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 페이(FEI, 飛), ‘중식냉면’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8월 31일까지 중식 레스토랑 ‘페이(FEI, 飛)’에서 여름철 시원함과 보양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중식냉면’을 선보인다.
페이의 중식냉면은 중식 전문 셰프팀이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낸 진한 육수를 바탕으로, 해삼과 전복 등 대표적인 고급 보양 식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해파리, 오징어,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장육, 오이, 당근 등 다양한 채소를 더해 풍성한 한 그릇을 완성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육수와 다채로운 고명이 조화를 이루어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해당 메뉴는 런치(11시 30분~14시 30분)와 디너(17시~21시) 해당 시간에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단품 주문은 물론 오는 8월 31일까지 페이에서 선보이고 있는 하계특선 코스 ‘보양식보’ 주문 시, 샥스핀 요리와 스페셜 딤섬, 북경오리, 동충하초를 넣은 고법 불도장, 설화 버섯 배찜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보양식 요리와 중식냉면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8만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고객분들께 미식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한 그릇을 선보이고자 ‘중식냉면’을 기획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보양식 냉면 한 그릇으로 입맛을 깨우고,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여름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중식냉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 파인 다이닝 ‘유에’는 무더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깨워줄 여름 한정 메뉴 ‘중식 냉면’을 선보인다. 노계, 사과, 배 등을 8시간 이상 우려낸 진하고 깔끔한 육수를 사용해 깊은 감칠맛과 청량함이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쫄깃한 식감의 중면을 사용했으며 고명으로는 전복, 해삼, 새우, 해파리, 갑오징어, 오향장육 등 영양까지 고려한 고급 해산물과 육류를 더했다. 발효 흑초와 채소로 재워낸 양갈비를 고온에서 카라멜라이징 기법으로 구워낸 '진향 흑초 양갈비'와 함께 세트 메뉴로 즐길 수도 있다. 단품 가격은 3만 2천원, 세트 메뉴는 5만원에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육회 막국수’, ‘물회 막국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입맛과 기분을 동시에 리프레시해 줄 여름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고소한 육회를 듬뿍 올린 ‘육회 막국수’와 신선한 해산물에 새콤한 육수가 어우러진 ‘물회 막국수’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평일 점심(12시~14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바와 함께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의 ‘濟州膳제주선’에서는 해녀가 직접 채취한 전복과 해삼, 어부가 갓 잡은 광어, 참돔 등 신선한 재료로 완성된 제주식 물회와 전복 해초 비빔밥으로 청정 제주 바다의 풍미를 한 그릇에 담아냈다. 제주식 바당 물회는 된장과 고추장을 베이스로 해산물과 미역, 톳으로 만든 국수를 함께 곁들여 감칠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전복 해초 비빔밥은 제주 토박이 셰프가 개발한 특제 비빔장과 각종 해초를 더해 여름철 건강한 영양 밸런스를 채워주는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이에 더해 홈메이드 중식당 ‘성화정’에서는 제주 청정수로 반죽한 면에 제주산 말차 가루를 넣어 만든 ‘해산물 말차 냉짬뽕’도 맛볼 수 있다.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트러플 메밀 소바&후토마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에서는 8월 31일까지 건강한 식재료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여름 시즌 한정 다이닝 세트, <명동 다이닝 에디션>을 선보인다. 저속노화 트렌드에 부합하는 식재료를 활용해 현대적인 조리 방식으로 재해석한 다이닝 세트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트러플 메밀 소바&후토마키’가 포함돼 있다.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로 완성된 정통 후토마키가 조화를 이루는 구성으로,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재료를 담아낸 여름철 별미로 손꼽힌다. 모든 메뉴에는 사이드 디시와 함께 커피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다.
더위크앤 리조트, ‘한우물회’, ‘서해광어물회’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