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에서도 빛나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셋업룩
런던 감성을 가득 담은 첫번째 화보 카테고리는 바로 셋업룩이다. 옷 자체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런던의 매력을 담아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화보에서 주목받는 브라운 컬러 체크 원피스는 고전적인 패턴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져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동일한 패턴의 체크 셔츠와 셋업으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포멀한 자리에도 손색없다. 베이지 컬러의 헌팅캡과 스웨이드 부츠와 매치한다면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늦가을 감성을 살릴 수 있다.
그레이 컬러 자켓과 스커트 셋업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런던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은 이 셋업은 비즈니스와 일상 모두에 적합하며,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같은 액세서리를 매칭함으로써 런던의 도시 풍경 속에서도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 가을·겨울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쉬한 핸드메이드 코트
로미스토리 핸드메이드 코트는 정교한 디테일과 울 60% 이상의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기장과 컬러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철 어떤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런던 거리 위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가을·겨울 날씨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춰보길 추천한다.
밝은 그레이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미들 기장으로 현대적인 감각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스트랩으로 허리 라인을 살려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짧은 하의를 매치한 후 스웨이드 부츠를 코디한다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쌀쌀한 가을 바람에 나를 보호하고 싶다면 머플러를 활용하는 것이 방법이다.
베이지 컬러 롱 기장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매년 FW시즌마다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는 아이템이다.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단아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또한 앞단을 풀거나 여미는 것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멋스러운 겨울룩, 숏패딩·롱패딩 빠지면 섭섭하지
아이보리 컬러의 숏패딩은 성숙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허리 라인에 밴딩이 내장되어 있어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줌과 동시에 보다 슬림한 핏을 선사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니트 소재의 넥 카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함과 동시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딩 코디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헌팅캡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핑크빛이 가미된 베이지 컬러 롱패딩은 신체의 대부분을 감싸주기 때문에 겨울철 따뜻함을 극대화한다. 팬츠나 스커트 등 코디 활용도가 높으며, 모자의 달린 퍼 포인트로 꾸안꾸적인 요소를 선사한다. 특히 패딩의 경우 충전재 퀄리티가 중요하다. 로미스토리 패딩 라인의 경우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내피 디테일을 살려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FW 런던 화보 오픈을 맞아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 5%에 런던 화보 전용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패딩 정식출시 기념 총 12종의 패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런던 화보 최대 15%의 경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패딩 정식출시 최대 15%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