배송 상품 구매 후 택배박스로 받은 현대자동차 콜라보 박스 또는 일반 스타배송 박스를 활용해 장난감 자동차를 만들고, 이를 #지마켓 #스타박스카 #현대자동차 #투싼 #현대SUV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우수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캐스퍼’ 자동차를 증정하고, 총 20명에게는 ‘캐치! 티니핑x현대 키즈 컬렉션’을 증정한다.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회용기 사용 확산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잇그린과 함께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지구 온도 식히는 배민그린 피크닉’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배민이 친환경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음식 배달 주문이 많은 공간 중 하나인 한강공원에서 1,500여 명의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주문 방식을 안내하고, 쿠폰 지급 등을 통해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장
-
공차,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가 글로벌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를 새로운 공차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공차코리아는 이번 앰버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필릭스는 평소 공차를 자주 즐겨 마시는 ‘밀크티 애호가’로, SNS를 통해 타로 밀크티를 가끔은 당도 100%까지도 마신다는 언급을 여러 차례 해온 바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공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차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노출돼 왔다. 단순
-
넥센타이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기아의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이하 타스만)’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로디안 HTX2(265/65R17)’는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SUV∙픽업트럭용 사계절 타이어로 중남미 수출 차량에 장착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온로드에서의 편안한 승차감과 험준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했다. 우선, 고유의 3D Kerf 패턴 특허 기술을 활용해 스노우 성능과 견인력을 확보했으며, 고하중 차량에 특화된 타이어 형상 설계를 통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하여 고속 내구력을 확보했다. 또한, 차량 특성에 맞춰 고하중, 주행 안정성 및 내마모성 특화
-
올포유,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시원한 25 여름 컬렉션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전속모델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25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는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입는 순간, 시원한 하루의 시작(feel fresh the moment you wear it)’으로 정했다. 올포유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가벼움, 편안함,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포유의 25 여름 컬렉션에서는 기본 아이템인 냉감 티셔츠를 비롯해 시원한
-
하츠투하츠, 18일 새 싱글 ‘STYLE’ 공개…새로운 음악 색깔 기대 UP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신곡 ‘STYLE’(스타일)로 컴백한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YLE’을 공개, 데뷔 후 첫 컴백으로 음악 팬들을 찾아온다. 하츠투하츠는 앞서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 것과 달리, ‘STYLE’에는 통통 튀는 발랄함을 가득 담아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24일 발표한 첫 싱글 ‘The Chase’로 데뷔 15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K팝 주간 차트 1위 등에 오르고 ‘ASEA 2025’의 신인상인 ‘더 베스트 뉴 아티스
-
창작자들 ‘저작권단체 국유화 우려’... 권리자 배제된 논의에 유감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한국저작권법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저작권집중관리단체의 투명성 확보 방안’ 학술 세미나가 6월 5일(목), 서울 중구 한국저작권위원회 서울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저작권신탁관리제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그러나 실제로 저작권집중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권리자 단체는 발표자와 토론자 명단에서 배제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권리자 및 이해관계자는 이에 대해 깊은 아쉬움을 표하며, 세미나의 논의가 감독권 강화, 예산 개입 등 규제 중심의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는 점에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특히 한양대 박성호 교수가 주장한 집중
-
동서식품,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콤부차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발효식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려 유익균, 당과 함께 발효시킨 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 30년 이상 쌓아온 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3종이다. 동서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
내방니방, 의식주컴퍼니와 전략적 협업, 무인세탁소 ‘런드리위플라’ 1호점 인천 오픈
