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레이지 모닝’ 패키지 출시…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

2025-02-06 09:00: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레이지 모닝’ 패키지 출시…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5월 31일까지 퇴실 시간 연장 혜택으로 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모닝(Lazy Mor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2시에 퇴실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느긋한 오전 시간을 보내고, 퇴실 전까지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푸른 잔디 정원과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탤리언 세트가 1회 제공된다. 이 세트 메뉴는 화덕에서 구운 마르게리타 피자와 봉골레 링귀니, 트러플 감자튀김으로 구성된다.

또한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이동을 위한 쏘카 카셰어링 서비스 50% 할인 혜택도 더했다. 2박을 투숙하면 해비치에서 자체 블렌딩한 해비치 빈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비치 홈페이지나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면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