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 테이블웨어 라인업 [스타벅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2409340107740d2326fc69c1439208141.jpg&nmt=29)
이번 라인업은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을 콘셉트로, 브런치, 디너, 티타임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컬렉션은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선보인다.
타벅스는 최근 홈카페와 홈피크닉 등 집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테이블웨어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시간과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각기 다른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됐다. '코지 사이렌 원형 플레이트'는 소형과 대형 두 가지 사이즈로,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담을 수 있는 다용도 접시다. 또한 '코지 워드마크 오벌 플레이트'는 타원형으로 설계되어, 과일, 쿠키, 케이크 등 다양한 사이드 디쉬를 담기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샐러드나 파스타 등을 담기에 알맞은 '코지 사이렌 오벌 볼', 소스와 반찬류를 정갈하게 담을 수 있는 '코지 워드마크 소스볼', 그리고 브런치 때 계란을 보관하거나 포인트 식기류로 사용할 수 있는 '코지 사이렌 에그홀더' 등이 포함됐다. 스프와 국을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는 뚜껑이 있는 '코지 사이렌 스프볼'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그린 테이블웨어'의 성공을 이어받아, 더욱 강화된 구성과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당시 그린 테이블웨어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빠르게 매진되었으며, 이를 반영해 이번에는 상품 라인업을 두 배로 확장했다.
스타벅스의 코지 테이블웨어는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우선 공개될 예정이며, 28일부터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와 G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정식 판매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해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급 테이블웨어를 선보이는 등 최근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힘쓰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