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혹서기 대비 현장점검 ‘건강한 여름나기’
올여름에도 폭염이 예보된 가운데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올해도 직원 건강 보호 활동에 돌입했다. CFS는 동탄 센터를 시작으로 여름철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전국 물류센터(Fulfillment Center) 현장점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마장, 안성, 이천, 평택 등 전국 주요 물류센터에서 6월부터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에 나선다. 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지난 5일 동탄 센터 현장을 점검하고, 센터 관리자들에게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선제적 대응을 강조했다. 정 대표이사는 아이스커피와 손선풍기 등을 나누어주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당부했다. 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쿠팡은 무엇보다도 직원들의 건
-
헤이딜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 오픈
헤이딜러가 온라인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쇼룸으로 적극적인 고객 맞이에 나섰다! 헤이딜러는 고객의 자동차 경험을 확장하고, 폭넓은 차량 선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헤이딜러 최초 오프라인 쇼룸, ‘heydealer offline(헤이딜러 오프라인)’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픈했다.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갖춘 해당 쇼룸은 올 해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약 120평 규모의 헤이딜러 쇼룸에는 ▲무료로 차량 진단을 받아볼 수 있는 ‘제로존’, ▲110만개가 넘는 차량 후기를 종합해 구현한 ‘감성 드라이빙 체험존’, ▲희귀차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제로존’은 쇼룸 위치의 이점을 활용
-
올아워즈, 글로벌 팬心 홀렸다…첫 팬콘 유럽투어 성황리 마무리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지난 5월 20일(현지 시간) 폴란드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24일 핀란드 헬싱키, 26일 독일 베를린, 29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30일 프랑스 파리, 6월 1일 독일 쾰른, 3일 스페인 마드리드, 5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ALL(H)OURS 1st FANCON <ALL the HOURS> in EUROPE(올아워즈 첫 번째 팬콘 <올 디 아워즈> 인 유럽)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ALL the HOURS’는 올아워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유럽투어로, 공연 내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데뷔 2년 차의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객석을 가득 채우
-
르노코리아, 8월 국내 출시 예정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에 대한 ‘웨이팅 프로그램’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2024년 유럽 올해의 차를 차지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Scenic E-Tech 100% Electric)의 8월 국내 출시 전 ‘웨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르노코리아는 세닉 출시에 앞서 6월 26일까지 ‘세닉 얼리체크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체크인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르노 성수에서 개최하는 ‘밋 더 세닉(Meet the Scenic)’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오는 7월 4일 개최되는 ‘밋 더 세닉’ 행사는 참석 고객에게 세닉을 국내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풍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사전 예약 판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출시에 앞서 6월 5일부터 6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7%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해당 기간 동안 기존 마데카 프라임 라인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마데카 프라임 맥스’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출시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2023년 마켓링크 기준,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와 불필요한 성분을 덜어내는 ‘로우 스펙 (Low Spec)’ 트렌드에 부합하는 간식이다. 육포의 짠맛을 줄이면서도 질러 육포만의 비법으로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간직했다.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을 활용해 고기를 천천히 숙성시킴으로써 육즙 손실
-
모나미, 전국 문구점서 볼펜 무료 교환 이벤트 진행…
문구기업 모나미는 국내 대표 문구기업으로서 필기구 사용 독려를 위해 볼펜 무료 교환 이벤트인 ‘모나미 교환소’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모나미 교환소’는 6~8월 총 3달 동안 전국 30개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브랜드 관계없이 다 쓴 중성·유성볼펜을 반납하면 모나미 제품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다. 모나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6,000자루 상당의 FX 153과 FX ZETA 제품을 제공하며, 1인당 최대 4자루까지 교환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FX 153은 모나미의 시그니처인 육각 바디 디자인이 적용되어 편안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FX ZETA의 경우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끊김 없이 선명하게 필기할 수
-
교원투어, 패키지 라인업 전면 개편…‘여행이지 프라임·탑클래스’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교원투어가 패키지 라인업을 전면 개편하고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이번 리뉴얼은 다변화하는 고객의 여행 취향과 프리미엄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기존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는 ‘여행이지 프라임’으로 리뉴얼하고, 최상위 라인에 해당하는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신설했다. 이에 따라 여행이지 패키지 라인업은 ▲여행이지 베이직(일반) ▲여행이지 프라임(매스티지) ▲여행이지 탑클래스(프레스티지) 등 3개 라인으로 재편된다.‘여행이지 프라임’은 숙소, 미식, 일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도완, 이정하와 본격 히어로즈 활동…‘사이다 액션부터 찰떡 호흡까지’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도완이 흡인력 높은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김도완은 극 중 ‘의겸’을 싸움의 세계로 이끄는 설계자 ‘강윤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5, 6회에서 윤기는 의겸(이정하)과 함께 본격적인 히어로즈를 결성, 서로가 위험에 처할 때 도와주는 것은 물론 찰떡같은 팀워크로 통쾌한 참교육을 선사