2030세대를 중심으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시하는 '시성비'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무인세탁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1인 주거 인프라 서비스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wepla)’가 무인세탁 서비스 브랜드 ‘런드리위플라’를 새롭게 론칭, 인천 미추홀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내방니방은 IT 플랫폼 기술을 통해 1인 주거용 부동산 브랜딩과 운영관리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위플라’를 통해 임대 공간에 1인 가구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카페에 이어 올해 무인세탁소 서비스를 추가하며, 부대시설을 결합한 1인 가구 중심
-
라이온코리아-서울시,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 축하물품 지원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관내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에 출산 축하물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새로운 생명과 다둥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하고, 저출생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노력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서울시를 통해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 물품은 신생아 돌봄과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클린 비건 폼 핸드솝(무향) ▲아이! 깨끗해 보들보들 거품샤워 너리싱케어 ▲비트 실내건조 캡슐세제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물품은 서울시가 제작한 기저귀 및 장난감 보관함으로 사용 가능한 패브릭 바스
-
아식스 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경험의 공간 홍대 스토어 오픈
지난 6월 5일, 아식스 코리아가 홍대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홍대 직영점은 아식스의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공간으로 총 3개의 층에 걸쳐 스포츠 스타일, 퍼포먼스 스포츠, 그리고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전면을 통유리로 마감해 외부에서도 매장 내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 태그 라인 ‘Sound Mind Sound Body’ 을 구현하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1층에는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신발 및 의류 상품과,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젤-님버스 10.1 KOREA EXCLUSIVE’ (GEL-NIMBUS 10.1 KOREA EXCLUSIVE) 와‘아식스 언리미티드 젤-카야노 14’ (ASICS UNLIMITED GEL-KAYANO 14)
-
슈퍼주니어, 정규 12집 ‘Super Junior25’ 스케줄 파일 공개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자신들의 특별한 시상식으로 초대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8일 정규 12집 ‘Super Junior25’(슈퍼주니어 이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0시 공식 SNS 계정에서 앨범 관련 프로모션 정보를 한데 모은 스케줄 파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함께 활동해온 멤버들이 서로에게 주는 상을 위한 시상식 ‘SUPER AWARDS’(슈퍼 어워즈)를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본 무대로 출격하는 ‘K팝 레전드’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모습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스케줄 파
-
더 플라자, 외국인 관광객 위한 ‘웰컴 서울’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웰컴 서울(Welcome Seoul)’ 패키지를 선보인다.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4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은 약 171만 명으로 전년 동월보다 16.7% 증가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4월 대비 4%p 늘어난 수치다. 더 플라자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전통문화 ▲K컬처 ▲K뷰티 체험 패키지에 이어 네 번째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했다.웰컴 서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티머니 교통카드 2개(카드당 5천원 충전) ▲자개 손거울 2개로 구성했다. 교통카드는 국왕 인장인 옥새 모양 또는 더 플라자 전경이 담긴 한정판 카드 중 하나를 제공한다. 지하철과 버스를 활용해 인사동, 북촌 한옥
-
풀무원, 당 저감 빙과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 출시
풀무원은 당 함량은 줄이면서 자두 특유의 풍미를 풍성하게 담아낸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한 식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함께 제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이에 풀무원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당 저감 빙과 제품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팩(100ml) 기준 당류 함량을 3g으로 낮춰, 국내 판매 상위권(1~3위) 빙과 제품 평균 대비 절반 이하 수준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자두 농축액을 활용해 자두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
쿠팡, 여름맞이 ‘키즈 서머 시즌오프’
쿠팡이 오는 8일까지 '키즈 서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여름철 유아동 패션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참여 브랜드는 네파키즈·스케쳐스키즈·밍크뮤·오즈키즈·베네통키즈 등 50여 개다. 티셔츠, 팬츠, 원피스, 아쿠아슈즈, 운동화 등 여름철 인기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대표 상품으로 △밍크뮤 스칼럽 카라 원피스 △블랙야크키즈 벨리곰 스노쿨링 티셔츠 △래핑차일드 스트라이프 반팔상하 세트 △오즈키즈 피노 아쿠아 슈즈 △네파키즈 환타지 반소매 티셔츠+5부 팬츠 세트 △스케쳐스 트와이 라이트 2.0 운동화 등이 있다.와우회원에게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가방, 에뜨와, 뉴에라키즈, 래핑차일드 등 브랜드에서 3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