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풀무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1911225702391d2326fc69c222107127235.jpg&nmt=29)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는 두툼한 동태살 원육에 쌀가루로 만든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선가스 제품이다. 빵가루는 특별히 별 모양으로 만들어 제품 외관을 차별화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미 유탕처리 된 제품으로 팬,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하면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생선가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집밥 수요 증가로 가정용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은 B2B를 중심으로 B2C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해서 쿠팡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김지은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은 더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높은 퀄리티를 지닌 먹거리를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를 비롯하여 대용량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