-
진로(JINRO), 24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선정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소주 판매량이 24년 연속 증류주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소주의 위상을 높였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 수출 통합 브랜드명)’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s)’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에서 참이슬 등 소주 제품을 총 9,68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를 판매하며 부동의 1위를 유지했다. 이를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약 13바퀴 돌 수 있고, 에베레스트산 약 5만 7천 개를 쌓은 높이에 달한다.이러한 성과는 단순한 판매 수치를 넘어, 글로벌 소비 트렌드 변화와 시장
-
G마켓,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스타박스카 챌린지’ 이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2일까지 도착보장 ‘스타배송’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와 함께 하는 택배박스 꾸미기 이벤트 ‘스타박스카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택배박스로 자동차를 만들어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G마켓에서 스타배송 상품 구매 후 택배박스로 받은 현대자동차 콜라보 박스 또는 일반 스타배송 박스를 활용해 장난감 자동차를 만들고, 이를 #지마켓 #스타박스카 #현대자동차 #투싼 #현대SUV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우수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캐스퍼’ 자동차를 증정하고, 총 20명에게는 ‘캐치! 티니핑x현대 키즈 컬렉션’을 증정한다.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회용기 사용 확산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잇그린과 함께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지구 온도 식히는 배민그린 피크닉’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배민이 친환경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음식 배달 주문이 많은 공간 중 하나인 한강공원에서 1,500여 명의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주문 방식을 안내하고, 쿠폰 지급 등을 통해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장
-
공차,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가 글로벌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를 새로운 공차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공차코리아는 이번 앰버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필릭스는 평소 공차를 자주 즐겨 마시는 ‘밀크티 애호가’로, SNS를 통해 타로 밀크티를 가끔은 당도 100%까지도 마신다는 언급을 여러 차례 해온 바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공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차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노출돼 왔다. 단순
-
넥센타이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기아의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이하 타스만)’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로디안 HTX2(265/65R17)’는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SUV∙픽업트럭용 사계절 타이어로 중남미 수출 차량에 장착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온로드에서의 편안한 승차감과 험준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했다. 우선, 고유의 3D Kerf 패턴 특허 기술을 활용해 스노우 성능과 견인력을 확보했으며, 고하중 차량에 특화된 타이어 형상 설계를 통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하여 고속 내구력을 확보했다. 또한, 차량 특성에 맞춰 고하중, 주행 안정성 및 내마모성 특화
-
올포유,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시원한 25 여름 컬렉션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전속모델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25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는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입는 순간, 시원한 하루의 시작(feel fresh the moment you wear it)’으로 정했다. 올포유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가벼움, 편안함,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포유의 25 여름 컬렉션에서는 기본 아이템인 냉감 티셔츠를 비롯해 시원한
-
하츠투하츠, 18일 새 싱글 ‘STYLE’ 공개…새로운 음악 색깔 기대 UP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신곡 ‘STYLE’(스타일)로 컴백한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YLE’을 공개, 데뷔 후 첫 컴백으로 음악 팬들을 찾아온다. 하츠투하츠는 앞서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 것과 달리, ‘STYLE’에는 통통 튀는 발랄함을 가득 담아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24일 발표한 첫 싱글 ‘The Chase’로 데뷔 15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K팝 주간 차트 1위 등에 오르고 ‘ASEA 2025’의 신인상인 ‘더 베스트 뉴 아티스
-
창작자들 ‘저작권단체 국유화 우려’... 권리자 배제된 논의에 유감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한국저작권법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저작권집중관리단체의 투명성 확보 방안’ 학술 세미나가 6월 5일(목), 서울 중구 한국저작권위원회 서울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저작권신탁관리제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그러나 실제로 저작권집중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권리자 단체는 발표자와 토론자 명단에서 배제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권리자 및 이해관계자는 이에 대해 깊은 아쉬움을 표하며, 세미나의 논의가 감독권 강화, 예산 개입 등 규제 중심의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는 점에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특히 한양대 박성호 교수가 주장한 집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