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의 ‘20주 스마트홈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주 스마트홈 패키지는 윤선생이 보유한 1천2백여 권의 영역별 교재 중 자녀에게 필요한 교재만 골라 학습할 수 있는 DIY 영어학습 상품이다. 기존 방문학습 프로그램이 아이 수준에 맞춰 정규 커리큘럼 순으로 학습한다면, 이 상품은 학부모 및 학생이 전문 교사와 상의해 학습 교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이 상품은 △초등 저학년(1~4학년) △초등 고학년(5~6학년) △중∙고등에서 각각 가장 선호도 높은 교재 시리즈를 포함하고 있다. 학습자는 △파닉스 △읽기 △쓰기 △의사소통 △시험 대비 △문법 영역 중 자신이 원하는 교재를 담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교재와 워크북, 스마트 오디오 학습, 교구로 구성됐으며, 학습 기간은 5개월 가량이다.
이번 이벤트는 윤선생영어교실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윤선생은 20주 스마트홈 패키지 구매 시 4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고, 추후 윤선생영어교실 교재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20주 스마트홈 패키지는 윤선생 예스멤버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학습 상담을 거쳐 패키지를 구매하면 약 5개월간 영어교육 전문 교사와 함께 월 4회 방문학습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 또는 예스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