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봄소와, ’나답게 산다’ 캠페인 운영... 강하늘 모델로 첫 TV CF 공개

2021-09-22 10:00:00

봄소와, ’나답게 산다’ 캠페인 운영... 강하늘 모델로 첫 TV CF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국내 소파 브랜드 봄소와가 <나답게 산다> 캠페인을 운영하여, 해당 캠페인의 TV CF를 지난 13일에 공개했다.

‘나답게 산다’ 캠페인은 소파를 고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내가 원하는 디자인에 소재, 컬러, 사이즈, 쿠션감, 다리, 기능 등을 직접 골라, 더 나은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라는 봄소와의 가치를 전하는 봄소와의 첫 브랜드 캠페인이다.
봄소와는 ‘나답게산다’ 캠페인에서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 저마다 다른 소비자의 취향, 생활방식, 신체구조에 맞춘 소파를 봄소와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선 김장훈의 ‘오페라’ 개사하여 여러 명의 댄서와 봄소와의 다양한 소파들이 음악과 함께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며 강하늘은 마치 서커스의 단장과 같은 율동으로 봄소와의 다양한 제품과 맞춤 서비스를 소개한다.

봄소와는 맞춤 소파 서비스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한다. 국내 브랜드 가구 최초로 북유럽 자작나무와 스프러스 나무를 전 제품에 사용하며 물 50% 성분의 수성 접착제만을 사용하는 유일한 브랜드로 본질의 가치를 지키며 엄선된 자재를 선정한다.
봄소와는 현재 전국 35개의 로드샵과 현대 백화점, 갤러리아, 롯데 백화점들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