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워터멜론홀릭’ 패키지 선봬

2025-07-10 09:35:1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워터멜론홀릭’ 패키지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시원한 여름 음료를 맛보며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워터멜론홀릭 (Watermelonholic)’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층에서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수박 음료 3종 중 2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수박 음료로는 최상급 당도의 수박을 청량감 있게 즐기는 수박 에이드와 수박 모히토,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풍부한 과육을 담은 수박 라떼가 제공된다.
수박음료는 호텔 19층의 MV Lounge에서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 (The Eatery)에서의 2인 조식이 추가된 상품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폭염을 피해 시원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시네마 룸 (Cinema Room)’도 상시로 선보이고 있다.
LG전자의 초고해상도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HU710PW’가 설치된 수페리어 코너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 이터리의 치킨과 캔 맥주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 ‘더 이터리 치맥 세트’를 제공한다. ‘더 이터리 치맥 세트’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