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가을 미식의 향연 ‘섬모라 가을 축제’ 프로모션 진행

2024-09-20 09:05: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가을 미식의 향연 ‘섬모라 가을 축제’ 프로모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채로운 가을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섬모라 가을 축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대표 농수산물인 전어, 능이버섯, 토란, 더덕 등을 활용한 요리와 배, 무화과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먼저, 가을에 특히 맛과 영양이 좋은 전어를 주재료로 한 ‘제철 전어 스페셜’ 코너를 마련했다. 9월의 대표 수산물로 꼽히는 전어는 면역력 향상 및 혈액 순환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촉촉하게 구워내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전어구이와 싱싱한 전어 회무침, 전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진한 향의 능이버섯을 특제 간장소스에 졸인 능이버섯 소갈비찜, 산에서 나는 고기라고 불리는 더덕의 향긋함을 더한 더덕구이 및 더덕 무쌈말이, 토란을 양지 육수에 넣고 장시간 끓인 토란곰탕 등도 준비했다. 또한 가을의 달콤함을 담은 배 타르트, 무화과 타르트, 몽블랑 등 디저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섬모라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섬모라에서는 디저트와 곁들여 마시기 좋은 와인 3종을 추천하는 ‘버블&버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9월에 수작업으로 수확한 포도로 양조해 생동감 있는 과일의 풍미를 지닌 라셰또, 크레망 드 루아르 브륏, 플로럴한 향과 시트러스한 과즙향이 특징인 폴 루이 마르땅, 브륏, 복숭아 및 사과, 흰꽃 아로마가 부드럽게 조화된 마리 드 모이 브륏이 준비됐다. 디너 뷔페의 디저트와 곁들이면 좋고, 픽업도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