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 프렌들리’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드림하이 키즈 실내 놀이터 1시간 이용권 1회(객실당 최대 어린이 2인), 롯데호텔앤리조트 캐릭터 루아(LUA) 키링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12월 18일까지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현지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프로그램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다. 화, 목, 토,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만 5세부터 11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명으로 원하는 날짜 최소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론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탁구와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도 투숙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오는 3월에는 다양한 체험 공간과 즐길 거리가 추가된다. 아이들이 더 넓은 공간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드림하이 키즈 실내 놀이터에 ‘오션존’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투몬비치와 연결되는 산책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호텔 앞 전용 해변에는 그늘막 쉼터, 그네 포토존, 비치 카바나 등도 더해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