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단 10일간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2024-11-15 17:00:00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단 10일간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세일은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단 10일간만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쓰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펜트하우스 스위트 등의 프리미엄 객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파크카페 레스토랑 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스쿼시 코트 등 호텔 부대시설을 투숙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여유로운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수영장에는 미온수 어린이 전용 풀이 있어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받고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