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하나카드, '국내여행 올인' 선언... 최대 100만원 여행지원금 쏜다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인다.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과 소상공인 지원을 목표로 8월 한 달간 대규모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4일 발표했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하나카드는 먼저 숙박 예약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NOL)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국내 숙소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더욱 큰 혜택을 선보인다. 하나카드로 국내
-
에스파가 새롭게 정의하는 ‘Rich Man’, 미니 6집 내달 5일 발매
에스파(aespa)가 새로운 미니앨범 ‘Rich Man’(리치맨)으로 가요계에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킨다. 오는 9월 5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에스파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트렌디한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작 ‘Dirty Work’(더티 워크)와는 또 다른 색깔로 흥행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4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Rich Man’ 인트로 영상은 3D로 구현된 기타 그래픽을 통해 이번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를 암시하는 동시에, “I am enough as I am, I am a ‘Rich Man’” (지금 이대로의 나로 충분해. 내가 바로 ‘Rich Man’이야)라는 슬로건을 함께 전달하며 눈길을 끌
-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계약당 $0.5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수수료 계약당 $0.5 적용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수수료 혜택은 신규, 휴면 고객(올해 5월1일~7월30일 미거래)에게 적용된다.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거래 시 수수료를 계약당 $0.5(그 외 마이크로 상품은 $1.0)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고객 대상 마이크로 상품 거래량에 따라 최대 200만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해외선물 거래는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지수와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것이다. 마이크로 상품은 표준 선물 대비 1/10 증거금만으로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이다
-
웅진프리드라이프, 우체국과 손잡고 상조서비스 대중화 나선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우정사업본부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우체국예금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발표했다.이번 제휴는 전국적인 우체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상조 서비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우체국예금 우수고객들에게 상조상품 가입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직영 장례식장 '쉴낙원' 이용 할인, 종합 건강검진 우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등 기존 웅진프리드라이프 가입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멤버십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했다.이는
-
한소희, 아시아 팬심 저격→광고계 블루칩 등극→반가운 스크린 복귀
배우 한소희가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입증했다.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과 광고계 러브콜, 여기에 스크린 복귀까지 더해지며 한소희는 그야말로 전방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2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 [소희 러브드 원즈,])’를 마지막으로, 방콕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진심 어린 소통과 세심한 팬서비스는 각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특히 대만 팬들과의 첫 만남은 한소희와 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스크린에
-
아홉(AHOF), 필리핀 팬콘 전석 완판 기록…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인기
그룹 아홉(AHOF)이 막강한 티켓 파워로 대세를 입증했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0일 필리핀 마닐라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개최되는 'AHOF 1ST PHILIPPINE FANCON RENDEZVOUS IN MANILA(아홉 첫 번째 필리핀 팬콘 랑데부 인 마닐라)'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은 일찌감치 피케팅 전쟁을 예고했다. 실제로 지난 2일 오후 예매 오픈 직후 약 30분 만에 전 좌석이 모두 동났다. 그뿐만 아니라 예매 당일 공연장 인근에는 티켓을 구매하려는 현지 팬들이 줄을 이루기까지 했다. 아홉(AHOF)의 첫 팬 콘서트가 열리는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은 약 1만 5
-
‘데뷔 25주년’ 보아의 진심∙고민∙고마움 담은 정규 11집 ‘Crazier’ 4일 발매
보아(BoA)의 25주년 음악 여정을 담은 정규 11집 ‘Crazier’(크레이지어)가 발매된다. 보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정규 11집 ‘Crazi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Crazier’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보아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음반으로, 지난 음악 세계를 집약한 작품이자, 오랜 시간 함께해온 점핑보아(공식 팬클럽명)와의 감정과 서사를 음악으로 연결하는 매개체로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총 11곡이 다채롭게 수록되어 있다. 보아는 “25주년이라고 특별히 다른 느낌은 없지만, 가끔 ‘벌써 25주년이 됐어?’라고 느껴지는
-
하나은행, 유산기부로 '영원한 나눔' 실현한다
하나은행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유산 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4일 발표했다.이번 협약은 유산 기부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접근성을 강화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체결됐다. 특히 생전의 나눔 정신이 사후에도 지속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적 기반 마련에 중점을 두고 있다.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후 재산 기부 의사를 밝힌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유언대용신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뢰할 수 있는 기부처를 통해 기부자의 뜻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현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양
-
전소미, 두 번째 EP 타이틀곡 ‘CLOSER’ 뮤비 티저 공개…음산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이목 집중
