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킹덤 최상층에 위치한 ‘카바나 시티(CABANA CITY)’는 탁 트인 도심 전경과 이국적 휴양지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는 가을밤의 정취를 담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포장마차 감성을 반영한 친근한 메뉴를 앞세워 정감 어린 분위기를 제공하고, 포차가 생소한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레트로한 감성과 K포차만의 낭만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포장마차하면 떠오르는 초록빛 멜라민 접시에 먹거리를 플레이팅해 맛과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대표 메뉴로는 ‘해물라면’, ‘무뼈닭발&주먹밥’, ‘치즈 계란말이’, ‘오뎅탕’ 등 포장마차하면 떠올릴 수 있는 친숙한 메뉴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준비된 메뉴 8종 중 원하는 메뉴 3종과 함께 소주 1병, 맥주 2병이 포함된 ‘카바나 시티 포차 세트’도 7만 5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해당 세트를 1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에는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파티도 열린다. 입장객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퀴즈, 릴레이 게임, 댄스 챌린지 등으로 팀 대항 미션을 펼치고 버스킹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호텔 숙박권 및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제공되고, 럭키드로우를 통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입장권은 사전 구매 시 40% 할인된 1만 8천 원에 제공되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파티 현장에서는 술과 음식을 즐기며 프로그램을 함께할 수 있도록 4인 세트 메뉴도 준비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카바나 시티 포차 34는 도심 속 루프톱에서 한국 포차 특유의 활기와 정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서울의 야경과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