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 2주간의 단독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자회사인 인기 쇼핑몰 크림(KREAM)으로부터 독점 상품 제안을 받아 현재 검토 중에 있다. 이르면 올가을, 전 세계 최초로 "스탠스 X 크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국 MLB리그 공식 후원사로 세계적인 플레이어들과의 협업, 디즈니 라인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내놓으며 스몰 럭셔리라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이에 국내에서도 KBO리그 프랜차이즈 선수들에게 공식 후원을 계획하고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남다른 핏을 보여주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선수들뿐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그 반응이 심상치 않다
한편, 스탠스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EQL, SI 빌리지 등 국내 감도 높은 패션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