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숲속 산책로를 걸으며 만끽하는 몽환적인 라이팅 쇼,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어트랙션이 조성된 야외 테마파크 등을 통해 풍성한 가을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약 1.5km 길이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 산책로에서 펼쳐지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화려한 조명과 선율이 어우러진 야간 라이팅 쇼로, 광활한 숲과 골프 코스 페어웨이를 무대로 3D 매핑 기술이 구현하는 빛의 향연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음악에 맞춰 춤추는 거대한 고래와 물고기 떼, 귀여운 숲속 동물들과 은하수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곳곳의 이색 포토 스폿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에도 좋다.
여기에 어린이 동반 가족 중심으로 설계한 야외 테마파크 ‘퍼니 팩토리’가 짜릿한 즐거움을 더한다. 탁 트인 자연경관을 다양한 각도로 볼 수 있는 웅장한 대관람차 ‘타임 휠’, 전기 카트로 직접 주행하는 ‘펀 드라이빙’, 스피드와 원심력을 체감할 수 있는 ‘티킹 타워’와 ‘퍼니 스피너’, 낙하하는 순간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펀 점핑’, 클래식한 매력의 회전목마 ‘펀 캐슬’ 등 스릴 만점 어트랙션 기구들이 온 가족에게 신나는 체험과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7500평 광장에 국내외 유명 조각가들의 엄선된 명작들이 아름다운 조경과 어우러지도록 조성한 야외 오픈 갤러리 ‘조각공원’과 더불어 남녀노소 초심자 모두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배드민턴, 탁구, 테니스의 장점을 결합해 만들어진 매력적인 라켓 스포츠 전용 구장 ‘피클볼 파크’, 쏟아지는 듯한 별과 천체를 전문가의 가이드에 따라 고성능 망원경으로 직접 관측할 수 있는 ‘천문공원’ 등 도심의 복잡함을 벗어난 청명한 자연 속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운영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