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최사 슈퍼탤런트 ㈜수타그룹(대표 최영철)은 이벤트, 미디어, 패션 및 교육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100 개 이상의 국가에 “Miss SuperTalent (미스 슈퍼탤런트)” 프랜차이즈로 매년 수백 개의 라이브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20국 규모로 내년 8월 개최되는 슈퍼탤런트 키즈 세계대회는 국가 규모면에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인터내셔널 아역스타 발굴 콘테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패션시장에 해외 키즈모델들과의 선한 경쟁과 문화 교류를 통하여 다국적 소통과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의 자신감과 자긍심을 갖게 한다.
2021 슈퍼탤런트 키즈 & 주니어 한국대회는 만 5세~17세 남녀 어린이가 지원 가능하며, 비대면 오디션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본선진출자을 40명 최종확정하며, 최종 수상자 4명은 8월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슈퍼탤런트 임재종 회장은”360평 규모로 비대면(UNTACT) 포맷으로 더케이 호텔 에서 패션위크 형식으로 개최되는 한국 결선은 4군데의 런웨이 출입구와 엑스(X)자 컬러 카펫 스테이지,참가모델들은 얼굴이 보이는 투명마스크를 착용하여 개최, COVID-19를 원천차단하게 될 것이다”고 알려왔다.
한편, 제1회 슈퍼탤런트 키즈 패션위크는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와 협업하여 2018년 11월9일 파리 라파예트 갤러리아 루프탑, 11월10일 에펠탑 2F 살롱 더 귀스타브 에펠탑에서 개최된 바 있다.
이근아 글로벌에듀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