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윈터 아트케이션 패키지’ 출시…감성 가득한 휴식

2025-11-20 09:37:51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윈터 아트케이션 패키지’ 출시…감성 가득한 휴식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 ‘윈터 아트케이션(Winter Art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 1박, ‘워너 브롱크호스트: 온 세상이 캔버스’ 전시회 티켓 2매, 모모카페 뷔페 25% 할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워너 브롱크호스트는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현대미술 작가로 손꼽힌다.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워너 브롱크호스트: 온 세상이 캔버스’ 전시를 통해 추상적인 캔버스 위에 세밀하게 묘사된 미니어처 인물들이 일상의 순간들을 예술로 재탄생시키는 그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워너 브롱크호스트는 거친 질감의 배경 위에 초현실적인 미니어처를 그려 넣는 독특한 기법으로 인스타그램에서 160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컬렉터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길거리, 바닷가, 공원 등 일상의 공간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매력을 지닌다. 온 세상을 캔버스처럼 여기는 작가의 상상은 관람객에게 신선한 시각적 즐거움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