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투숙의 경험과 함께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일상에서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홈 프래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아무(Laamu)와 협업한 세라믹 석고 센팅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관 내의 아치형 로비 디자인을 본뜬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벽의 안개 낀 감귤 밭을 연상시키는 향을 담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원두인 비벤떼의 향과 힐 스위트관 아치형 로비 모양의 초콜릿이 세팅된 아포가토 2잔(투숙 중 1회)을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어 시각과 후각, 미각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로 키즈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 1회(박당) 참여 혜택이 제공돼 액티비티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투숙 기간은 9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8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예약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10월 3일~10월 12일 기간 투숙 제외), 2박 이상 연박 시 디럭스 객실 고객에게는 3만 원,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 5층에서는 협업 브랜드 라아무의 다양한 아이템과 제작 과정 및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팝업스토어가 9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열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