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오씨씨(FOCC)는 유럽의 귀족자제들이 전문가와 동행하는 여행인 그랜드 투어 개념을 접목시켜, 전문가 오하니 조향사와 함께 여행하며 향수 만드는 안동 여행 안동 촌캉스 로드 ‘자연, 역사 그리고 향’ 향을 선보인다. 이번 여행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체험하며, 안동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향수를 직접 만들어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전문가 오하니 조향사와 함께하는 향수 만들기 워크숍: 참가자들은 오하니 조향사의 지도 아래, 안동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안동의 역사와 문화 탐방: 여행 작가 김관수 작가와 함께 안동포 제작 과정 관람, 석주 이상룡의 99칸 집과 같은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며,안동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한다.
•현지 체험 활동:, 유등 띄우기, 구름에리조트 연화단지 김정희 셰프와 함께 안동 금소마을 식재료를 활용하여 안동 가정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 임하양조장 3대 윤강호 대표와 함께 하는 전통주 만들기 등 안동 로컬 크리에이터들과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안동의 전통과 자연을 느낀다.
국내여행에서 전문가의 동행하여 여행을 하고 향수를 만드는 여행상품으로는 최초 출시이다.
에프오씨씨의 김덕영CEO는 “17세기에서 18세기 유럽에서 이루어졌던 그랜드 투어처럼, 이번 여행상품을 통해 참가자들은 안동 금소마을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속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고, 단순한 체험을 넘어 로컬 크리에이터들과 교류를 하며 오하니 조향사의 지도아래 자신만의 특별한 향수를 만들어보는 소중한 여행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관광을 넘어 체험하고 배우고 경험하는 여행 상품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10월 26일부터 27일 진행되는 오하니 조향사와 함께하는 안동 금소마을 여행 ‘자연, 역사 그리고 향’ 은 에프오씨씨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