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메타미국유학, SAT 없이 미국 명문대로 진학하는 유학 프로그램 4월 개강

2023-03-29 15:23:46

메타미국유학, SAT 없이 미국 명문대로 진학하는 유학 프로그램 4월 개강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메타미국유학(이사장 민귀옥)이 오는 4월 SAT 없이 미국 명문대로 진학하는 유학 프로그램을 개강한다고 알렸다.

메타미국유학의 유학 프로그램은 SAT뿐만 아니라 영어와 수능성적이 없이도 미국 명문대로 충분히 진학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미국대학 입학 후에는 국내에서 1년 동안 미국대학교 1학년 과정(총 45점)에 해당하는 과목을 이수한 다음 미국으로 건너가기 때문에 미국에서의 생활이 3년으로 짧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대학학점 45학점을 인정받는 과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유학을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여기에 국제학교에 입학했거나 자퇴 등으로 인해 국내 고등학교를 미수료한 경우에는 국내 교육과정 이수 후 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내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명문대학에 입학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이사장은 “메타미국유학에서는 학생들의 원활한 유학생활을 위해 유학원에서 체계적인 컨설팅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유학을 떠날 수 있다. 학생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미국유학의 유학 프로그램은 CJ오쇼핑과 SBS Biz 트렌드스페셜, OBS 어서옵쇼 등에서 새로운 유학 트랜드로 방영된 바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