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협 셰프가 준비한 ▲시트러스 떡을 시작으로, ▲딥티크 사팽 캔들의 색감과 향에서 영감을 받아 청사과 소스를 곁들인 ‘제철 방어 초회’, ▲팔각과 통후추 등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장시간 익혀낸 ‘국내산 수육’, ▲캔들과 촛볼을 형성화 한 광어 크림소스와 캐비어를 곁들인 ‘국내산 광어 롤’, ▲그릴에 구운 한우에 5년 숙성된 된장 감자 그라탕과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이 어우러진 ‘국내산 한우 등심 구이’, ▲동치미 국물과 배로 사용해 만든 상큼한 ‘동치미 소르베’, ▲표고버섯과 마늘을 넣어 진한 버섯향이 느껴지는 솥밥 위에 구운 명란젓과 계란 노른자 소스를 곁들인 ‘명란 버섯 솥밥’은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
마지막으로 이지명 셰프의 ▲제주산 윈터 시트러스를 곁들인 솔잎향의 파블로바는 소나무의 우디한 향을 더해 겨울밤의 정취를 표현했다. 별가루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겨울 시트러스 향이 솔잎의 청량함과 함께 조화를 이룬다.
디너 코스 이용 시 미니 캔들 사팽 35g과 센티드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4만 6천원이며, 예약 및 문의는 더 라운지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번호에서 가능하다.
또한,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캔들 라이트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크 하얏트 서울 및 딥티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한 뒤,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더 라운지 캔들 라이트 디너 2인 이용권 (1명), 딥티크 어드벤트 캘린더 (1명), 딥티크 오 드 퍼퓸 오르페옹 75 ml (2명), 딥티크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7.5ml X 5 (1명)를 제공한다.
딥티크는 지난 10월, 영국 수공예 아티스트 루시 스페로우(Lucy Sparrow)의 펠트 터치가 더해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시그니처 캔들 3종과 향수를 비롯해 별장식의 까루셀, 어드벤트 캘린더 등 총 23가지 다채로운 서프라이즈 연말 선물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홈 데코 아이템들도 연말의 파티 분위기를 장식하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더 라운지에서는 페스티브 시즌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샤퀴테리와 치즈보드, 브루스케타 셀렉션,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이 포함된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카나페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창가석은 좌석 수가 한정되어 있으니 연말의 분위기가 담긴 도심 뷰를 즐기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