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과 25일 양일간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설빙의 신메뉴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과 '생딸기트리설빙'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7일에는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의 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인 13,200원에 판매하며 오는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생딸기트리설빙’의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 12,700원에 판매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 초코코팅을 톡톡 깨서 먹는 재미가 있는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은 생딸기와 큐브 치즈케이크, 요거초코볼 아이스크림을 한 그릇에 가득 담아낸 풍성한 케이크 비주얼의 빙수로 딸기 베이스와 시리얼이 들어가 있어 마지막까지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생딸기 위로 녹차 아이스크림을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쌓아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오너먼트처럼 바삭마시멜로우를 함께 올려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보는 맛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17일과 25일 각각 한정 판매되는 설빙 상품권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간 사용 및 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딸기 모양의 랜덤 메시지픽이 올라간 설빙의 신메뉴인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 2종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최근 생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메뉴 5종과 더불어 국내산 통단팥으로 만든 겨울 한정 메뉴 ‘통단팥죽’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 시즌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