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와 장인 정신이 담긴 수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더블트리만의 ESG 가치를 반영한 도심 양봉장 프로젝트에서 직접 수확한100% 유기농 벌꿀과 호텔 정자 마당에서 정성껏 담가 숙성시킨 고추장 등 호텔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더해 차별화를 이루었다.
추석 선물세트의 대표 구성인 ‘시간의 장 세트’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씨간장과 한우 볶음 고추장으로 마련되었다. 고조할머니의 손끝에서 시작된 씨간장은 총주방장 손자의 손에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해남 통호리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100년 세월을 견뎌온 전통 그대로 깊은 풍미를 간직하고 있다. 여기에 호텔 정자 마당에서 정성스럽게 숙성시킨 고추장으로 완성한 한우 볶음 고추장을 더해, 한국 고유의 맛을 한층 풍성하게 전한다.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는 호텔 셰프들이 직접 기른 바질과 강원도 정선에서 재배한 유기농 산마르자노 토마토로 만든 소스, 손수 뽑은 생면, 올리브 오일, 이탈리안 와인과 치즈까지 더해 집에서도 고품격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마련됐다.
더블트리의 ESG 프로젝트에서 탄생한 ‘도심 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벌꿀 세트’와 ‘비해피 인형 & 벌꿀 세트’는 도시와 자연의 공존이라는 의미를 담아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하며, 이탈리아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의 텍스타일 라벨을 입힌 리미티드 와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브리오니 X 판티니 에디찌오네(Brioni x Fantini Edizione) 와인 세트’는 남부 이탈리아 토착 품종이 빚어낸 깊은 풍미와 고급 패브릭의 품격이 조화를 이루어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판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