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 세탁플랫폼 세탁특공대가 6월 21일부터 이불 세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탁 관리가 어려운 △일반이불 △홑이불(여름이불) △극세사 이불 △이불커버 △이불패드를 각 8,000원의 가격으로 세탁할 수 있다.
이불 규격과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타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세특패스 가입자라면 1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탁특공대의 이불 세탁 서비스는 살균·탈취·구김방지에 효과적인 텀블링 건조 방식으로 이불 속 세균,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무거운 이불을 직접 맡기고 찾아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거부터 배송까지 비대면 원스탑으로 진행되며 빨래방, 타 세탁 플랫폼 대비 반 값 이상 저렴한 비용이다. 또한 부피가 큰 이불을 세탁 후 바로 보관할 수 있는 개별 진공압축포장 서비스, 5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이불 향 케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세탁특공대 관계자는 “밤 사이 흘린 땀, 이물질으로 쉽게 오염되는 이불은 잦은 세탁이 필요하지만 부피가 크고 소재손상의 위험이 있어 가정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전문적인 세탁기술, 합리적인 가격,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은 부가서비스를 보유한 세탁특공대 서비스로 간편하게 세탁하시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