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클래스는 어린이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며, 원어민 놀이 영어 센터 ‘리틀잉글리쉬가든’의 영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구성한 ‘Art & Craft’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노래와 율동, 만들기, 신체놀이 등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체험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영유아 부모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놀이식 영어 수업에 BBC Kids의 대표 캐릭터 애니메이션 ‘헤이 더기’를 접목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집중도를 높이고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소피텔 서울 투숙객이라면 자유롭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영어 클래스는 호텔 5층 키즈 라운지에서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별 회차에서는 헤이더기 탈인형이 등장해 인사를 나누며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영어 클래스가 열리는 소피텔 서울의 키즈 라운지는 호텔에 투숙하는 8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석촌호수의 풍경과 화사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플레이존, 다양한 영어 원서와 그림책이 구비된 독서존, KT의 영유아 대상 IPTV 서비스 ‘키즈랜드’ 콘텐츠 약 9만 3천 편을 감상할 수 있는 TV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독서존에는 ‘BBC Kids 영어도서관’을 마련하여 BBC Kids가 제공하는 한국어 및 영어 그림책 22종을 통해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