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롯데웰푸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선보인다…K-비건 디저트 시장 겨냥

2024-06-20 13:06:01

이미지=롯데웰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비건은 원래 맛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국내 비건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끝에 식물성과 동물성의 균형적인 섭취를 추구하는 ‘K-비건’을 정의하고, 매달 리뉴얼된 ‘나뚜루 비건’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비건 디저트 시장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돌체 메이플&넛츠’는 넛츠 아이스크림과 메이플 시럽이 들어있다. 젤라또 식감의 아몬드, 캐슈넛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땅콩 분태를 더했다. 컬리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뚜루 비건’ 라인업에는 기존 나뚜루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밝은 계통의 바탕색 위에 식재료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삽입해 주 타깃층인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겨낭했다.

‘나뚜루 비건’은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다이어트 중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사람도 섭취할 수 있다. 향후 파인트, 컵, 바 형태로 과일 소재의 ‘알폰소 망고’, 초콜릿 소재의 ‘초콜릿&아몬드’를 추가 출시하며 비건 인구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나뚜루 비건’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취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SNS 이벤트 및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