전소미의 새 음악이 실루엣을 드러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소 기괴한 무드를 자아내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전소미는 힘겹게 바닥을 기어 다니는가 하면, 마치 비늘이 돋기라도 한 듯 얼굴이 변형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전소미는 여신처럼 후광을 내뿜기도 하고, 자신의 모습을 한 누군가를 돌려 세우며 마주하는 등 여러 은유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
美 고용쇼크에 국채금리 급락…"9월 Fed 금리인하 확률 80%로 급등"
신한투자증권의 김찬희 애널리스트는 4일 발표한 리포트에서 지난 금요일 미국 7월 고용지표 발표 이후 미국 국채 금리가 단기물 중심으로 급락하며 불 스티프닝이 전개됐다고 분석했다.김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미국 국채 2년 금리와 10년 금리는 각각 25bp, 14bp 속락한 3.69%, 4.23%를 기록했다. 이는 7월 FOMC 회의 이후 하방경직적이었던 움직임이 한순간 반전된 것으로 보인다. 7월 FOMC 회의에서 2명의 금리 인하 소수의견에도 불구하고 관세발 인플레이션을 경계하는 위원들과 양분된 의견이 재확인되면서 40% 이하로 후퇴했던 9월 금리 인하 확률이 80%로 급반등했다.김 애널리스트는 "금번 고용지표 쇼크는 1년 전 8월 2일과 흡사하다"며
-
플레이브, 첫 아시아 투어 라이브 뷰잉 주요 객석 매진…4일 추가 예매 오픈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라이브 뷰잉 주요 객석 매진에 힘입어 추가 예매를 오픈한다.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아시아 투어인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퀸텀 리프 인 서울'(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in Seoul')’의 마지막 공연이 오는 8월 17일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지난 7월 21일 오픈된 1차 라이브 뷰잉 티켓은 오픈 당시 전국 CGV 20개 지점, 롯데시네마 18개 지점의 주요 객석을 매진 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팬들의 쏟아지는 요청에 힘입어 오늘 4일 오후 3시 추가 2차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2차 예매 오픈에서는 CGV 영등포, 연남, 춘천, 천안펜타포트, 서면상상마당,
-
블랙핑크, ‘Pink Venom’ 뮤직비디오 10억 뷰 돌파….'유튜브 퀸' 신기록 행진ing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0억 뷰를 돌파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Pink Venom'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52분께 유튜브 조회수 10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2022년 8월 19일 공개된 지 약 3년 만이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총 10억 뷰 이상의 영상만 9편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뚜두뚜두' (23억뷰), 'Kill This Love' (21억뷰), 'How You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18억뷰)와 뮤직비디오(13억뷰), '붐바야' (18억뷰), '마지막처럼'(14억뷰), 리사 솔로곡 'MONEY'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11억뷰), 제니 솔로곡 'SOLO'(10억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
임영웅, 또 다시 하늘빛 축제 시작…10월부터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개최
가수 임영웅이 또 다시 하늘빛 축제를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4일 “오늘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스케줄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인천을 시작으로 11월 대구와 서울, 12월 광주, 2026년 1월 대전에서 열린다. 또한 서울과 부산은 내년 1월과 2월 중 개최 예정이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콘서트 일정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임영웅의 늠름한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가 하면,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로 또 한번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빛으로 물
-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 첫 등장부터 ‘유쾌함+따듯함’ 극을 이끄는 중심축 열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이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오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오상식 역을 맡은 배우 유준상이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1, 2화에서는 절망적인 상황에 처하게 된 오구엔터테인먼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상식(유준상)이 대표로 있는 오구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아티스트인 여름(공승연)이 5년간 진행하던 여행 프로그램이 폐지된 것. 누구보다 여름을 아끼는 상식은 곧바로 방송국을 찾아가 분노를 표출했고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는 PD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경고를 건네며 통쾌함을 선사했다.
-
‘에이티즈X소향X싸이커스’ KQ 소속 아티스트 열일 중…美 빌보드 장악→'케데헌' OST 커버 끝판왕
KQ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이티즈(ATEEZ), 싸이커스(xikers), 소향이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소향은 지난달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HUNTR/X)가 부른 '골든(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소향은 직접 화음을 쌓아 파워풀한 사이다 고음을 뽐내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진면모를 뽐냈다. 해당 영상은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최상위권에 등극했고, 빠른 속도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골든 끝판왕", "차원이 다른 커버", "국
-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별 특징 담아낸 자사 욕실 어메니티 첫 선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50년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향료 기업과 자사 욕실 어메니티를 개발해 호텔에 비치하고 정식 출시한다. 욕실 어메니티는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의 에미서리.73(Emissary.73), L7 호텔 바이 롯데의 데페이즈모(Depaysmo), 롯데시티호텔의 컨포이즈(Con:Poise), 롯데리조트의 그랑드리(Ground’re)까지 향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니티를 외부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대표 향료 기업과 약 2년간 협업해 각 브랜드
-
아이덴티티 unevermet, 매력 만점 캐릭터 필름 공개 '설렘 폭발'
아이덴티티(idntt)의 특별함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4일 “최근 아이덴티티(idntt)의 공식 SNS 채널에 김도훈을 시작으로 김희주, 최태인, 이재영, 김주호, 남지운, 이환희까지 첫 유닛 unevermet 멤버들의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필름은 말 그대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을 구성하는 멤버들의 빛나는 개성을 만나볼 수 있는 선물이었다. 각 멤버들의 소개와 함께 다양한 키워드, 그리고 데뷔에 대한 기분 좋은 설렘이 녹아있는 달콤한 목소리까지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현재 아이덴티티(idntt)는 첫 유닛인 unevermet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풀어놓으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