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조선 팰리스, 한국의 美 담은 홀리데이 한정 패키지 ‘헤리티지 윈터 인 팰리스’ 선봬

2025-11-18 12:00:00

조선 팰리스, 한국의 美 담은 홀리데이 한정 패키지 ‘헤리티지 윈터 인 팰리스’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12월 31일까지 ‘헤리티지 윈터 인 팰리스(Heritage Winter in Pal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지난 가을 디자인하우스 혜(HYE)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전시 ‘헤리티지 저니 인 팰리스(Heritage Journey in Palace)’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겨울에는 홀리데이 분위기에 맞춘 시즌 스카프를 혜택으로 담아 두 번째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연화문 트리 레드’, ‘연화문 트리 네이비’, 그리고 ‘말과 창살문 브라운’ 총 3종의 스카프가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연화문 트리’ 스카프는 연꽃과 즐거움, 행복, 희망의 의미를 가진 나비를 모티브로 19세기 민화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색상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완성할 레드와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네이비 두 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말과 창살문 브라운’ 롱 트윌리는 다가오는 2026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했다. 심전 안중식 화백의 ‘팔준도’(1913)의 말과 전통 창살문을 입체적인 바둑문양과 양면이 다른 색감들로 조화시켜 세련되고 유니크한 감각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객실 타입별 다채롭게 제공되는 식음 혜택으로 미식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스 이상 투숙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 전용 라운지 그랜드 리셉션에서 커피와 쿠키 서비스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저녁에는 그랜드 리셉션에서 하우스 와인 2잔과 핑거푸드로 구성된 ‘팰리스 딜라이트’ 또는 24층의 1914 라운지앤바에서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 주류와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 혜택으로 다채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