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추석 명절을 맞아 아워티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퓨어 가든 티 세트’, ‘아워티 셀렉션’ 2종이다.
이번 신제품 선물세트는 베스트 플레이버만을 모아 아워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풍성하게 즐기거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선물 대상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퓨어 가든 티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구성이 돋보이는 선물세트다. ‘레몬 얼그레이 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제주 청귤 캐모마일 티’를 종류별로 5개씩, 총 30입으로 구성했다. ‘아워티 셀렉션’은 동일한 6종을 1개씩, 총 6개입으로 소포장한 세트로 캐주얼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다양한 아워티를 맛보고 취향을 찾기에도 좋다.
아워티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건조 과일과 티백을 함께 조화시킨 프리미엄 블렌딩 티 브랜드다. 원물 과일과 홍차와 허브티, 생과육을 착즙한 과즙티의 황금 비율로 최적의 블렌딩 밸런스를 구현해 과일의 싱그러움과 찻잎의 진한 풍미를 그대로 전한다.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 되는 친환경 PLA 티백을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와 레몬 얼그레이 티는 아워티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 제품으로,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링이자 베스트 셀링 플레이버다.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와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는 이전과 다른 건조 과일 토핑이 함유돼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와 제주 청귤 캐모마일 티는 향긋한 허브티와 과즙이 조화롭게 블렌딩 돼 싱그러운 풍미가 더욱 돋보인다.
제품은 22일부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다.
쟈뎅 관계자는 “아워티는 뜨거운 물에 우려 따뜻하게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특유의 깊은 풍미로 사계절 즐기기 좋은 과일 블렌딩 티”라며, “이번 추석, 보다 색다르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아워티 신제품 선물세트와 함께 향긋한 티 타임의 여유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