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파크로쉬, 21~22일 가을 북 콘서트 개최…자연 속에서 만나는 문학의 향기

2025-11-18 11:00:00

파크로쉬, 21~22일 가을 북 콘서트 개최…자연 속에서 만나는 문학의 향기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제10회 대산대학문학상 수상 작가 조우리와 함께하는 가을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1일과 22일 양일간 파크로쉬 글라스 하우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작품 낭독과 북 토크, 관객과의 소통이 어우러진 문학적 감성의 무대를 선보인다.
여성, 퀴어, 노동의 이야기를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온 조우리 작가는 자신만의 문장으로 삶과 사회의 결을 비추는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북 콘서트에서는 장편소설 ‘당신의 자랑이 되려고’, 짧은소설집 ‘디카페인 커피와 무알코올 맥주’를 주제로 작품의 탄생 배경과 서사 속 숨은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작가의 목소리로 낭독되는 주요 문장을 통해 작품에 담긴 감정의 결을 더욱 깊이 있게 느껴볼 수 있다.

행사 중에는 작가가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과 문학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파크로쉬의 풍성한 경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연 도서와 함께 더 퍼블리셔의 정품 가을 핸드크림이 선물로 제공된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밤, 문학과 사유의 힘으로 마음을 위로받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북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작가와 독자가 진심으로 교감할 수 있는 웰니스형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