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8월 회원 환영 이벤트 ‘첫 만남엔 최강 혜택’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알바 구직을 위해 새롭게 알바천국을 찾은 개인회원을 위해 준비됐다. 신규 가입, 첫 이력서 등 2개의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모두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알바천국 개인 회원으로 신규 가입 시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고 도장 찍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매일 방문해 ‘출근 도장 찍기’를 클릭하면 출석 횟수가 누적되며, 출석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제공되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세트(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300명) △빽다방 노말한 소프트(650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첫 이력서를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첫 이력서 이벤트’도 있다. 회원가입 시기와 무관하게 참여 가능하며,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응모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1일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일괄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8월 여름 알바 구직을 위해 알바천국을 찾은 회원들에게 첫 만남 선물 선사한다”며 “무더위 속 알바천국과의 첫 만남으로 성공적인 알바 구직과 최강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시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